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879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재희
21시간 전
N
태산
21시간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참교육
강회장
허수아비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폐기할 생각 전혀 없어보이는 mbc
52
17일 전
l
조회
3090
인스티즈앱
전편 몰아보기 방송 편성함
익인1
ㅇㅋ 고객센터 민원 감당하시길
17일 전
익인2
미친건가?
17일 전
익인3
mbc가 제일 쳐맞아야하는데 배우 패기전에
17일 전
익인5
엠사 미쳤구나
17일 전
익인6
오케 생각 잘 알았음
17일 전
익인7
엠사는 드라마전에는 기대감이니 대작이니하면서 배우에게 부담주더니 논란 일어나니 뒤로 쏙 빠져서 이득만 뽑아먹는거 너무 싫다
17일 전
익인8
메이드 바이 차이나인가봄
17일 전
익인9
정신나갔네
17일 전
익인10
배우 감독만 욕하고 정작 폐기 권한 가진 엠사한텐 사람들이 관심이 없는데 폐기 하겠냐 이럴줄 알았음
17일 전
익인11
그니까..
17일 전
익인12
그니까 ㅋㅋ 예정된 수순이지 이럴 줄 알았다
17일 전
익인14
내말이
17일 전
익인15
ㄱㄴㄲ...커뮤에선 작감배욕밖애 없는데 폐기 하겠나...예상이 갔다 걍...시간이 흐를수록 본질이 많이 잊혀져가서
17일 전
익인18
팰사람은 냅두고 사과한사람들만 잡으니 저것들이 정신을 못차리지
17일 전
익인20
청원도 계속 하고 게시판에 글 올렸는데 또 사람들 탓하네
17일 전
익인29
ㄹㅇㄹㅇ 배우 논란 오만거 다 끌어오는거보고 역사 왜곡에 화가 난 사람들 맞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33
어느 순간부터 ㄹㅇ 그냥 배우 패기 위해 역사왜곡을 끌고 온 것처럼 보임
17일 전
익인37
ㄹㅇ .,
17일 전
익인38
그냥 어느순간 본질흐리고 배우 패기였음
17일 전
익인42
ㄱㄴㄲ
17일 전
익인44
ㄹㅇ 얼굴마담만 욕먹어
16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3
엠비시 동북공정 하네 빨리 폐기해
17일 전
익인16
눈치 오지게 안보네 조선구마사는 그렇게 뉴스로 난리치더니 거긴 폐기라도 했지
17일 전
익인17
폐기권한 있는 엠사 말고 작감배만 패는데 엠사는 신나지
17일 전
익인19
엠비씨를 팼어야지 배우만 잡도리하더니 배우앞세워 사과시키고 그 뒤에 숨었지 폐기는 이미 물 건너갔어 방영중이면 몰라도 엠사가 뭐하러 폐기해 첨부터 비난의 방향이 잘못됐어
17일 전
익인20
청원도 계속 하고 게시판에 글 올렸는데 또 사람들 탓하네 엠비씨가 졸렬하고 ㄱ같은게 엠비씨탓이지
17일 전
익인19
드라마 공홈게시판엔 폐지글 거의없던데 다 드라마 지켜달라고 여기서만 난리야 그러니 폐기는 물건너감 첨부터 엠사를 잡았어야지 ㅉㅉ
17일 전
익인21
논란 다 알고있을텐데 실망이다 진짜...
17일 전
익인22
나라보다 돈이 먼저인 방송국이네
17일 전
익인23
배우만 뒤지게 잡도리 하고 엠비씨한텐 불매니 사과니 요구안하니 쟤네는 지금 얼마나 좋겠냐 배우 뒤에 숨어서 돈말 벌면 그만인데
17일 전
익인28
2222 배우 덕분에 광고완판되고 돈 오지고 벌고 배우랑 감독 방패 세우고 아주 신났지 뭐
17일 전
익인24
엠비씨가 깡이 좋구나
17일 전
익인25
타사에서 동북공정 드라마 방영했을때 뉴스로 엄청 까던 니네도 별 다를게 없네 적어도 타사는 폐기라도 했음
17일 전
익인26
ㅎ...걍 보지마 방송사가 젤 무서워하는건 시청률과 무관심일걸
17일 전
익인27
중국쪽에 먹힌거 맞구나
17일 전
익인30
미친...진짜 뻔뻔하네 돈에 환장했네
17일 전
익인31
돈에 환장해서 나라를 팔아먹는건가
17일 전
익인32
애초에 폐기할만한 건이 아니니...조선구마사랑은 정도가 다르잖아 오바쌈바가 심한거지 그걸 쟤네도 아는거고 ㅋㅋㅋ
17일 전
익인34
엠비씨 진짜 사과도안하고 뭐하는겨 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35
폐기해라 진심
17일 전
익인36
정신못차렸네
17일 전
익인39
미친
17일 전
익인40
미쳤나봐
17일 전
익인41
어디 안가네
17일 전
익인43
ㅉㅉ
16일 전
익인45
미쳤나 폐기해라
16일 전
익인47
제정신인가 폐기해 끝까지 해보자
16일 전
익인48
엠사 실망
16일 전
익인49
노답이네
16일 전
익인51
폐기결정 쉬운건 아니라고 생각은 했지만 자체조사중이라던지 추후에 재방을 고려하겠다던지 전혀 미동도 없고 무시당하는 기분이다
15일 전
익인52
근데 고객센터민원 감당해라는 뭐야ㅋ 녹음해서 올려주라 재밌겠다ㅎ 요즘에도 전화로 민원 넣어?
15일 전
익인53
정신나갔네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낙첨된 로또 바로 버리지 말고
이슈
이혼한 사람 입장으로 이혼하고 깨달은 몇가지
이슈 · 8명 보는 중
AD
일본 사회 문제라는 공공장소 '부츠카리(고의 충돌)', 한국인 피해 사례도 나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연애를 하면서 편해지면 상대한테 자꾸 막 대하게 되는게 고민인 블라인
이슈 · 7명 보는 중
여름맞이 불교 굿즈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서울 중소 직장인들 실제 연봉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새 드라마에서 신혜선 오피스룩.jpg
이슈 · 4명 보는 중
벗방 여캠 핑계 개웃기네ㅋㅋㅋㅋ
일상 · 3명 보는 중
흙수저 하루 세끼 한달 식비 5만원 내로 먹는 법.jpg
이슈 · 6명 보는 중
멕시코 사람들이 타코를 먹는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반포 신축아파트 펜트하우스 뷰.jpg
이슈 · 3명 보는 중
와 세상엔 부자가 정말 많음...
일상 · 4명 보는 중
삼성 디아즈 와이프 인스타 .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나사 공식발표: 외계인이 지구를 방문 못하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내 정뚝떨 포인트 점검좀 (데이트비용) .blind
이슈 · 10명 보는 중
어린 존재면 다 귀여워하는 한국인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초록글 충격…진짜 폰을 4-5년 써?
170
06.06 21:58
9686
0
드영배
/
마플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131
06.06 14:45
25632
1
드영배
멋진신세계
가게 이름 장수골이여서 할아버지 사실듯
49
06.06 23:09
2895
2
드영배
/
마플
원더풀스는 되게 반응없이 지나간 느낌이네
44
06.06 18:29
3984
0
드영배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38
06.06 17:16
11517
0
드영배
변우석
넷플이 커피차 보냈나봐
33
06.06 16:52
1996
9
드영배
참교육 재밌어????
31
06.06 16:14
2028
0
드영배
익들 마지막으로 다 본 드라마가 뭐야?
30
1:22
244
0
드영배
유캠 보는데 변우석 얼굴ㅋㅋㅋㅋ
25
06.06 17:15
1030
0
드영배
여진구는 델루나 이후로 왜 드라마를 안할까
29
06.06 21:47
4031
0
드영배
현재 순수재미 드라마 1황은 취사병인듯
25
06.06 20:43
970
0
드영배
변우석 절찬 스트리밍 중
22
06.06 14:32
515
1
드영배
김민하 슽 체형의 정석인듯
21
06.06 09:39
7508
0
드영배
/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8
06.06 15:57
6547
1
드영배
여름에 커피프린스 무조건 봐야한대서 보고있는디
25
06.06 18:44
1035
1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8층 주주 있냐?
11:30
l
조회 2
마플
참교육이 확실히 남초감성이긴 한데
11:29
l
조회 1
멋진신세계
쌍으로 돌은 커플
2
11:27
l
조회 11
멋진신세계
다음 주 눈 돌아가는 세계 개큰기대
1
11:27
l
조회 8
마플
타싸억까플 빈ㅅㅈ랑 멋신이랑 비교하는거 여기에도 가져왔던데
11:27
l
조회 14
멋진신세계
감독이 2막은 구원과 성장이 테마라고했는데
3
11:25
l
조회 28
드라마는 보통 캐스팅 확정되면 언제부터 촬영 들어가??
11:25
l
조회 3
마플
임지연은 하도영하고 제일 잘 어울렸던거 같아
11:24
l
조회 8
참교육
1화만 봤는데 이거 맞아?
11:24
l
조회 26
멋진신세계
드라마가
5
11:24
l
조회 26
참교육 신파가 너무 심하던데 작가보고 끄덕
11:24
l
조회 31
오십프로 너무 재밋다 ㅋㅋㅋㅋ
11:22
l
조회 8
멋진신세계
나 이해가 안되는게 최문도 차세계 관계
6
11:21
l
조회 73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 현대로 와있는 동안 단심이 안깨어났던거보면
1
11:19
l
조회 67
심즈
추가하기
더보기
cc템 정리하고싶은데 넘 귀찮다
심즈 플레이 불가능인데 모드랑 CC 다 빼고 시작하는게 좋으려나ㅠㅠ
2
고독한 심즈방에 플레이샷 투척 (최애고르기)
3
다들 심즈 안하니ㅠㅠㅠ
1
심즈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재밌네
핫한 남심 플레이 스샷 @-@
멋진신세계
이거 종영하고 1회부터 다시보면 느낌 진짜 다를듯
4
11:19
l
조회 29
멋진신세계
어제 엔딩 때문에 마빡신 다시보기 중
2
11:19
l
조회 11
닥터섬보이 재밌음?
11:17
l
조회 6
멋진신세계
빵지순례씬 여기씬 좋았음
8
11:08
l
조회 87
멋진신세계
남산씬 허남준 존잘...
4
11:07
l
조회 69
참교육 부모님이랑 봐도 됨?
3
11:06
l
조회 8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진행
7일(일),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1:30
1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3
2
급상승
멋진신세계
나 이해가 안되는게 최문도 차세계 관계
6
3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3
4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5
참교육 반응 좀 오나...?
4
6
참교육 신파가 너무 심하던데 작가보고 끄덕
7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7
8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 현대로 와있는 동안 단심이 안깨어났던거보면
1
9
허남준 혼자 사나
4
10
멋진신세계
드라마가
5
11
참교육
1화만 봤는데 이거 맞아?
12
헐 차준환 연기한다고?
2
13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14
멋진신세계
안종은 타고난 싸패가 맞는데 문도는 할배가 좀 잘 했으면 저렇게까진 안 갔을 여지가 있었..
10
15
수트너......갑자기 전개가 이렇게 된다고?
4
16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8
17
멋진신세계
감독이 2막은 구원과 성장이 테마라고했는데
3
18
멋진신세계
다음 주 눈 돌아가는 세계 개큰기대
1
19
멋진신세계
쌍으로 돌은 커플
1
20
오싹한연애
박은빈 양세종 연기 티키타카 기대한다
3
1
올공에 있는 초미녀들 다 언니오빠들 보러온 휀걸인데
3
2
나는 위버스콘 알바해야했는데 시위때문에 알바사라짐
4
3
근데 이건 괜찮은거 아님??
8
4
요즘 문어괄사 개유명하잖아 근데 어따쓰지...
7
5
아니 제대로 시위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일반화 말라는데
17
6
정보/소식
국힘 당대표 장동혁 "올림픽공원은 이미 '민주주의의 성지'"
40
7
손종원 인생 실환가ㅋㅋㅋ 뭔 소설 과다설정 남주같네..
6
8
선관위가 저런 권력을 가지는데에 기여한 3명
12
9
시위대 일반인들이 경찰 신분증을 확인한다는거야?
4
10
지금 시간 시위 사람 없는 이유가
4
11
근데 인플들은 ㄹㅇ생각이 짧은듯
3
12
정보/소식
[속보] 민주당 "선관위 개혁기구 검토…국힘, 원구성 협조하라"
13
13
익들아 원래 엄마들 다 이래? 맨날 욕도 자주하고 신경질도 자주 내고
6
14
그냥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김민수씨 글만 읽어도 뭐가 잘못됐는지 알 듯
15
근데 중국보다 극우가 더 싫어질라 함
8
16
헐 잠실 경찰분 고소 하나봄
10
17
극우들은 왤케 얼굴에 집착함
6
18
제대로 하는 사람들도 있다는데 나같으면
4
19
개웃긴다 가만히 있었음 중도라도 돌아섰을 건데
20
걍 저 시위 자체가 사이비+윤어게인+폭도+선동된저능아 조합임
3
1
진짜 참정권을 걱정해서 잠실로 달려갔던 시민들은
9
2
마운자로 맞고 살 개많이 뺌 ㄷ
13
3
하이닉스 230 무기징역이야?
11
4
돈 많은 중남은 떡잎부터 다르다
15
5
사람 많이 빠졌다는데 저 물들은 다 어캄
4
6
근로장려금 내가 신청해서 내앞으로 나온건데
10
7
나 화 잘 참는 성격인데 수술실에서 한번 화터져봄..
4
8
섹시푸드 ㅇㅈ?
8
9
남소 사진 받았는데 ㅁ ㅊ 나 야노시호랑 취향 똑같네 ㅋㅋㅋ
28
10
재선거는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입장이지만 잠실 시위 나간 사람들이 정말 정치를 떠나서 민주주의를 외치는..
11
11
썸남 누나 의사라고했는데 알고보니 간호사였음ㅋㅋㅋ
6
12
이거 진보야? 중도야? 보수야?
6
13
지하철에서 재선거 구호를 왜 외치는거지?
2
14
어제 경찰들 중국인이라며 그렇게 괴롭히던 시위대
15
근데 윤어게인 하는 애들이 너무 신기함
6
16
28살 고졸 무스펙인데 이 중에 뭐하면 좋아?
3
17
윤어게인 쟤네들은 그냥 간만에 사람 만날수 있는 피크닉 나갔던거임
18
주식 잘 아는익 있니..
5
19
하 목사님이 말씀중에 주식 이야기 하시네
1
20
난 자취는 필수라고 생각해..
1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6
2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20
3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6
4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3
5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
6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6
7
새끼 낳다 잉크가 떨어진 허스키
8
망한 계란삶기 대회
4
9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2
10
당근에서 귀여운 말투 쓰면 안되는 이유
11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2
어른이 된다는 건 한솥 프리미엄 도시락을 먹게 되는 것
13
짝녀랑 카톡한 후기
14
인형같은 고양이
15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6
고양이 이름이 쓰레기가 됐다
17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8
투잡하는 주말 알바 보고 감명 받은 사장님
19
에타에 나타난 컴퓨터 고수
20
학회장이 군기 잡는다고 7시에 집합시켰는데…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