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배우한테 미안하다 사과한다 이게 아니라 배우들이 이정도로 욕 먹는건 아닌거 같다 이거 아님?
ㅅㅈㅎ 나는 배우들이 할 행동은 다 했다고 봄
근데 아직도 배우한테 바라는거 많고 배우 욕하는 글 많은게 사실이잖아
추가하자면
팬들 얘기도 꾸준하게 나오는거 같은데 정말 팬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팬이라고 하면서 팬들이 저러니까 욕먹는거 당연하다 이것도 사실 좀 아닌거 같아
|
정말 배우한테 미안하다 사과한다 이게 아니라 배우들이 이정도로 욕 먹는건 아닌거 같다 이거 아님? ㅅㅈㅎ 나는 배우들이 할 행동은 다 했다고 봄 근데 아직도 배우한테 바라는거 많고 배우 욕하는 글 많은게 사실이잖아 추가하자면 팬들 얘기도 꾸준하게 나오는거 같은데 정말 팬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팬이라고 하면서 팬들이 저러니까 욕먹는거 당연하다 이것도 사실 좀 아닌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