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88
다른데서 본건데 세면대에서 발 씻는다니까 댓들이 다 놀라던데.. 난 나갔다오면 손닦고 발닦는거 세면대에서 항상 하는디 
123

대표 사진
익인224
ㄴㄷ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넘어지고 그 뒤로 안 해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발을 걸치는 정도로 올린담에 샤워기로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님 그러다 넘어져서 잘못하면 죽어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나 뻣뻣해서 다리도 잘 못올리겠던디..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목욕탕에서 발을씻자로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이때까지 사고 안난게 운이 좋은듯 다치기 전에 습관 고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세면대 박살나면 크게 다친다고함 하지마 고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3
근데 위험해 잘못하면 세면대 깨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위험한게 큰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넘어지면 바로 병원행ㅠㅠ 조심해 되도록 샤워기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초딩때는 세면대에서 씻었는데 발 씻다가 세면대 박살나서 죽은 사람 있다는거(진짜인진 모름...) 듣고나서부터는 샤워기로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원래는 그렇게 씻었는데 뒤로 넘어질 뻔 한 후로 얌전히 바닥에서 씻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8
나도해! 근데 이거 잘해야해
세면대부셔짐이슈 인터넷에서본적잇어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세면대에서 발 씻으면 위험하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나도 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1
그거 위험한 습관이니까 고치는게 좋지않을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나두 그래 빡빡 깨끗하게 닦는데 남친이 위험해보인다고 기함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ㄴㄷ 가끔 하는데 세면대 은근 잘 부서진대서 잘 안 하려고 함.. 세면대에서 발 씻다가 세면대 부서져서 다치고 병원 간 사람 있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4
그러다 세면대 깨지거나 넘어지면 크게 다친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그러다 세면대 박살낸 사진 본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난데 이거 편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7
그냥 샤워기로 씻으면 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자세가 힘들던데..; 신기하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위험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나 가끔씻었는데 그 스프레이형 풋샴푸 쓰고나선 걍 욕조나 욕실바닥에서씻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난 맨날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나도 어릴 때 그랬는데 세면대에 무게 실려서 안좋기도 하고 위험하니까 이제는 샤워기로 발 씻는데 엄청 편하고 좋음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하면 안 된다고 하긴 하더라 그러다가 세면대 무너져서 크게 다치는 사람 엄청 많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나 옛날에 까치발 들고 뭔가 하다가 뒤통수 깨진적 있어서 그때 이후로 약간 위험한 자세는 안함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아니 진짜로 위험함 이 사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7
넘어질 수도 있고 세면대 생각보다 약하대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나도 기찬아서 가끔 그러긴한데 진짜 조심해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나도 항상 세면대에서 했는데 세면대 부러져서 수도부분 얼굴에 박혀서 응급실 오는 환자 늘어났다는 기사보고 바로 고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나도그래… 고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그러다가 세면대 무너진 영상 봄 진짜로
글고 넘 위험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ㅁㅊ 나도 하지말아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나 세면대 옆쪽 벽 아래에 샤워기 거치대 하나 더 설치해놔서 거기 걸어두고 바닥에서 발 닦음 그니까 딱 발 씻을 때 걸어두기 좋은 위치에 ㅇㅇ 세면대는 위생의 문제가 아니라 그거 삐끗하면 뒤로 넘어져서 장난이 아니라 진짜로 죽어 집에서 넘어졌다가 못 일어나고 가는 사람 생각보다 진짜 많고 8할이 화장실에서 넘어진 거임... 참고로 화장실에서 빤쓰 입을 때도 조심해 이때도 잘 넘어져 우리야 어려서 ㄱㅊ더라도 나이 드신 분들은 진짜 삐끗했다가 그대로 가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더럽진 않은데 그러다 미끄러지면 진짜 개크게 다칠 거 같아서 무서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5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와 진짜 위험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세면대 무너져 하디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나 그렇게 씻다가 뒤로 넘어진 후 부터 발은 바닥에 앉아서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나도 옛날엔 그렇게했었는데 한번 넘어질뻔한 이후로 변기나 욕조에 앉아서 샤워기로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위험해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나돈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나 그러다가 다친다고 아빠한테 한소리들어서 다신 안그럼 걍 샤워기로 해....무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오우 넘어지면 큰일 나ㅜㅠ 그리고 울 아부지도 그렇게 씻으시다가 세면대 빠각하고 박살났어;; 계속 무게로 누르다가 세면대가 못 버틴 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나도 그럴때 있음 집에서ㅋㅋㅋ조심해 근데 가끔 휘청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세면대 사고 검색해보면 다시는 안하게 될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그거 더러운거 뭐 이런 문제가 아니고 크게 다쳐서 하지말라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허리 숙이기 귀찮을 때 세면대에 올리고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더럽다고도 생각하지만 그거보다 위험해서..하지말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혹시 세면대 손으로 잡고 발을 띄워서 닦으면 세면대도 안깨지고 넘어지지도 않지 않을까
내가 그렇게 하는데 손으로 붙잡고 결벽증이라 세면대에 발 절대 안닦게 닦거든 딱 물만 묻도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2 나도 공중에 띄워서 씻어 절대 안닿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조심해 나 그러다가 넘어져서 꼬리뼈 부러지고 허벅지에 피멍 듦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어후 낙상하겠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헐 나도그러는데 고쳐야겠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그러다 넘어져서 나 ㄹㅇ 병원감 걍 샤워기로 밑에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응급실 의사들이 절대 하지 말라는 행동중 하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발이 안올라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가끔 함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그거 위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아이고야 대갈 박살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우리 엄마.. 위험하다고 그렇게 말해도 맨날 올려서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나 그러다 자빠져서 턱 깨진 이후로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3
나 어릴 때 몰래 그러다가 미끄러질뻔해서 고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얼마전에 세면대에서 발이나 머리 감다가 세면대 깨져서 발 잘려서 병원 오는 사람들 많다는 영상 봤음.. 쓰니 조심해 갑자기 글보고 생각나서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쪼그려 앉아서 씻기 힘들면 발브러쉬랑 풋샴푸 하나 사서 변기에 앉아서 닦거나 서서 닦으면 좋음 발브러쉬는 위아래 옆뒤 다 씻겨주는 신발형이면서 분리되는거 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나두 어렸을때 그랬음 부모님이 다 그러시기두 했구 그땐 발을씻자같은 것두 없어서 양손으로 뽀득뽀득 비누로 씻는게 더 깨끗하니까 요즘은 나두 그냥 바닥에서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어릴땐 그랬는데 발을씻자 쓰면서부턴 걍 샤워기로 휙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7
세면대에 발 올릴 수 있는 게 신기하다.. 나만 안 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난 애초에 씻을때 목욕탕의자를 써서 앉아서 다 해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그거 세면대 깨질수있다해서 그떄부터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나도 세면대에다 올려서 발을씻자 뿌려가지고 씻음 ㅋㅋ 바닥에 대고 하면 물기 생겨서 또 말려야 하는 게 귀찮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위험한 것 같아서 샤워기로 씻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헐 고쳐야겠다 샤워기로 씻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더러운게 문제가 아니고 ㅠㅠ 위험함요 나도 이제 나이 먹어서 그렇게 안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아니 진짜 다친다 세면대 부서지는것도 부서지는거고 미끄러지는것도 한순간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6
나도 그랬는데 이제 고쳐야겠다.. 고마워 다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7
더럽고 뭐고를 떠나서 위험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8
나도 유튜브인가 어디서 세면대로 씻는다는 사람 보고 따라해봤는데 굳이? 그냥 샤워기로 씻고 세정제뿌리고 비비는게 더 편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ㄴㄷ 위험한 거 아는데 습관됨
30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빅뱅콘 개비싸333 06.17 14:1720674 0
연예/정보/소식 데이식스 도운, 유지유 열애설 재점화…'10주년 팬 이벤트' 현장 방문274 06.17 17:1126467 0
연예/정리글 명재현 갤발 개억까 플 정리 (실시간 본인 해명 포함)96 06.17 23:405081
플레이브플둥이들 같은 구역 세이세이하자!!! 💙💜🩷❤️‍🔥🖤 160 06.17 21:17907 0
라이즈/정보/소식 RIIZE(라이즈) 'Do your dance' (4K) | STUDIO CHOOM ORIGINAL 65 06.17 22:01605 43
포르투갈 축협도 썩은건가
4:09 l 조회 3
성한빈 정말 청초하게 잘생겼구나
4:08 l 조회 5
다들 최애노래 뭐임3
4:05 l 조회 16
지금 sns 업로드하는 회사가 있네ㄷㄷ(아이돌 아님)
4:05 l 조회 19
OnAir 오늘 콩고는 늘 하던 거 그대로 잘한 듯
4:04 l 조회 13
OnAir 해축심판들 매번저런식이라 더티플레이 대놓고나오는게 역겨움
4:03 l 조회 19
OnAir 한시간 자고 잉글랜드크로아티아 볼까말까1
4:02 l 조회 18
OnAir 아니 뭐 최첨단 어쩌구 도입했다면서 저걸 그냥 넘어가네
4:01 l 조회 16
OnAir 아 걍 자고 아르헨 경기나 볼걸1
4:01 l 조회 25
OnAir 아 포르투갈 관중들 표정봐ㅋㅋㅋㅋ
4:00 l 조회 27
OnAir 내가이걸보려고 날샜나
4:00 l 조회 14
OnAir 아니 레드감 아닌가2
3:59 l 조회 45
OnAir 포르투갈 너무 못한다 레전드인데..?
3:59 l 조회 16
OnAir 몇초 남았는데 끝내버리네
3:59 l 조회 14
OnAir 포르투갈 진거 아니냐 저정도면
3:59 l 조회 21
OnAir 포르투갈 경기 재밌을줄 알고 봤는데 너무 졸리다1
3:59 l 조회 25
OnAir 포르투갈이랑은 절대 축구하면 안되겠다
3:57 l 조회 33
OnAir 아니 무슨 레슬링이냐고ㅠ
3:56 l 조회 23
OnAir 난리났네..
3:56 l 조회 21
OnAir 발로 축구해라
3:5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