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122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재희
12시간 전
N
태산
1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변우석 공식 사과문
94
19일 전
l
조회
8321
인스티즈앱
7
익인1
사과문 깔끔하네
19일 전
익인2
👍
19일 전
익인3
헐 남자쪽이 첫타일줄은 몰랐네 좀 명확한 사과문이면 더 좋았을텐데
19일 전
익인5
깔끔하긴 한데 솔직히 뭔 내용이 없어보임...
19일 전
익인25
22 내용은 없네 이제 작품이라 말 하기도 싫은 거 폐기해라
19일 전
익인48
33,,
19일 전
익인50
44
19일 전
익인61
55
19일 전
익인65
6 쳇gpt 스타일..
19일 전
익인70
7
19일 전
익인76
888 내용이 너무 없는데
19일 전
익인80
999
19일 전
익인90
10 뭐가 문제인지에 대한 내용이 좀 두루뭉술한듯 마음은 알겠는데...
19일 전
익인95
11111
1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이제 작품 전량폐기만 남은건가
19일 전
익인7
이제 폐기 ㄱㄱ
19일 전
익인8
지금이라도 잘썼고 이제 폐기하고 다내려
19일 전
익인9
와 ㅂㅇㅅ이 먼저할줄이야
19일 전
익인10
오 사과문 올라왔구나
19일 전
익인11
그래요 이제 작품도 폐기하시길~
19일 전
익인13
작품 폐기해라 이제
19일 전
익인13
이걸로 돈 벌 생각하지 말라고
19일 전
익인14
작감도 공식사과하고 책임지고 폐기해
19일 전
익인15
ㅇㅇ알겠고 작품폐기해
19일 전
익인16
이제 작감 나타나고 폐기하길
19일 전
익인17
이제 작품 폐기해
19일 전
익인18
사과 이제야 나왔네 너무나 당연했고 그래서 폐기는 하실거죠 MBC?
19일 전
익인23
22 사과는 당연한 거고 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21
이제 폐기 ㄱㄱ
19일 전
익인22
고심했으면 얼마나 문제인지 인식했겠네 이미 우리나라 조롱거리 되고 난리인데 꼭 폐기까지 힘써 주시길
19일 전
익인24
폐기하자
19일 전
익인26
이제 배우들 했으니 작감 다 나와서 고개숙여 사과해라
19일 전
익인27
배우잘못 없으면 폐기해서 배우욕 안먹었음함
19일 전
익인29
오 자필이면 이미 써놓고 타이밍 잰건가?
19일 전
익인33
써놓고 서로 상의해서 올린듯
19일 전
익인31
왜 나 대군부인을 안봐서 무슨 일인지 알려줄 수 있어?
19일 전
익인35
역사관련 논란 있음
19일 전
익인33
https://instiz.net/name_enter/99554407
19일 전
익인31
고마워 익둥이들아 !
19일 전
익인55
나도 안본익인데 커뮤 글 보니 천세라는 표현이랑 중국식 다도법? 때문에 이슈타는듯..
19일 전
익인32
스타트 끊었네
19일 전
익인34
뭐에 대한 사과인지 두리뭉실하게 넘기기로 합의했나보네 역사의식 어쩌고저쩌고 애매모호한게 아니라 동북공정이요 천세천세 천천세요
사과는 당연하고 폐기 가자
19일 전
익인35
폐기 ㄱㄱㄱ
19일 전
익인36
와 작감 사과 없어서 배우는 사과 못한다더니 배우쪽이 먼저 올라왔네 근데 사과문 알맹이 너무 없는거 아님?
19일 전
익인36
그래도 사과하셨으니 됐고 작감 mbc 빨리 사과문 올리고 mbc는 드라마 폐기하길
19일 전
익인37
먼 일 있었어??
19일 전
익인33
https://instiz.net/name_enter/99554407
19일 전
익인38
사과한건 다행인데 내용 참 두리뭉실하네 역사고증문제 직적접으로 언급 피하고 메시지와 맥락 의미 운운했네
19일 전
익인39
솔직히 조선구마사때 장동윤 사과문이랑 너무 비교됨
19일 전
익인40
사과가 좀 두루뭉실한거같은디....... 암튼 그장면은 폐기 ㄱㄱㄱ
19일 전
익인41
음 근데 작가도 아니고 배우인데 저정도면 충분하지 않나... 본인이 초래한 논란도 아닌데 사과문으로도 까네
19일 전
익인41
철인왕후는 사과한 배우 없지 않음? 그거 보면 배우는 걍 모르는척 하는게 나은것같네~ 사과해도 까이는거 보니까
19일 전
익인42
깔끔하다
19일 전
익인43
조선구마사처럼 재방금지, 폐기해야됨
19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익인23
사과는 당연한거고 변우석 팬아 ㅋㅋㅋㅋㅋ
도대체 위에 댓중에 배우 까는 댓글이 어딧음?
팬들 쉴드가 더 꼴보기싫음
19일 전
익인57
당연히 사과해야지 뭔...
19일 전
익인45
사과문 깔끔하게 쓴듯 앞으로 신중하게 작품 선택하는 계기가 되길..
19일 전
익인46
사과문 올려도 머라하구.. 안 올리면 안올린다고 난리...zzzz
19일 전
익인47
연기연습도 좀 하자
19일 전
익인52
이제 동북공정드는 폐기해
19일 전
익인53
이제 제발 폐기좀
19일 전
익인54
폐기해
19일 전
익인56
사과문에 알맹이가 없는데?
19일 전
익인59
사과하는거 잘햇고 디플에서 내려주세요...부디
19일 전
익인60
주연 배우들도 나서서 사과하는 마당에 이익내자고 재방, 블루레이 나올 생각 하지 마시고 폐기하세여 특히 감독이란 작가 방송사는 꼭 사과하길
19일 전
익인62
작감도 사과하고 폐기하면 되겠네 이제
19일 전
익인63
정확한 논란을 짚는 게 아니라 그냥 두루뭉술한데
19일 전
익인64
동북공정 작품을 사랑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이 사과문에 들아갈 내용인가?
19일 전
익인67
222 이부분은 빼지ㅠ
19일 전
익인72
3333
19일 전
익인78
4444
19일 전
익인95
5555소감문행…
19일 전
익인66
드라마도 폐기해라
19일 전
익인68
뭐가 죄송하다는건지 모르겠음
19일 전
익인69
mbc이거 폐기해라 해외 수출하지말고
19일 전
익인71
어찌됐든 사과문은 올렸고 앞으로 작품 고를때 신중하게 했으면 좋겠네 연기력까진 욕하고 싶진 않고 이젠 진짜 드라마 폐기만이 답이다 다같이 힘내자
19일 전
익인73
응 이제 작감 사과하고 폐기나 해
19일 전
익인74
댓글창 가관이더라... 외국팬들 자기 나라 아니라고 한국인들 또또 overreacting 한다면서ㅋㅋㅋㄲㅋ; 하
19일 전
익인77
그게 작품?? 폐기해
19일 전
익인79
뭐가 잘못인지 언급도 안 하는 기본도 없는 만능사과문이네 진짜 책임감도 상식도 없어보임
연기도 못하는데 빈수레가 요란만하고 앞으로 볼 일 없었음 좋겠다 진짜
19일 전
익인81
폐기하라고
19일 전
익인82
그동안 사과한배우 안떠올라서 사과라도 하는게 어디냐하는 생각드네
19일 전
익인83
알맹이 없는 사과문
19일 전
익인85
그냥 드라마 마무리하는 소감문 같은
19일 전
익인86
깔끔하네
19일 전
익인87
이제 폐기하자
19일 전
익인88
이게 사과인지 쫀득한 종영소감인지 여튼 반성하길
19일 전
익인89
작가 뭐하니???
19일 전
익인92
되게 두루뭉술하네...뭐가 잘못되었는지 저거 보고는 모르겠어
19일 전
익인94
마지막 문단은 눈치가 없냐... 논란 있는 드라마 아껴주신 이러고있네
19일 전
익인95
내용이 너무 ; 텅비긴했네 이거라도 아이구 감사 해야하는건지..쩝
19일 전
익인98
뭘잘못한거임?
18일 전
익인99
아이고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우리 ㅈㅅ 사장 빡쳐서 샤우팅 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AD
직장인들 사이에서 갈리는 3가지 복지
이슈
AD
현재 국가가 나서야할 수준이라는 MZ 대장암..JPG
이슈 · 2명 보는 중
⚠️유튜버 썸머썸머 입장문⚠️
이슈 · 3명 보는 중
"광화문 100m 가는데 10분"…BTS 공연 준비에 시민 '우회 행렬'
이슈
AD
스타벅스 텀블러 웃음벨 하나
이슈 · 2명 보는 중
새로 나온 프라이탁 초미니 사이즈 가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가밥 차리느라 자기밥 깜빡한 엄마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하 이제 주식 그만해야지....
일상
김수현 김새론 경찰조사 결과 뜸 (사건 초반부터 정리)
이슈 · 5명 보는 중
아시아나에서 별명이 '신의 아들'이라는 남승무원..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맘터 매콤김떡만 뭐야 ? ㅁㅊ 개매움
일상
현재 𝙅𝙊𝙉𝙉𝘼 귀엽다는 살목지보는 여고생들..JPG
이슈 · 5명 보는 중
현재 수학계에 충격적인 논문 하나 나옴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정부가 나서서 불매를 권장하는 게 얼마나 어처구니없는 일인지 알려면
일상 · 1명 보는 중
AD
하루 아침에 1억 5천 빚더미 생긴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
308
06.06 12:39
43342
6
연예
와 진짜 씹 길티
248
06.06 16:19
35961
2
연예
/
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
197
06.06 17:10
22823
9
드영배
/
마플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118
06.06 14:45
19815
1
데이식스
쿵빡 HAPPY 9TH BIRTHDAY, My Day 🍀🎉
43
0:00
1426
0
플레이브
샛리 스포봤는데(ㅅㅍㅈㅇ)
79
06.06 19:11
2895
0
엔시티 위시
다들 최애 위시돌은 몇 개 가지고 있어..?
44
06.06 19:44
346
0
제로베이스원
콕들 스밍횟수 얼마야
38
06.06 22:29
442
0
성한빈
웨이보라방 어디서 봐?
53
06.06 17:09
844
0
앤더블
헐 리키 엄지손가락 다쳤대…
23
06.06 12:37
807
0
재희
우앙 대영이 독방이다!!!
22
06.06 13:45
302
4
온유
🐰🩵 0607 두산 올스타 투표 뽀끼들 인증글🩵🐰
29
06.06 23:16
73
0
변우석
통통이 입덕 궁금하다
24
06.06 11:54
142
0
세븐틴
비더썬 콘때 얼마나 더웠어?
25
06.06 19:11
329
0
보넥도
/
OnAir
재현 라이브 : 위버스 콘 끝 명벅명벅
210
06.06 23:11
574
0
마플
ㅂㄱㅇ 관련 진짜 혼자 도배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ㅈㅂㅇ 정병 업보임
2:04
l
조회 1
동행이나 오프하면 상대방 뭐라고 불러?
2:04
l
조회 1
그 요즘 트위터에서 많이 보이는 휴대폰이랑 디카 가챠 사려면 어디 가야돼.. 갖고싶다
2:04
l
조회 1
근데 진지하게 음식은 ㄹㅇ 왜 보내달라는거임?
2:04
l
조회 1
탄핵시위 때 먹을거 지원받은게 부러웠나봄
2:04
l
조회 1
마플
근데 좀 아픈거같아서
2:04
l
조회 1
역으로 극우들한테도 올공 밖으로 못 나오게 봉쇄한번 했으면...
2:04
l
조회 1
연예인들한테 목소리 내달라고 하는게 개웃기네진짜
2:04
l
조회 1
마플
갤애들 좀 쫓아내주세요,,
2:04
l
조회 1
마플
카메라 온오프 차이 크긴하네
2:04
l
조회 1
마플
아니 좀 애나벨같아
2:03
l
조회 1
마플
ㅂㄱㅇ ㅈㅂㅇ 라방에서 그 워딩이 충격이었는데
2:03
l
조회 1
깨어있고 공복 6시간이랑 자면서 공복 6시간 중에
2:03
l
조회 1
속보) 이준석 올공 시위 등장ㅋㅋㅋㅋㅋㅋㅋ
2:03
l
조회 54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24900원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8개월 최저가 판매
1.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9,900원저희가 생성한 계정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2차..
30000원
🚨 순느 구두 베이직 스틸레토 슬링백 힐 6cm 🚨
에겐력 상승 순느에서 샀구요 색상은 아이보리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6cm 기본 굽으로 편안하게 신으실 수 있..
1000원
12일 응지석 무지얌
여기야!
50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22800원
6/10 kt vs 삼성 익사이팅석 4연석팝니다
수수료 포함 1매당 28,000원이며 취소표이용료 10,800원 포함하여 총 122,80..
2000원
SKT 데이터 판매합니다
1G 2000원 입니당쪽지 주세용~!!
3000원
미친 가성비➕소름돋는 적중력✨ 후기가 증명하는 밤비타로💝
안녕하세요! 밤비타로입니다 단순히 긍정적인 말이나 희망고문을 전하기보다는,지금 내담자님께 꼭 필요한 이야기..
마플
ㅂㄱㅇ 엠씨 되고 잘나가니까
1
2:03
l
조회 32
마플
병크 터트린 ㅂㄱㅇ탓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
l
조회 21
마플
ㅂㄱㅇ 또 뭐 떴어??
4
2:03
l
조회 75
마플
애국 계몽 어쩌고 진짜 거룩감성임
2:03
l
조회 3
본인표출
내 글에 두명의 시위대가 있어
2:02
l
조회 16
마플
안 지겹나
3
2:02
l
조회 2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7일(일),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Berlin
진행
7일(일), 🩷 세븐틴 도겸x승관 마카오 콘서트 🩵
진행
7일(일), 드라마/영화/배우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알림예약
예정
7일(일), 스코시즘 🍥'버블파이터' 스코시즘 LIVE
알림예약
예정
9일(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하이라이트 메들리 > 공개💡💛
4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
1
핱시 정규리 이거 진짜 실화냐
34
2
와 나 지금 개충격임
10
3
오늘 위버스콘에서 본 의외의 인물..
4
이거 보고 맘이 좀 편해짐
17
5
근데 표차이가 재투표 불필요하다며?
8
6
박명수 인스타테러하네
1
7
이 남돌 누구야 제발 알려줘 ㅠㅠㅠㅠㅠ
10
8
인스타 친구중에 올공 간 사람 한명인데
6
9
아이유랑 윈터 이행시 주고받은거
3
10
ㅂㄱㅇ 05년생인거 어제알았음
2
11
핱.시 ㄱㅈㅁ 인스타 정리된 글 같은 거 없어?
7
12
근데 이번에 연예인들보다
4
13
핸드볼이랑 체조 같이 빌린거면 대관료만 몇억인데
5
14
저시위 ㅋㅋ조롱글이더많아진거같냐
7
15
근데 왜 자꾸 김밥 달라 포카리 달라 그러는거임? 사먹고 다시 오면 되잖아
5
16
간만에 허니콤보땡겨서 교촌 살펴보는데
17
내 글에 두명의 시위대가 있어
18
재선거만 외치는 사람은 극우는 아니야?
5
19
참교육만한 sf도 없다
1
20
헐 남자 얼굴도 검색하면 다 나오네
2
1
급상승
소년심판 시즌2 무산된거 아쉽다ㅠ
3
2
멋진신세계
최문도 아들 하나 더 있었잖아
1
3
멋진신세계
기억잃은 서리랑 차세계 만난다면 이럴 수 있는거네
4
4
급상승
멋진신세계
할배 죽능겨?????? 확정이야...??ㅠㅠ
10
5
멋진신세계
한복이랑 사과는 무수리 친구같지?
1
6
멋진신세계
근데혹시 저희 베드씬은 언제 나와용ㅎㅎ
2
7
참교육 5회 보고있는데 일단 드라마가 하고싶은 메시지가 너무좋다…
1
8
멋진신세계
아니 세계 억까가 대군자가 억까보다 심함ㅋㅋㅋㅋㅋㅋㅋ
3
9
멋진신세계
사귀면 흥미 떨어져?
4
10
멋진신세계
신서리가 그냥 강단심일거 같음..
13
11
멋진신세계
작가님 백퍼 드덕일듯
1
12
멋진신세계
정신병 오는 짤 올린다
1
13
멋진신세계
근데 세계 할아버지 걱정은 하는거지? ㅋㅋㅋㅋㅋ
2
14
멋진신세계
트럭씬 여러모로 연출 레전드인게
9
15
멋진신세계
전생 너무 헷갈려ㅋㅋㅋㅋㅋㅋ
1
16
멋진신세계
어떻게 신서리 정신 잃기 전 차세계 마지막 말이
5
17
멋진신세계
팔뚝만한 남산타워 이거 노린 대사 맞지?
11
18
멋진신세계
오 잠깐 서리없어져도 할머니병원비 세계 카드로 결제됨
8
19
멋진신세계
가게 이름 장수골이여서 할아버지 사실듯
37
20
멋진신세계
이거 걍 신서리=작가, 차세계=시청자들 아니냐고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
2
1
나 어떡해 하이닉스 레버리지 대출 받아서 넣었어
24
2
난 이런거 올리고 옹호하는 애들 보면 정신병있나 싶음..
23
3
지금 각 대학에서 성명문 많이 올리잖아
25
4
친구 인스타 스토리 올라온거 보고 정떨어짐
8
5
입사 취소...^^....를 하려고 해....
16
6
재투표를 왜 전국 전체에서 다시 하자는 거임?
12
7
이건 심각한거 아니야?
4
8
투표용지 모자란거 지금 그냥 묵살하고 넘어가면 나중에도 그냥 넘어 가려할텐데
17
9
아니 극우화가 아니라 그냥 단체로 저능빔 맞은거같아서
8
10
근데 전라도 시위안하는 이유가
14
11
근데 좋은 말은 못 해주겠네 << 이 말을 애인한테 왜 하는 거?
2
12
진지하게 인스타로 정치성향 티내는건 무슨 생각임
5
13
근대 원래 시위때 저렇게 구걸하는 글이 많았어?
5
14
나 솔직하게 보수인데
11
15
오세훈 당선도 정원오 낙선도 부정선거
6
16
(더러운얘기임) 메가 제로아이스티 절대 먹지마
8
17
펨.베남들이 이번 일로 젠더갈등이 완화될꺼랰ㅋㅋㅋㅋㅋㅋ
12
18
시위대가 요구하는 재선거 범위가 어디임?
3
19
왜 유명한 애니 주인공들은 부모가없는 경우가 많지??
6
20
속보) 이준석 시위에 등장ㅋㅋㅋㅋㅋㅋ
1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
2
통제욕구 심한 사람들 보시길
4
3
준오헤어의 진실
21
4
표절 없는 순 100퍼센트 국산 과자
4
5
짝녀 오마카세 사주고 깨달음을 얻은 서울대생
5
6
관광객이 발견한 개쩌는 삼겹살집과 그걸 몰랐던 현지인
7
현대 정주영회장이 인정한 최고의 내조
8
종이책 좋아하는 익? 되게 저렴해 3,900원
10
9
수익률 4200% 거장이 말아주는 성공비결
10
전역 1달차 부대에서 긴급하게 와달라고 전화 옴
11
호텔에서 쓰고 남은 비누, 어디로 갈까
5
12
돈 받고 지금까지 본 야동 공개
1
13
엄마가 테무에서 산 이상한 스티커
14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2
15
30년전 부산 원숭이 탈출사건
16
정치로 득본게 없는 유일한 가문
17
끓인 물로 눈알을 헹구세요
18
김장훈 콘서트 관객 절반이 중학생
19
너무 닮아서 딸 역할로 캐스팅된 코미디언
2
20
만우절에 여자친구를 빡치게 만든 남친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