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3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5일 전 N재희 5일 전 N데이식스(3)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2
팬들 사이에서도 노래 호불호 심했고
커뮤에선 노래 별로다 완전 조리돌림으로 쳐맞아서…
애들 무대 진짜 열심히 하는 거 보고서 
망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했는데 약간 좀 안 믿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첨엔윙?했는데 어느새중독되버림 ㅋㅋ운동할때 들으면개신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처음듣고 팬들 괜찮나? 했는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기엔 성적이 잘 나오고 어린이대공원도 온리 아일릿이었는데 24000명 왔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모르게 찾아서 듣고 있음 어느순간ㅋㅌㄴㅇㄴㄴ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고 아일릿 애들이 예뻐 걍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관심이라서 그리고 곡이 확실히 중독성이잇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무대가 넘 귀여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돼서 기분 쥬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행이야 ㅠㅡㅠ 초반에 여기 음원순위 중계되는거 너무 화나서 잘되길 바랬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타성 있어서 구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노래자첸 잘될거같았는데 넘 중독성있어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아일릿 멤버들이 넘 이쁘고 귀엽고 무대를 잘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노래자체는 응? 스러웠는데 무대를 이악물고 잘해내니까 스며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 아닌데 보자마자 잘될거 같았음 뭔가 마그네틱처럼 뭔가 땡기는맛있어서
안무도 통통튀잖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기하긴 함 난 몇번을 들어도 불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처음에 듣고 왜 이런 곡을 ... 싶었는데 자려고 누우니까 소주과일 석류과일 계속 떠올랐엌ㅋㅋㅜ 중독성 대박인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다들 웃기게 따라불러서 자꾸생각남 우주바위 선녀바위 소주과일 석류과일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독성이 미쳤어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팬인데 잘돼서 좋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속 듣다보니까 정들었어 안무도 씩씩하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커뮤는 특정회사팬들 많아서 그러는거 보이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듣자마자 잘될거같았음 호불호야 갈리겠지망..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독성 있는 노래야ㅋㅋㅋ 그리고 아일릿 호감이라 일부러라도 한두번 더 들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처음에 들었을때 뭐지….했는데 중독성 미쳤음 원희랑 같이 뛰고싶어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래 나오지도 않았는데 여돌들 싸잡아서 욕할 때부터 잘 될 거 같았음 더 잘 되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컨셉을 찰똑으로 받아먹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일릿이 무대를 넘 잘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잘 살렸어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디ㅋㄱ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처음부터 호였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호불호있는 중독성인데 놀토나오고 안나오면쳐들어간다가 바이럴로 터진 느낌?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옛날에 레드벨벳 짐살라빔..? 아니 이거말고 뭐더라 덤덤? 느낌이었음 나왔을때 엥?? 이게뭐임 하다가 중독돼서 계속 찾아듣는.. 근데 이렇게 아이돌 노래나왔을때 렉카들이 나서서 막 까달라고 판깔고 자칭머글들이 죽어라 까는거보면 응원하고싶어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사실 첨부터 넘 좋다 생각했어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노래만 들어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티져부터 좋았어서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처음부터 좋아했음 좋다고했잖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첨엔 읭? 했는데 무대보고 완전 바뀜 무대가 ㄹㅇ 맛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팬들도 사녹하고 다 분위기 좋았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조음 잇츠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대를 너무 잘해서 그럼 나도 노래 별론데 그걸 견디면서 볼만큼 너무 잘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노래만 듣는것도 좋은데 무대같이보면 더 좋음 다들 잇츠미쳐보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귀엽고 순둥한 애들이 빡센 안무하니까 더 눈에 띄는것같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신나고 비트센 노래 좋아해서 처음부터 호였고 스춤 스타일링이랑 춤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계속 보게 되더라 아일릿 응원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애들이 일단 열심히하는게 느껴지고 스타일이 너무 예쁨 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잇츠미는 여전히 내 취향은 아니지만ㅋㅋㅋ 잘되서 다행이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노래 좋던데 비트랑 안무 대중적이고 멤버들이 귀여움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티빙 유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262 14:4115094 3
연예 ....티빙 다 털렸네 나 심지어 네이버 연동해서 쓰는데223 14:0313296 1
연예 티빙 이 정도 털린 사람 있어?160 16:217630 1
드영배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149 9:4117628 1
플레이브다들 콘서트 날짜 언제로가 ?! 73 16:08607 0
정보/소식 지금 골프 스윙할 때?…대구 선관위 '골프 연습' 영상 확산
19:47 l 조회 1
브리즈 에스파 투표 완🧡
19:47 l 조회 3 l 추천 1
놀토 공명,강한나,이다희,김지석 스틸컷
19:47 l 조회 2
앨범 다 처분 완료했다
19:46 l 조회 7
마플 예전부터 사람들 ㅂㅈㅎ 비율 안좋다는 소리했잖아1
19:46 l 조회 19
위시팬 트레저 투표 완🫶
19:46 l 조회 7
제로즈 에스파 투표 했어요💙
19:46 l 조회 5
OnAir 트레저 노래 좋아
19:45 l 조회 3
은석성찬카이 피지컬 느끼자...6
19:44 l 조회 66 l 추천 5
비밀번호 여전히 첫입덕했던 아이돌 데뷔일임2
19:44 l 조회 22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5
19:43 l 조회 83
집앞에 고망고 있었음 5키로는 쪘을 듯ㅋㅋ2
19:43 l 조회 42
근데 네이버 카카오 티빙 가입은 연동 해제만 눌러도 탈퇴된거야?1
19:43 l 조회 22
코르티스 트레저 투표했어요1
19:43 l 조회 18
마플 트위터 들어갈때마다 새로운 정보유출이 뜨네
19:42 l 조회 14
마플 민희진이 허세련한테 멀 잘못한거임...????2
19:42 l 조회 68
너네는 친구가 너네한테 이거 비밀이야~ 하고 말해주면 절대로 아무한테도 말 안 해?5
19:42 l 조회 37
9시간 일 끝나고 이제야 인티옴
19:42 l 조회 6
마플 ??cu 택배는 그냥 다 털린거야?
19:42 l 조회 15
개인정보 유출된거1
19:4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