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196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왜 미용사가 ai 대체 절대 안된단 거야??
35
25일 전
l
조회
899
인스티즈앱
잘못 자를수도 팄고 하니까?
익인1
잘못 자를수도있고 여러가지 복합이유아닌가
25일 전
익인2
잘 자르게 세분화 된다고 해도 아무래도 기계나 ai로는 한계가 있을 수 있어서?
세심하게 여기 얼마큼 이렇게 해주세요는 아직 멀었다고 생각은 함
25일 전
익인3
ai라는게 섬세하게 지시사항을 잘 줄 때 인간보다 나은거지 지시사항 대충 하면 진짜 개밤티같은 결과물 내는데 남의 머리카락으로 그러면 클남 그리고 인간이 대충 지시해도 알아먹을 정도로 똑똑한 ai는 비싸서 그 돈으로 미용사 다섯명 쓸 듯ㅋㅋ
25일 전
익인4
걍 그거보다 AI보다 사람이 싸서임
손님수만큼 ai 둘수가없음
25일 전
익인5
뷰티쪽은 그래도 사람 손이 필요하지않나
25일 전
익인6
로봇이 머리자르다가 귀자르면 어떡해
25일 전
익인10
어우 상상만으로 섬뜩함
25일 전
익인20
사람은 실수 안함?
25일 전
익인29
와 에러나는 거 생각하니까 어지럽네
25일 전
익인7
기술직쪽은 힘들어 대체
25일 전
익인8
내가 ai한테 내 머리를 맡길수있는가 생각해보면 나는 펌은 몰라도 컷트는 절대 못맡길거같아 아무래도 칼이나 가위는 무서워..그래서 사람미용사 찯을거같음
나 라섹했을때도 레이저가 내 눈알 잘못깍으면 어떡하지하고 걱정했던 사람이라 ㅠ
25일 전
익인9
두상이 다 다른데 힘들거 같애
25일 전
익인11
미용은 일단 생각하는게 많아 두상보고 튀어나온부분 있는지 봐야하고 똑같은기 아니고 다 다르잖아 연예인 머리 가지고 가서 해달라고하면 똑같이 해주나
25일 전
익인12
사람마다 두상도 다르고 모질도 다름....
25일 전
익인13
두상이나 이런건 ai가 더 잘 파악할거 같긴한데 아직은 그정도로 정교한 로봇이 더 비쌀듯
25일 전
익인13
걍 뭐가 더 싸게 먹히느냐의 게임인듯
25일 전
익인14
안될게 있나 커트부터 다듬는거 길이 스타일링 전부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게 만들면 되는건데
투자비용이 더 비싸서 안만드는거지
25일 전
익인15
똑같은 스타일을 골라도 사람마다 모질이 천차만별이라 그거 파악하면서 약도 다르게 쓰고 커트도 다르게 함 그런 정교함까지 갖추긴 힘들거같음 아직은
25일 전
익인14
물론 피지컬ai가 아직까진 정교하진않지
모질이런것도 결국 데이터 쌓이면 파악가능할거라봄
특히 커트도 그냥 미리 합성해서 이렇게 바뀝니다 하고 보여주면되는거라 어려운게 아니라는 생각임
25일 전
익인15
흠 솔직히 모질 데이터를 쌓을 수 있을지가 좀 의문이네 인체관련 데이터소스는 얻기 어렵기도 해서 그리고 나온다고 해도 정교함 부분에서 만족도 낮을거라…비싼돈 주고 굳이 쓸 필요가 없는…
25일 전
익인14
ㄴㄴ 오히려 싸게 나올꺼같음 시장장악할때까진 싸야 많이 보급되고 데이터도 많이 모을 수 있으니까
그때쯤이면 살아남아 경쟁력있는 미용사는 고급직종으로 바뀌지 않을까 싶네
25일 전
익인15
걔가 머리카락 결까지 파악하긴 아직 멀었을 듯
25일 전
익인16
언젠간 가능할거고 오히려 인간보다 더 잘하게될걸 결국 데이터가 얼마나쌓이고 기술이 얼마나 정교해지냐의 문제일뿐임
25일 전
익인17
직접 몸써서 하는 직업은 대체 힘들음
25일 전
익인18
미국엔 마사지 하는 로봇도 나왓는데 뭐 데이터 학습+ 상용화 되면 대체 안될 직업 없음
25일 전
익인19
나중에 먼 훗날엔 가능하지만 당장은 어렵겠지
25일 전
익인21
나는 로봇한테 내 머리 맡기기 싫어 ㅠㅠ
시스템 오류나서 가위로 찌르면 어떻게
25일 전
익인22
로봇이 아무리 발전해도 힘들지? 한 50년후쯤에는 가능할지도
25일 전
익인23
세심한 기술이 필요한데 ai한테 그 기술을 익히게 하는 것보다 그냥 인간이 하는 게 더 싸지
25일 전
익인24
모든 직업은 언젠간 ai가 대체할 거래 근데 그 시기가 가장 늦는 게 미용, 간호, 요양 같은 몸 쓰는 직업이라고 함 ㅇㅇ
25일 전
익인25
그거 ai기술 만들고 기계 하는거 보다 사람이 더 쌀듯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6
머리카락만 자를거라는 신뢰가 낮아서....?
25일 전
익인27
머리카락 말고 다른 걸 자르면 어케..
25일 전
익인28
두상이 다 달라서 ? 귀위치 이마 뒤통수 등등.다달라서
25일 전
익인30
대체하려면 할수있으나 그 섬세한기술을 구현하는 인간이 ai로봇보다 비용이 적게 들어서 대체 안될거임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갈수록 어려지는거 같은 서인국 오늘자 기사 사진…jpg
이슈 · 3명 보는 중
위고비, 마운자로 끊으면 요요가 심하게 오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신상 꽈자 사왔다❤️
일상 · 4명 보는 중
딘딘이 살았다는 캐나다 이스트 헤이스팅스, 템튼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부부 생활 웹툰 유부감자 복귀 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효도여행 정말 멘탈 제대로 챙기고 가야하는 이유…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충주맨은 돈 벌려고 유튜브 하나요
이슈
블랙핑크 글 쓰는 큰방익들 계정 정지시키는 블링크들
이슈
"유후인 카페에서 앞담화 까였네요"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백숙집 차리려고 닭 키우기 시작한 부부의 최후
이슈 · 6명 보는 중
(경악) 현재 역대급 호불호라는 서브웨이 신상..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 혼자만 레벨업 덕분에 생긴 한국 만화 밈과 위상 .jpg
이슈
일본 알바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단독] 허니콤보 '2만6천원'…서울 배달 치킨값 인상 확산
이슈 · 2명 보는 중
체크치마 h라인이랑 캉캉치마 중에 뭐가 더 예뻐
일상 · 2명 보는 중
오세훈은 왜 재선거에 입장표명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정보/소식
[단독] "기준이 뭐냐” 장원영 출국 심사, 민원으로 번졌다
277
10:35
26969
9
연예
팬싸영상 잔뜩 올리던 네임드...몇개월 잠수타더니 팬싸 가지 말라는 영상올림
160
11:46
16101
0
연예
헐 라이즈 독방에서
118
10:53
14234
88
플레이브
/
정보/소식
2026 PLAVE World Tour [KEEP IT MANIC] in Incheon MAIN POST..
79
14:01
1800
96
라이즈
/
OnAir
라브고(高) 방과 후 아지트 달글
893
16:30
2219
9
엔시티 위시
같속 sbn 국내선예매 한다는데
52
10:04
2508
0
드영배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48
17:15
4498
1
엔시티
심들 드림팬미 하루갈거야 이틀 다 갈거야?
28
14:25
470
0
알디원
근데 인스파 올콘 한 번 해보니까 인스파 가도 될 것 같긴 함
37
13:07
915
0
앤더블
/
정보/소식
쇼! 음악중심 949회 스테이지 엠픽 1위!
24
11:16
240
15
스키즈
/
정보/소식
탕탕🖤❤️ 스트레이 키즈 한, 토즈 앰버서더 발탁
23
16:43
269
10
성한빈
햄냥모닝🐹🐱☘️
21
7:30
75
1
백현
큥모닝૮(⑅˶•▿•˶⑅)ა
19
7:00
59
0
데이식스
ㄱ
원필이가 영현이한테 곡 써준다면 사운드 약간 강하고 다크한 곡 써주고 싶대
25
17:49
900
0
앤톤
톤모닝🫂🧡
15
7:03
34
7
뭐야 코르티스도 국내선예매야?
20:07
l
조회 1
올공에 성조기 진짜ㅜ많네
20:07
l
조회 1
내손으로창을닫아버임...
20:07
l
조회 1
방탄 진 깐머파
20:07
l
조회 1
코르티스 잡았어ㅜㅜㅜㅜ
20:07
l
조회 38
아... 송은석한테 반함 ㅋ
20:06
l
조회 13
티켓팅 해주실분 구해요..
1
20:06
l
조회 11
화정이 인스파보다 작지?
3
20:06
l
조회 24
와..숙소생활할거면 일케해야됨
20:06
l
조회 47
놀 대기창에서는 화면 터치해도돼? 번호 떠잇을때
20:06
l
조회 24
하투하 루드도 진짜 좀비다
20:06
l
조회 21
난 자리 상관없다.. 건호만 보게해달라..
3
20:06
l
조회 18
다들 몇번이니?ㅜㅜㅡ
8
20:06
l
조회 64
왜 폰으로 했을까 pc로 할껄
1
20:06
l
조회 33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5000원
정훈은퇴하지마
이렇게슬픈데은퇴를왜해야하는데은퇴가뭔데우리1루도비었는데
13000원
갸르❤️💛
3000원
디즈니플러스 1인
지금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10000원
6/21 롯데 키움 3루쪽 2연석 표 남는사람...ㅠㅠㅠ
원정석 아무 곳 상관없고 2연석이면 돼..! 혹시 남는 사람 댓주라!ㅠㅠ
7000원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 블루밍 미개봉
미개봉 반택지 포함 칠천원에 핍니다 유통기한은 27년 7월 28일까지입니다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정확도99%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배열) 1질문 3,000원 / 2질문 5..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뮤웨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팬들 귀엽다
20:06
l
조회 11
지금 6000번대면 자리 있을까
3
20:06
l
조회 32
비긴어게인에 우리 천러 나왔는데 한번 들어봐주시술..????
20:06
l
조회 11
라이즈 전곡 탑백 차트인이 대박이다
20:06
l
조회 28
성찬이 이부분 빨리보고싶어
3
20:06
l
조회 16
l
추천 2
소희 리무진을 기다림....
20:05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5일(월), 🩷 세븐틴 호시 스냅백 음원 발매 🩵
진행
15일(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퍼포먼스 스포일러 > 공개💡💛
진행
15일(월), 🩷 세븐틴 호시 생일 🩵
알림예약
예정
16일(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뮤비 티저 2 > 공개💡💛
알림예약
예정
16일(화), 스코시즘 🌞'니노와 옛날이야기:쌍둥이자리 편' 니노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
1
나 아까 5000번대였는데 pc 모바일 둘다하니까
3
2
코르티스 자리 얼마나 풀었을까..
4
3
ㅋㄹㅌㅅ 티켓팅 만번대면 들어갔을 때 자리 없으려나
8
4
와 자리 어디노리지 700인데 지금
17
5
띠로리 이제 띠로리 부분 안부른데
25
6
국내선예매 맞아?
4
7
라이즈 추이 어때
4
8
재..ㅌㅣ켓팅.. 재..티켓팅...
6
9
코어들아 너네 대기 몇 명 떴니
13
10
정체기 미텻다
2
11
와.. 근데 국내선예매 진짜 쾌적하다
2
12
몰랐는데 라이즈 소희 데뷔초엔 눈썹 되게 찐하게 그려줬네
7
13
남돌 진입 쉽냐어렵냐는 어떻게 보냐에 갈리는거같음
5
14
다들 무신사 이거 엽떡 긁어보셈
4
15
라이즈 개쳐좋다
1
16
아 티켓팅벌써망함
4
17
야놀자도 예매율 떠?
18
ㄹㅇㅈ 오늘 울뮤페 나간 거면 챌린지
2
19
마운자로 처방받으러가면 진짜 다 보는데 체중잼?
3
20
코르티스 몇번이야??
6
1
신인배우가 노출이 심하다...
3
2
와 서예지 최근인데 개예뻐
11
3
김민하 살빠진거 보니까
3
4
헐 엘르 바자 에스콰이어 코스모 공홈 없어질 수도 있대...
4
5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1
6
한드에서 가난한캐릭 특징이래
15
7
정보/소식
"26만원 선입금까지 받았는데.." 아이유·변우석 '대군부인' 블루레이, '최종..
11
8
고래별 최우식 생괜인데...?
30
9
참교육
와 우진 아빠 캐스팅 비화봄...??
10
김도훈 허남준 놀리는거 진짜 귀엽다ㅋㅋㅋ 그리고 자기꺼래
2
11
멋진신세계
레드벨벳 사이코 틀어줘야 할 거 같음
2
12
차준환 은퇴한거야?
2
13
갯차
신민아 영화 시사회 with 이상이,공민정,차청화
3
14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49
15
헐 젭티 개심각한가봄
25
16
와일드씽 볼말
1
17
대군부인 출품했다는데?
2
18
문가영
260615 문가영 인스타 🍑
19
정보/소식
[단독] 우다비, 차준환과 tvN '궁전랜드' 주인공
22
20
서예지 연기도 잘하는데...
3
1
근데 명동 올리브영이 그렇게 갈만한 가치가 있어??
11
2
이게임 절대 사지마
3
3
9급 2호봉 작년 월지급액 평균내보니까
8
4
나 어떡하냐 단톡에 정병발사하면서 나 우울증이라 그랬는데
9
5
요즘 면접 왜이럼..
6
6
인스타스토리에 이렇게 올라왔는데 내가 생각하는 그 의미 맞나.....?
4
7
다른 사람 보고 여유로워보인다 느낄 때가 있어??
4
8
회사에서 직급이 꼬인거 같은데 봐줄사람
12
9
본인 사회성 없는 거 자각하는 사람 있어?
3
10
식사로 단백질쉐이크 먹는 익들은
3
11
탈취제 냄새가 안나길래 봤는데
12
회사 구로인데 금천구청 자취 어때
3
13
초록글 보고 궁금한 건디
2
14
비둘기에게 영상통화오면 어떡할거야?
1
15
근데 사회생활하면서 본인 싫어하는 사람 있는게 무조건은아니지?
1
16
택배 짱 많이 시켰음
1
17
치킨 깨끗하게 안먹는사람보면 어때?
3
18
서초구 러브버그 보인다..
3
19
아 상사 개싫어
20
아빠 이직했는데 상사가 엄청 괴롭히나봐..
1
1
요즘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핫한 성심당 죽이기..JPG
25
2
조별과제 하는데 70대 조원이 있을때 장단점
35
3
왜 나랑은 안자고 쟤랑만 자려고 해?
1
4
당근으로 의자 거래한 후기.jpg
5
5
🚨점점 더 뚱뚱해지는 서울남…비만율 2배🚨
6
6
일본식 키배 vs 한국식 키배
6
7
500만원짜리 사업자 강의 수준
1
8
나폴리 현지 피자.jpg
9
현재 같은 아시아권도 당황한다는 한국 젓가락.JPG
38
10
엄마의 요리가 갑자기 맛있어짐.jpg
11
자기집 고양이를 보고 이상하단걸 느낀 일본인
12
한 디씨인이 생각하는 진정한 아름다움.jpg
13
부장이 대형사고 쳤는데
14
중국산 의자의 실험
4
15
일을 이런 식으로 하고 보수를 받아가려고?
16
13년지기 고향친구 아버님이 돌아가셨음
17
고인물들 때문에 탈퇴한 파티장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