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배우들도 창피할거 같음 그냥 폐기되길 바랄지도
자기 드라마 필모에 흑역사처럼 느껴질거 같아
배우들이 이 이상 뭐 더 할수 있는건 없으니
그래서 끝까지 안나오는 작가가 너무 싫음
작가까지 사과하고 드라마 폐기하면 젤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것임
서로 그만 피곤했음 좋겠어. 빨리 폐기하고
다들 편해졌으면
폐기안하고 계속 고집부려서 끝끝내 해외 송출하면
안끝나지않을까?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배우들도 창피할거 같음 그냥 폐기되길 바랄지도 자기 드라마 필모에 흑역사처럼 느껴질거 같아 배우들이 이 이상 뭐 더 할수 있는건 없으니 그래서 끝까지 안나오는 작가가 너무 싫음 작가까지 사과하고 드라마 폐기하면 젤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것임 서로 그만 피곤했음 좋겠어. 빨리 폐기하고 다들 편해졌으면 폐기안하고 계속 고집부려서 끝끝내 해외 송출하면 안끝나지않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