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5
3:30부터~


 - 자기가 뭐라도 미흡하거나 실망하게 만드는 그런 점이 있다면 변명없이 다 자기 책임이고 잘못이라고 내가 더 잘했으면 될 일인데 미안하다.

- 최근에 생각이 많았는데 뭘 하든 더 책임감을 가지고 해야 된다는 생각이 들은 요즘이라고 생각한다.

- 사람들이 하는 말에는 진짜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서 다 받아들여야 하는 말들이라고 생각한다.

- 그러니까 팬들한테 자기가 부족한 부분있으면 더 말해주고 혼내주고 다그쳐달라고 이야기 듣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

-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데 자꾸 부족하고 모자란 모습이 계속 있어서 정말 미안하다. 더 노력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익인1
저런식으로 팬이벤트에서 에둘러서 말할게 아니라 공식적으로 책임감 지니셔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이거 첨보는데 뻔뻔한 배우들 많네 ㅋㅋㅋㅋㅋ 끌올 돼야 할 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장동윤이랑 비교된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저 트위터 멘트가 충격이야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3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44 나라보다 아이유인가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옌 이미지 팬들이 망친다는게 맞말인 듯ㅋㅋ ㅎㅎ 나였으면 어쨌거나 잘못된거 인정하고 책임 의식 느낀 다는거네…ㅇㅇ 앞으로 작품 잘 고르자 << 플 빨리 끝내고 싶어서 이렇게 갈 것 같은데 언니 책임 의식 느낄 필요없어요ㅜㅜ 이러니 사람들 반발이 심해지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이런 반응이 정상 아니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욕을 아주 사서먹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트윗 말 너무 어이없고 충격이다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써야할 판에... 차라리 사과할건 사과하고 책임의식 느꼈으니 다음엔 더 신중하게 작품 고르자 해도 모자랄 판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들은 동북공정을 뭐라고 생각하는거니.. 정말 배우는 잘못이 하나도 없다고 생각하는건가 괜히 쉴드치고 이런말 저런말 나오게 하지말고 말뿐인 아닌 정말 공식적으로 책임지고 제대로 사과하세요 해외팬들도 많으시잖아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 트윗 너무 놀랍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래서 동북공정드 찍은 배우들도 전부 제대로 사과시켜야함 조선구마사처럼 ㅋㅋ 역사의식 없이 드라마 찍은 게 자랑인가 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팬들 마인드 대박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용 보면 팬들 다 저런 마인드임..와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휴 좋은 사람인 거 알고 있음 실수할 수 있지 그래도 논란이 역사 관련 논란이니만큼 이번 건은 공식으로 사과하고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ㅜㅜ 아이유ㅜㅜ호감연예인이라서 요즘 힘들거같음ㅜㅜ 힘내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민감한 부분인데다가 아이유가 영향력 자체가 크니까 이해는하는데 과하게 이틈봐서 까는거 즐기는애들보여서 힘들겠단 생각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또 무슨 감성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확한 사과도 아니고 팬이벤트에서 뭐하는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니까 ㄹㅇ 아예 팬들 위해 스루하든가 책임감을 느껴서 저 자리 빌려 발언하고 싶은거면 확실히 하든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인이 혼자 한 작품이 아니니까 두루뭉술하게 언급한 것 같은데 차라리 경각심 제대로 가지고 작감배 다같이 무게감있게 사과하는게 훨씬 나았을 것 같음. 팬들 한만 먹이는 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어 없이 저러니까 아이유가 그랬다고 말만 퍼지고 팬들도차도 누구는 드라마 논란 사과한거 아니라고 우기고 한먹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인스타에 사과문을 올리세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회당 출연료로 억대를 받아가는데 책임이 없다니 그거 다 포함된 액수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책임이 없대 ㅋㅋㅋㅋㅋㅋ 팬들 마인드가 ㄹㅇ 극성이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체 발언 정도는 문제 없어보이는데 팬들 이상하게 한먹고 있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곧 고소공지 뜨고 버프먹고 한 더 먹을 느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 이벤트에선 걍 입꾹닫하고 사과문 올리는게 맞는 판단이었을듯 팬들이야 논란 모르는 사람들 있을수 있고 알더라도 배우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저 자리에선 저게 최선인거 같은데
작감이 뭐라 말하면 그 뒤에 배우가 사과를 하던 뭘 하는게 맞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럿이서 한 공동작업이고 딱 자기가 할 만한 말만 했는데 뭐가 문제인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유도 참 피곤하겠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역사왜곡 논란에 책임을 느낀다면 아예 대놓고 당당히 언급하는게 옳고 아니라면 팬이벤트에선 아예 유추되는 말을 하지 말지 이도 저도 아닌건 겁쟁이같잖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 진짜 이미지 다시 보이네 다른 것도 아니고 역사 왜곡에 동북공정인데 이렇게 두루뭉술하게 넘어간다고? 연예인들 진짜 생각 짧다 못해 뭉뚝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실상 반복된 상황들을 들여다 보면 대부분의 논란에 뭉뚝하게 대처해오긴 했어 .. 팬들 .. 한 먹이고, 물 흐르듯 넘어가는 방식으로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단독] "기준이 뭐냐” 장원영 출국 심사, 민원으로 번졌다323 06.15 10:3536633 11
연예팬싸영상 잔뜩 올리던 네임드...몇개월 잠수타더니 팬싸 가지 말라는 영상올림211 06.15 11:4628167 0
연예 헐 라이즈 독방에서120 06.15 10:5320031
엔시티 위시/장터 💚째희 생일기념 댕민수 모자 나눔 합니다💚 106 06.15 20:56827 5
플레이브/정보/소식 2026 PLAVE World Tour [KEEP IT MANIC] in Incheon MAIN POST.. 80 06.15 14:012291
OnAir 아니 남의집 축구 왤케 재밌지 ㅋㅋㅋㅋ
2:39 l 조회 1
슬러시가 너무 먹고싶어
2:39 l 조회 1
OnAir 와 근데 카보베르데 대단하다
2:39 l 조회 2
야말말고 유명한애 누구있어?
2:38 l 조회 2
OnAir 이거 무승부 되면 스페인은 초장부터 좀 꼬이는거여?
2:38 l 조회 5
OnAir 아니 카보 골키퍼 그... 잘하시네
2:37 l 조회 2
뭐야 야말 들어간거야?1
2:37 l 조회 9
마플 ㄹㅇㅈ 신곡 감상평2
2:37 l 조회 19
난 고기 좋아하고 채식주의는 아니지만 고기 먹을 때 이런 생각으로 먹음
2:37 l 조회 5
이삭 왜 요샌 키위소스맛이 잘 안느껴질까1
2:37 l 조회 10
코인세탁소 옷 빨래하려면 대충 얼마정도해?5
2:36 l 조회 17
OnAir 저 카보베르데도 잘하는 나라야?6
2:36 l 조회 15
야말이 누구지하고쳐봤는데 개어리네3
2:35 l 조회 22
마플 예전에 투디에서 떡밥 개없는 커플링 파도 5년을 버텼는데 알페스판은 1차 없으면 힘듦
2:35 l 조회 6
아 생초코바 아이스크림 땡겨 ㅁㅊ.....5
2:35 l 조회 18
다들 닭요리에 붙어있는 껍질 먹어?15
2:34 l 조회 33
아직 엑페스 하는 이유
2:34 l 조회 12
OnAir 근데 전반전부터 스페인 패스하는 건 무섭긴 무섭다 ㅋㅋㅋㅋ
2:34 l 조회 5
OnAir 카보 골기퍼 진짜 미쳤다
2:34 l 조회 8
넷플에 퍼팩트블루 들어온대 ㄹㅈㄷ 정병애니9
2:3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