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6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오늘 들고 엘베 탔다가 아줌마랑 여자애한테 욕먹었는데... 원래 암묵적으로 계단으로 다녀야 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그사람들이 이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그럼 난 18층을 계단으로 와리가리 쳐야한다고? 미친소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20층 살면 어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12층 사는데 그사람들이 7층에서 타면서 개크게 어휴 뭔 음식물쓰레기를 들고 엘베를 타 아 냄새!! 하면서 야리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들도 계단으로 안내려갈거면서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듣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네는 꼭 계단으로 다니라고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엘베에 음쓰만 안흘리면 상관없음 사람들 다 엘베 타고 다니는데 ㅋㅋ 어이없다 왜꼽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다 엘베 타고 가던데 그 사람들이 이상한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꼽주는 사람 있더라..? 나도 봄 근데 냄새는 쩔수가 없음 걍 엘베로 다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자기들도 버릴거 아니냐고 필수적인 행위인데... 꼽을 멕이시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음식물쓰레기는 보통 사람 잘 안다니는 시간대에 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충 몇시에? 여기 오피스텔이라 거의 밤 11시까진 사람없는 시간이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출퇴근 시간만 피하면 되지않나? 오피스텔이면 저녁에 어차피 배달음식도 많이 다닐텐데 걍 저녁에 버리면 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냄새 좀 덜나게 꽉닫고 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듣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 말도 안되는소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싫어할 순 있는데 계단으로 다니라는 건 이상함 신경 쓰지 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용설인데 왜? 사람 이용하지 않는 시간대에 가긴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국물떨어지고 그러는거 아니면 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택을 살지 별 ㅋㅋㅋㅋ 엘베 이용료 다 내고 사는건데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사람들은 음쓰 버릴때 무조건 계단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싫어할 수는 있는데 계단으로 다녀야 한다는 그런 룰이 어딨어 참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그 사람들 음쓰 들고 타나 안타나 감시하고싶은 수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첨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글케 예민하면 단독주택 살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흘리는 거 아니면 뭔 상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래서 락앤락이나 김치통에 넣어서 엘베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냄새는 몰라고 음쓰 액체(?) 떨어지면 민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냄새 많이 나면 밀봉하는 정도? 계단은 유난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저번에 그런 소리 들어서 봉지 입구 손으로 잡고 탐
그러면 덜 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 그럼 7층에 사는 걔네는 음쓰 버릴 때 계단으로 다닌대?? 살다살다 듣도 보도 못한 매너네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신나간 인간들이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최대한 문이랑 가깝게 서있어
냄새 빨리 빠지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개오바... 근데 엘베 냄새 잘 안빠져서 냄새나 심하면 살짝 민폐일수도..? 보통 냄새나기 전에 바로바로 버리던가 냄새 안나게 음쓰통에 밀폐해서 가져가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놓고 봉지안에 달랑~ 이 아니라
배달음식 뚜껑있는 용기에 넣었고 청국장에 묵은지같은거 때려박아서 냄새 좀 난거같음
그리고 냄새가 좀 난다해도 음쓰들고 엘베타면 되냐 안되냐 이질문인데 익인이는 냄새가 나면 계단으로 가는게 맞는것 같다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음쓰가 오래돼서 냄새 심할 정도 돼서 버리면 계단으로 가긴 할 것 같아 (사실 정확히는 그냥 그 전에 버려야한다고 생각함 음쓰기계에서도 냄새 심하니까)... 근데 쓰니는 음쓰 썩은내가 심했던게 아니라 그냥 냄새나는 음식이 남아서 버린거같은데 그런건 당연 공동주택인데 이해해야되는 부분이고 쓰니 잘못 전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그럴수있지 맞아 냄새 심하니까 특히 여름에는.. 근데 익인이 말대로 최악의 가정까지 갈 그런건 아님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371 06.17 09:2623410 0
연예/마플 빅뱅콘 개비싸326 06.17 14:1719639 0
연예/정보/소식 데이식스 도운, 유지유 열애설 재점화…'10주년 팬 이벤트' 현장 방문271 06.17 17:1125030 0
플레이브플둥이들 같은 구역 세이세이하자!!! 💙💜🩷❤️‍🔥🖤 158 06.17 21:17840 0
라이즈/정보/소식 RIIZE(라이즈) 'Do your dance' (4K) | STUDIO CHOOM ORIGINAL 64 06.17 22:01558 41
갠적으로 다이어트 요요 말하면서 굶어서 빼면 요요온다 이런건 왜 말하는지 모르겠음
2:02 l 조회 1
스테이씨 아직 음방은 안돈거야?
2:01 l 조회 3
호날두 별명 날강두였지 않았나
2:01 l 조회 11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1
2:00 l 조회 13
마플 아방수 악개들은 왜 고소안당함?
1:59 l 조회 11 l 추천 1
소희 진짜 신기하네3
1:59 l 조회 24
나 사실 연성은 엄청 쓰거든? 근데 ㄹㅇ 내기준 별로라서 10
1:58 l 조회 17
마플 인티 예전에도 이정도로 정병글이 많았어??3
1:58 l 조회 18
러브버그 시작됐나봐 네마리잡음 방금1
1:56 l 조회 23
오히려 좀 잘먹으면 살이 빠지기도해?10
1:56 l 조회 66
미야오 코디도 일잘하는거같음
1:56 l 조회 14
마플 반응 좋은거 뭐 뜨면 악착같이 찾아보고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3
1:54 l 조회 33
아 굿즈 팔려고했는데 하자 생겼다...1
1:54 l 조회 34
하이디라오 개비싸다 ㄹㅇ10
1:53 l 조회 132
카스타드처럼 쿠팡 저런 오류나면 판매자만 힘들겠다
1:53 l 조회 18
아 스밍때문에 멜론쓰고잇는데
1:52 l 조회 44
곧 날두보유국 경기시작한다 선발라인업봐 4
1:52 l 조회 73
7월에 재밌는 연극,뮤지컬 많이 하는거 같당3
1:52 l 조회 25
마플 다른판 간 애가 영업하는거 짜증남2
1:51 l 조회 54
마플 수파두파 계정 아는 사람?9
1:51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