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5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1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삼전은 리스크가 많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반도체 점유율도 하이닉스가 훨씬높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리스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파업이슈도 있고 하이닉스는 반도체만 하는 회사인데 삼성전자는 가전도 하는 회사라 리스크 따질게 많음
그리고 삼전은 반도체가 실적 머리잡고 끌어올린건데 정작 MX사업부는 실적 반토막 나고 갤럭시 핸드폰도 안팔리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자세한 설명 고마워 오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덩치가 엄청크고 반도체만 하는 회사가 아니라서
또 지금은 파업이슈도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도체만 하는 회사가 아니잖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200만원 넘던 주식을 액면분할해서 싸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액분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액분안했으면 지금 주당 천만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액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삼전은 이미 액면분할함 삼전 58억주 / 하닉 7억주 n빵 갯수가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어 윗댓들처럼 분할해서 그럴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액분은 안오르는 이유는 아니고 노조 이슈가 큼 불확실성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 큰 성인남성이 고양이수인 같은 사진을 올려
2:21 l 조회 1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1
2:21 l 조회 5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
2:21 l 조회 3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
2:20 l 조회 11
앤더블 1
2:20 l 조회 10
아 소희…
2:20 l 조회 12
하 리센느는 좋은데 리센느 영상 댓글은 왤케 보기가싫지…6
2:18 l 조회 69
같팬들이 가끔 조금 부담스럽다.. 6
2:18 l 조회 38
지 혼자 글쓰고 지 혼자 자분하고4
2:18 l 조회 29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1
2:17 l 조회 16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3
2:17 l 조회 32
5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 못자2
2:16 l 조회 18
아 원빈이 진짜 너무 좋다6
2:16 l 조회 28 l 추천 6
요즘 ㄹㅇ 유행 지난지 오래인거 갑은 하이힐인듯...3
2:16 l 조회 60
진짜 6월말인가 싶다 베란다문 열고 있는데3
2:15 l 조회 36
나 ㅌㅂㅌ 입덕햇는데 주변에서 다 어이없어함2
2:15 l 조회 68
내부분열 악개싸움은 진짜 득되는거 하나도 없구나2
2:15 l 조회 33
덕질할때 썸네일보고 잘생겼다고 하는거6
2:14 l 조회 56
난 더운것보다 습한걸 진짜 못 버티겠음3
2:13 l 조회 22
카톡 메세지차단.. 도와줘4
2:1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