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드라마 안 봤지만 설강화 ㅅ자만 나와도 까판 열리던 거 기억하는데 지금봐도 조롱이랑 억까 수위 ㄹㅇ 심했구나… 여주 국사 좋아한다고 했던것까지 끌고와서 인신공격하고 조롱하고몇년 된 글에다가도 정리글 링크 달아주고 옴 양심 있으면 반성이라도 해라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드라마 안 봤지만 설강화 ㅅ자만 나와도 까판 열리던 거 기억하는데 지금봐도 조롱이랑 억까 수위 ㄹㅇ 심했구나… 여주 국사 좋아한다고 했던것까지 끌고와서 인신공격하고 조롱하고몇년 된 글에다가도 정리글 링크 달아주고 옴 양심 있으면 반성이라도 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