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1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12시간 전 N태산 1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1

[정보/소식] 변우석 공식 사과문 | 인스티즈

[정보/소식] 변우석 공식 사과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과문 깔끔하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남자쪽이 첫타일줄은 몰랐네 좀 명확한 사과문이면 더 좋았을텐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깔끔하긴 한데 솔직히 뭔 내용이 없어보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내용은 없네 이제 작품이라 말 하기도 싫은 거 폐기해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44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55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6 쳇gpt 스타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7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888 내용이 너무 없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999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10 뭐가 문제인지에 대한 내용이 좀 두루뭉술한듯 마음은 알겠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11111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작품 전량폐기만 남은건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 폐기 ㄱㄱ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이라도 잘썼고 이제 폐기하고 다내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ㅂㅇㅅ이 먼저할줄이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사과문 올라왔구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요 이제 작품도 폐기하시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품 폐기해라 이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걸로 돈 벌 생각하지 말라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감도 공식사과하고 책임지고 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알겠고 작품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제 작감 나타나고 폐기하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작품 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과 이제야 나왔네 너무나 당연했고 그래서 폐기는 하실거죠 MBC?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사과는 당연한 거고 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제 폐기 ㄱㄱ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심했으면 얼마나 문제인지 인식했겠네 이미 우리나라 조롱거리 되고 난리인데 꼭 폐기까지 힘써 주시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폐기하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제 배우들 했으니 작감 다 나와서 고개숙여 사과해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우잘못 없으면 폐기해서 배우욕 안먹었음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자필이면 이미 써놓고 타이밍 잰건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써놓고 서로 상의해서 올린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나 대군부인을 안봐서 무슨 일인지 알려줄 수 있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역사관련 논란 있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표 사진
익인31
고마워 익둥이들아 !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안본익인데 커뮤 글 보니 천세라는 표현이랑 중국식 다도법? 때문에 이슈타는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스타트 끊었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에 대한 사과인지 두리뭉실하게 넘기기로 합의했나보네 역사의식 어쩌고저쩌고 애매모호한게 아니라 동북공정이요 천세천세 천천세요
사과는 당연하고 폐기 가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폐기 ㄱㄱㄱ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작감 사과 없어서 배우는 사과 못한다더니 배우쪽이 먼저 올라왔네 근데 사과문 알맹이 너무 없는거 아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래도 사과하셨으니 됐고 작감 mbc 빨리 사과문 올리고 mbc는 드라마 폐기하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먼 일 있었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과한건 다행인데 내용 참 두리뭉실하네 역사고증문제 직적접으로 언급 피하고 메시지와 맥락 의미 운운했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솔직히 조선구마사때 장동윤 사과문이랑 너무 비교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과가 좀 두루뭉실한거같은디....... 암튼 그장면은 폐기 ㄱㄱㄱ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음 근데 작가도 아니고 배우인데 저정도면 충분하지 않나... 본인이 초래한 논란도 아닌데 사과문으로도 까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철인왕후는 사과한 배우 없지 않음? 그거 보면 배우는 걍 모르는척 하는게 나은것같네~ 사과해도 까이는거 보니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깔끔하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조선구마사처럼 재방금지, 폐기해야됨
1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과는 당연한거고 변우석 팬아 ㅋㅋㅋㅋㅋ
도대체 위에 댓중에 배우 까는 댓글이 어딧음?
팬들 쉴드가 더 꼴보기싫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당연히 사과해야지 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과문 깔끔하게 쓴듯 앞으로 신중하게 작품 선택하는 계기가 되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과문 올려도 머라하구.. 안 올리면 안올린다고 난리...zzzz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연기연습도 좀 하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제 동북공정드는 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제 제발 폐기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사과문에 알맹이가 없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사과하는거 잘햇고 디플에서 내려주세요...부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주연 배우들도 나서서 사과하는 마당에 이익내자고 재방, 블루레이 나올 생각 하지 마시고 폐기하세여 특히 감독이란 작가 방송사는 꼭 사과하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작감도 사과하고 폐기하면 되겠네 이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정확한 논란을 짚는 게 아니라 그냥 두루뭉술한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동북공정 작품을 사랑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이 사과문에 들아갈 내용인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222 이부분은 빼지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3333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4444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5555소감문행…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드라마도 폐기해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뭐가 죄송하다는건지 모르겠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mbc이거 폐기해라 해외 수출하지말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어찌됐든 사과문은 올렸고 앞으로 작품 고를때 신중하게 했으면 좋겠네 연기력까진 욕하고 싶진 않고 이젠 진짜 드라마 폐기만이 답이다 다같이 힘내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응 이제 작감 사과하고 폐기나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댓글창 가관이더라... 외국팬들 자기 나라 아니라고 한국인들 또또 overreacting 한다면서ㅋㅋㅋㄲㅋ; 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게 작품?? 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뭐가 잘못인지 언급도 안 하는 기본도 없는 만능사과문이네 진짜 책임감도 상식도 없어보임
연기도 못하는데 빈수레가 요란만하고 앞으로 볼 일 없었음 좋겠다 진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폐기하라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동안 사과한배우 안떠올라서 사과라도 하는게 어디냐하는 생각드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알맹이 없는 사과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냥 드라마 마무리하는 소감문 같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깔끔하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제 폐기하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게 사과인지 쫀득한 종영소감인지 여튼 반성하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작가 뭐하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되게 두루뭉술하네...뭐가 잘못되었는지 저거 보고는 모르겠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마지막 문단은 눈치가 없냐... 논란 있는 드라마 아껴주신 이러고있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내용이 너무 ; 텅비긴했네 이거라도 아이구 감사 해야하는건지..쩝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뭘잘못한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이고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308 06.06 12:3943342 6
연예 와 진짜 씹 길티248 06.06 16:1935961 2
연예/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197 06.06 17:1022823 9
드영배/마플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118 06.06 14:4519815 1
데이식스 쿵빡 HAPPY 9TH BIRTHDAY, My Day 🍀🎉 43 0:001426 0
마플 ㅂㄱㅇ 관련 진짜 혼자 도배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ㅈㅂㅇ 정병 업보임
2:04 l 조회 1
동행이나 오프하면 상대방 뭐라고 불러?
2:04 l 조회 1
그 요즘 트위터에서 많이 보이는 휴대폰이랑 디카 가챠 사려면 어디 가야돼.. 갖고싶다
2:04 l 조회 1
근데 진지하게 음식은 ㄹㅇ 왜 보내달라는거임?
2:04 l 조회 1
탄핵시위 때 먹을거 지원받은게 부러웠나봄
2:04 l 조회 1
마플 근데 좀 아픈거같아서
2:04 l 조회 1
역으로 극우들한테도 올공 밖으로 못 나오게 봉쇄한번 했으면...
2:04 l 조회 1
연예인들한테 목소리 내달라고 하는게 개웃기네진짜
2:04 l 조회 1
마플 갤애들 좀 쫓아내주세요,,
2:04 l 조회 1
마플 카메라 온오프 차이 크긴하네
2:04 l 조회 1
마플 아니 좀 애나벨같아
2:03 l 조회 1
마플 ㅂㄱㅇ ㅈㅂㅇ 라방에서 그 워딩이 충격이었는데
2:03 l 조회 1
깨어있고 공복 6시간이랑 자면서 공복 6시간 중에
2:03 l 조회 1
속보) 이준석 올공 시위 등장ㅋㅋㅋㅋㅋㅋㅋ
2:03 l 조회 54
마플 ㅂㄱㅇ 엠씨 되고 잘나가니까1
2:03 l 조회 32
마플 병크 터트린 ㅂㄱㅇ탓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 l 조회 21
마플 ㅂㄱㅇ 또 뭐 떴어??4
2:03 l 조회 75
마플 애국 계몽 어쩌고 진짜 거룩감성임
2:03 l 조회 3
본인표출내 글에 두명의 시위대가 있어
2:02 l 조회 16
마플 안 지겹나3
2:0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