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1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요즘 많이들 배운다더라 근데 이게 결국 친목으로 배워야 해서 ㅠ 그게 힘들긴 해
대표 사진
익인1
대신 진짜진짜 힘듦....ㅋㅋㅋㅋㅋ 나 아는 애도 20대 후반인데 도배 배웠다가 반년만에 그만 둠 말도 안 되게 힘들어서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저쪽에 연줄 없으면 힘듦...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벌써 로봇나왔더라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AI다큐봤는데 중국에선 집지을때 도배하는거 이미 로봇이 하고있다더라고 욕나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뿌려버릴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뿌리면 로봇도 고장날까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녹슬지않을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도배한지 1년 조금 넘어가는데 진짜 강추임. 정년도 없고 윗댓처럼 그렇게 말도 안되게 힘들지 않앜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익도 꽤 괜찮지 않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지물 기준 기공은 27 준기공은 17~25 10~15보조. 물론 초보는 8~10줘도 감사. 나는 보조로 다니는데 한달에 15일 일한다 해도 250은 되니까 먹고는 살고 젤 바쁠땐 400정도 찍엇엇ㄱ어
바쁜 기술자들든 내 두배는 벌겠지 ㅎㅎㅎ기술이 짱이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힘든 건 개인차가 있어서 그럼 ㅋㅋㅋㅋㅋ 내 친구는 남자인데 힘들다고 했음 ㅋㅋㅋㅋ 자세하겐 안 물었지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 일 자체가 안 맞았으면 더 힘들게 느껴졌을 듯. 아님 지물아니고 신축현장 갔었음 더 힘들었을지도..암튼 지물기준 60 70대 이모들도 일하고 다니는거 보면 타일이나 미장처럼 육체적으로 막 힘들진 않아서 나는 이 직업 추천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런 일 하고 싶은 이유가 사회생활 스트레스 같은게 너무 힘들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나도 진짜 직장생활 안 맞아서 특히 인간관계 쥐약이고 성질이 드러워서 ㅋㅋㅋㅋ 이쪽일 왔는데 워낙 내가 좀 성격도 우왁스럽고 그래서 난 잘 맞더라고. 근데 수줍거나 좀 내성적이면 적응하기 좀 힘들지도..ㅠ 나도 이 일 맞을거라 전혀 생각못했는데 해보니까 너므 재밌더라고. 쓰니도 기회되면 도전해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내가 병원 일 하는 중인데 내성적이고 이래서 너무 안 맞거든... ㅋㅋㅋ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아
~~ㅋㅋㅋ보통 현장이서 초보로 살아남으려면 좀 활발하고 붙임성 있는게 좀 유리하긴 해~~아는 사람도 좀 생겨야 하니까. 이쪽 일 하는 사람들이 살짝 거친것도 있고ㅋㅋ 근데 조용히 자기 일 잘 하면 그것도 자기 장점으로 활용하면 경쟁력 있다거 생각해. 먼가 섬세하고 조용한 스탈이면 나는 필름도 추천~~ 도배는 면으로 확확 치고 간다면 필름은 좀 더 작업이 섬세하고 혼자 일하기 좋아보이더라그 ㅎ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4가 일 잘 맞나봄 내 친구는 시작하고 계속 몸도 안 좋고 너무 힘들다고만 했음 ㅜㅜㅋㅋ 나도 도전해보고 싶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일나가면 하루에 몇시간정도 일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장에 보통 7시 반에 만나서 짐 풀고 믹스한잔 먹고 8시부터 일 시작하고 정상적인 현장은 4시~4시 반임 끝나고 드러운 현장은 5~6시까지 하기도 해. 물론 현장은 매번 바껴. 난 인천익인데 경기도든 서울이든 부르면 가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현장마다 다르겠지! 몸 아껴가면서 해! 나도 현장일이라 그냥 궁금했어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트위터에서 알티타기 시작한 장원영 태도458 06.14 12:4032426 16
연예 보넥도 역조공 왁뿌볼 줬대229 06.14 12:3620714 0
연예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186 06.14 17:1011222 0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140 06.14 10:4617613 9
보넥도 📢보넥도 바이럴 음방 1주차 기념 최애 음방 조사 나옴👍 47 06.14 13:50888 0
흑인과 백인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의 치아 색은
2:16 l 조회 5
마플 대체 아이돌들 데뷔한지 얼마 안되서 활중은 왜하는걸꺄????1
2:14 l 조회 23
마플 원래 인기아이돌들은 팬싸템 던져??2
2:14 l 조회 27
마플 아니 공백기때는 보고싶다 징징거리면서 활동기때는 왜 안쉬냐고 하고1
2:13 l 조회 14
마플 요즘아이돌들 진짜 뭔가 깁식소 대결하는거같음
2:13 l 조회 27
마플 보통 연예인들 스스로 성형하는 이런 경우가 개많지?2
2:13 l 조회 13
마플 근데 공지 없이 팬싸 블리는 좀 에바인 것 같음1
2:12 l 조회 14
후기 알디원 막콘 갔다옴1
2:12 l 조회 34
마플 다른그룹춤은 괜찮게추는데 자기그룹춤만 별로 못추는건 대체 뭐야?8
2:10 l 조회 44
마플 왤케 자숙하고 온 연예인들은 더 건강;;해져서 오는 걸까5
2:09 l 조회 49
왤케 습해1
2:08 l 조회 20
아모르파티 가사가 좋아🥹2
2:08 l 조회 17
ㅠㅠ 밖에서 완전 아깽이 울어2
2:07 l 조회 25
아 투투 재탕 못하겠네
2:07 l 조회 43
마플 소통어플 하루에 몇문장 쓰는거 별로 안어려울거같은데8
2:06 l 조회 58
추워서 전기장판 켬2
2:05 l 조회 25
정우 보고싶다4
2:04 l 조회 19
라방 자주오는 돌이 빨기에 재밌어?18
2:04 l 조회 145
목마른사람이 우물파라고해서 진짜 판 얘기 4
2:03 l 조회 52
정보/소식 청소년 시국선언2
2:03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