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731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8

에휴....지금이야 4050 세대가 인구수가 많으니 민주당이 선거에서 승리하는거지

시간 흐를수록 보수가 유리해지는 판 될 듯

대표 사진
익인1
난아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도 20인데 아니야ㅠㅠㅠㅠ 난 빼줘ㅠ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갈 전 아니에요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를 잃었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아닌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20대가 아닌가보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으로 20년후가 두려워짐..일본이 70대가 제일 진보인거처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일본 심각하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70대가 20대였을 60년대 일본내 사회운동이 젤 활발했음 학생시위도 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회생활 하다보면 바뀌는 경우 많음
내가 그랬고 주위에 보면 바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는 아니예요....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 먹으면서 사고 바뀌는 애들 많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아니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 아닌데요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아닌데여?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주변 다 아닌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사회생활하다보니까 더 진보로 가게됨 ㅇㅇ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욕하는 일본꼴나게되는거 젊은 사람들 우경화되는게 딱 일본이잖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절대로 아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도 아니에요~~~ 2030 남자를 메워야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투표율 보면 그렇긴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서나 아니라는 사람 많지 극우화된 인구가 너무 많아서 틀린 소리 아님....... 한 20년 뒤에 계엄 일어나면 아무도 못 막아 독재정권시절의 뼈아픈 경험은 없거나 잊고 등따숩게 엄마아빠 품에서 안온하게 자란 분들이 다 국힘 찍을테니까.. ㅋㅋ 그래서 지금 싹을 잘라야되는데 솔직히 희망안보인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잼프일때 싹을 자르자 ㄹㅇ
지금 102030은 그냥 보수가 아니라 극우일베것들이라 싹을 잘라야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이재명일때 일베 뿌리뽑아야하는 이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 말 공감함 나 요즘 절실히 깨닫는게 2030 남성들은 애초에 국힘지지 확고하고 2030 여성들도 보수화되는 게 피부로 느껴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실 진보가 보수로 변하는 건 쉬운데 보수가 진보성향되는 건 어려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아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아닌데 진짜 그럴 것 같음 걍 절망적이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2030 여성 진보
2030 남성 보수
이거겟지요....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표결과가 보여주고 있잖아 2030 여성들도 보수화되고 있는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별 어쩌구 하자는 게 아님 비교적 티가 덜 나는 거지 여성 보수화도 심각해 현실은 봐야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빼주쇼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절대 아냐 그런 애들이랑 같이 묶이는것도 싫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티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빼줭💙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아니거든 난 민주당 뽑았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같은 세대라는게 짜증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반대로 1020이 진보가 치고 올라옴
우리가 기성세대 나이먹으면 자연스럽게 2030이 진보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102030 1찍들아 힘내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아닌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계엄겪고 어떻게 그러지 ㄹㅈㄷ 난 아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계엄이 오히려 계기가 됐다고 얘기함. 빨간약어쩌고 하는사람들 많잖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분들이 베이붐 세대이고 앞으로 40년은 더 투표해주실텐뎅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빼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국힘을 보고 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걍 인간으로서 신기함 뇌가 없나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빼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굿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건 또 아닌게
국힘 최고 지지자들이 노인 + 2030남인데
시간 지나면 지지하는 노인들은 없어지고 2030은 인구가 너무 적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살 날도 얼마 안남았는데 빨리빨리들 갔으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 난 빼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라 망했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래서 일베 사이트없애야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뭔 소리야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352 06.18 10:1412441 0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259 06.18 12:177440 1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69 06.18 16:0028041 4
드영배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119 06.18 13:222212 1
플레이브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57 06.18 18:09947 0
넷플릭스에서도 우리나라 영화 단독개봉하기도 해??
1:56 l 조회 1
원빈 위버스 셀카 미친건가
1:55 l 조회 6
핸드폰 바꾼지 1년반정도 됐는데 바꾸고싶다
1:54 l 조회 6
메박은 팝콘땜에 자주 갔지만 너무 영화관 감성 사라짐ㅠ1
1:54 l 조회 12
외국 영화관 상황도 궁금하다3
1:54 l 조회 20
근데 비비고 맛있긴 해
1:54 l 조회 7
마플 젭티에서 하는 골디는 어떻게 되나 ?3
1:54 l 조회 12
중앙 골프 중계권 비용도 제때제때 안내서 소송걸리심
1:54 l 조회 5
젭티 2032년까지 올림픽 월드컵 중계권 샀다는데 지상파에 파는건 기정사실화인가?
1:54 l 조회 8
? 재니 골프 배우나보네
1:54 l 조회 30
피겜x 예고 보는데
1:54 l 조회 6
생각보다 사람은 몽총함
1:53 l 조회 9
아이돌 데뷔나이 어려진다 이게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개어럈구나2
1:53 l 조회 19
에스파 지젤 한국어 완전 잘하는데 첨부터 잘햇어?????
1:53 l 조회 11
!!!!!젭티 중계권 때문에 망한거 아님!!!!!!4
1:52 l 조회 121
마플 메박은 약간 애니 극장판이나 영화굿즈 이런걸로 붐타던거 아녔나2
1:51 l 조회 27
예전에 하이브 어디 순이익?보다 비비고가 더 크다는게 충격이었음
1:51 l 조회 25
마플 나간 사람 추팔하는 인간들은 언제 사라질까
1:50 l 조회 15
마플 메박은 죽여야함 작년에도 3000억 해드심
1:50 l 조회 33
마플 홍대 무단횡단 지금 봤는데 개화나네
1:5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