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85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4
놀게 냅두지 왜 재우는거람
대표 사진
익인1
낮잠시간이라 애기 루틴아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들은 낮잠시간 지켜야될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루틴이라서 그래 한번 깨지면 힘들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촌동생 + 13살 띠동갑 동생 육아 경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자다가 저녁쯤에 잠들면 그게 더 힘듦
잠 안자 애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잠투정도 있었고 보니까 안 졸려운게 아니라 버틴거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기 루틴이라는게 있어 저때 안자면 밤에 엄마들이 개힘들어 그리고 애기들이 낮잠 자면서 많이 큰다는것도 있고 애기들은 낮잠이 꼭 필요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밤에 잠자는 시간도 밀리고 루틴이 아예 깨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력 떨어져서 어중간한 시간에 자면 밤에 안자서 헬게이트 열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곤하면 징징대고 더 안자려고 뻗치는데 자고 일어나면 회복되거든 아이들은 낮잠 재워야해 그만큼 깨어있으면서 밤까지 못버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는 루틴 맞춰서 재워야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애기들 생각보다 자기가 졸린지 몰라 졸린 상태인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때 재워놔야 모두가 살아 애기들 보다보면 졸린데 졸린건지 모르고 기분 별로라고 땡강피우거 울고 이러는 거라 낌새보고 재우는 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님이 졸리다고 자고 안졸리다고 안자면 당장은 행복하겠지만 생활패턴 다망가지죠? 아기도 그렇습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낮잠 자는거 말하는건가? 저 시기 영아 애들은 낮잠 무조건 꼭 자야돼.. 윗댓들 말마따나 그때 안자면 루틴이 깨지기도 하고 뭣보다 저때 낮잠 안 자면 저녁에 더 힘들어해 낮잠을 못자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다보니 평소 잘 시간보다 너무 일찍 자서 너무 일찍 일어나게 되고.. 그럼 생활 패턴적으로도 발달적으로도 안 좋아 애가 좀 만 2~3세쯤 되면 안 재워도 큰 상관이 없다만 저 시기는 안자려고 해도 조금이라도 재워야됨.. 이상 지나가던 어린이집 교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부분 졸려도 더 놀고싶으니까 버티려는거임 근데 그러다가 저녁쯤 되면 잠을 못자서 졸려서 힘들어하고.. 그러니까 지금 자야 건강할 수 있다고 기본생활습관을 미리 형성시켜 주려는 것도 있엉!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안 자면 애기 각성상태 돼서 밤에 개미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몰랐는데 댓글보고 알았당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가 안 자려고 버티다가 저녁에 자버리는데 애매하게 새벽에 깨면 개노답임 조카경험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키우는 엄마인데 애기들 낮잠 안자면 과피로와서 더 안자려고 하고 계속 울고 찡찡댐.. 그러면 밥도 안먹으려고 하고 그날 하루 루틴 싹다 망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기 체력때문에 낮잠 꼭 재워야함!!! 안그러면 밥도 못먹고..하루종일 찡찡거리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밤에 지옥이 열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띠동갑 동생 한번 낮잠 안 재웠다가
밤에 지옥 맛 봐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새벽까지 폰 보고 밤새는 거랑 똑같음 본인은 당장 잠이 안와도 결국 그건.. 미래의 체령을 끌어오는것..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기는 낮잠 필수~ 유치원도 낮잠시간 있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치원 몇살까지 낮잠시간 있어? 나 유치원 때 낮잠 잔 기억이 전혀 없어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3~4살때 완전히 떼는듯 어린이집에서 떼고 유치원 보냈나 조카라 자세히는 모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보통 유치원은 없는게 맞지? 어린이집만 있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유치원때까지 잤던 기억이남 몇살때까진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치원에서 일하는데 우리 유치원은 5세반만 낮잠타임있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5세정도구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기는 루틴이 매우 중요하고 잘때 안자면 밤에 부모가 못잠....... 조카봐주면서 알았다 헬게이트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궁금했는데 신기하다 오히려 낮잠안자면 나중에 더피곤해져서 밤에 더자지않을까 했는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대라고 생각하면댕
더 못자ㅋㅋㅋ쿠쿠쿠쿠 알고 싶지 않았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몰랐어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도 바이오 리듬이 있으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 낮잠 안 잠-저녁먹을쯤 졸기시작 - 자야될 시간에 에너지 넘침
근데 아가들은 에너지는 넘쳐도 몸은 처지고 잘 못 움직이니 새벽 내내 울고 잠투정함
=부모 헬게이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낮잠 안 자서 졸려운 상태로 활동하면 짜증만 심해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기들 괜히 낮잠 재우는게 아니야..그리고 애기들도 낮잠시간되면 졸려서 칭얼되고 재워야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반드시 재워야만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기들은 낮잠 자야함ㅋㅋㅋㅋㅋㅋㅋ나도 몰랐으니까 뭐 어리면 모를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투바투도 걍 같이 노는게 훨 편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자면 계~~~~속 찡찡댐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그렇구낭 ? 나는 그냥 루틴이라 재우는건줄 안자면 피곤해서.. 밤에 더 날뛰는지는 몰랐넼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낮잠 안자면 저녁에 엄청 일찍 자겠지? 그럼 새벽에 깸 그럼 부모도 같이 새벽에 깨서 놀아줘야하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낮잠 안 자면 저녁 못 먹고 졸고 새벽에 깨고 그런다 아님?ㅠㅠ
부모님도 낮잠을 재우기를 원하실겨... 애기 원래 루틴 지켜줘야 부모님도 편하지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반드시 재워야됨 모두를 위해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옛날엣 애기들도 통잠자는 줄 알고 왜 낮잠을 재우려고 하지?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조카들 생기고나서 애기는 자야하는구나.. 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초에 울고 짜증내는게 졸려서임ㅋ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이 좋다!!!!!!!!!!!!!
22:20 l 조회 1
이렇게 돈 안 쓴 아이돌 뮤비는 처음봄
22:20 l 조회 1
뭔가 세정이 아이오아이 현역 때랑 뭔가 달라보여
22:20 l 조회 5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7
왜 서양팬들은 일부러 피부거칠게보정한거를 좋아하는거야??
22:20 l 조회 4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
22:20 l 조회 38 l 추천 4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5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2
22:19 l 조회 7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22:19 l 조회 5
업보빔을 좀 긍정적으로 믿음2
22:19 l 조회 22
아니 재민이 망고나시
22:19 l 조회 8
오 미친 재현잇는 127 자컨 올라왓네 오예
22:19 l 조회 8
나 취향 소나무인지 봐줘3
22:19 l 조회 7
엑소 구사즈 자컨 뜬다
22:19 l 조회 4
지에스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추천해주라2
22:19 l 조회 10
걍 플 모르고 컬러렌즈 얘기 나와서 이때싶으로 하는 말인데4
22:18 l 조회 19
아니 남미 애들 키배뜨다가 지 사진 올리는거 너무 웃김5
22:18 l 조회 33
이상원 보핍보핍 실트 오른거 웃기다5
22:18 l 조회 21 l 추천 4
남돌 취향이 소나무는 아닌 것 같아
22:18 l 조회 27
나는 내돌 너무 문댄 보정 사진보단 차라리 적당히 날것의 사진이 나은거같음1
22: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