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쌔해서 갤 들어가보면 적중률 99퍼셔 너희 수용소에서 떠들어주면 안될까? 그러라고 있는 곳인데 왜 짐승마냥 자꾸 우리를 탈주하지? 아 짐승이 맞긴한데
쌔해서 갤 들어가보면 적중률 99퍼셔 너희 수용소에서 떠들어주면 안될까? 그러라고 있는 곳인데 왜 짐승마냥 자꾸 우리를 탈주하지? 아 짐승이 맞긴한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쌔해서 갤 들어가보면 적중률 99퍼셔 너희 수용소에서 떠들어주면 안될까? 그러라고 있는 곳인데 왜 짐승마냥 자꾸 우리를 탈주하지? 아 짐승이 맞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