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73186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뉴스 저작물 게시시 저작권법 위반 주의 안내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앞으로 2030세대는 계속 국힘지지일거임
57
15일 전
l
조회
1458
인스티즈앱
에휴....지금이야 4050 세대가 인구수가 많으니 민주당이 선거에서 승리하는거지
시간 흐를수록 보수가 유리해지는 판 될 듯
3
익인1
난아냐
15일 전
익인3
아니 나도 20인데 아니야ㅠㅠㅠㅠ 난 빼줘ㅠㅠㅠ
15일 전
익인4
샤갈 전 아니에요
15일 전
익인5
나이를 잃었다
15일 전
익인6
난 아닌데
15일 전
익인7
나는 20대가 아닌가보다...
15일 전
익인8
앞으로 20년후가 두려워짐..일본이 70대가 제일 진보인거처럼
15일 전
익인32
와 일본 심각하네
15일 전
익인8
70대가 20대였을 60년대 일본내 사회운동이 젤 활발했음 학생시위도 함
15일 전
익인9
사회생활 하다보면 바뀌는 경우 많음
내가 그랬고 주위에 보면 바껴
15일 전
익인10
저는 아니예요....
15일 전
익인11
나이 먹으면서 사고 바뀌는 애들 많음
15일 전
익인12
나도 아니야
15일 전
익인13
전 아닌데요
15일 전
익인14
저 아닌데여?
15일 전
익인15
내 주변 다 아닌데
15일 전
익인16
난 사회생활하다보니까 더 진보로 가게됨 ㅇㅇ
15일 전
익인16
그렇게 욕하는 일본꼴나게되는거 젊은 사람들 우경화되는게 딱 일본이잖아
15일 전
익인29
2
15일 전
익인18
난 절대로 아님
15일 전
익인20
저도 아니에요~~~ 2030 남자를 메워야만
15일 전
익인21
투표율 보면 그렇긴해
15일 전
익인22
여기서나 아니라는 사람 많지 극우화된 인구가 너무 많아서 틀린 소리 아님....... 한 20년 뒤에 계엄 일어나면 아무도 못 막아 독재정권시절의 뼈아픈 경험은 없거나 잊고 등따숩게 엄마아빠 품에서 안온하게 자란 분들이 다 국힘 찍을테니까.. ㅋㅋ 그래서 지금 싹을 잘라야되는데 솔직히 희망안보인다
15일 전
익인23
22
15일 전
익인29
ㅠㅠ
15일 전
익인39
잼프일때 싹을 자르자 ㄹㅇ
지금 102030은 그냥 보수가 아니라 극우일베것들이라 싹을 잘라야댐
15일 전
익인46
33 이재명일때 일베 뿌리뽑아야하는 이유….
15일 전
익인23
쓰니 말 공감함 나 요즘 절실히 깨닫는게 2030 남성들은 애초에 국힘지지 확고하고 2030 여성들도 보수화되는 게 피부로 느껴짐
15일 전
익인23
사실 진보가 보수로 변하는 건 쉬운데 보수가 진보성향되는 건 어려움
15일 전
익인24
난 아냐
15일 전
익인25
난 아닌데 진짜 그럴 것 같음 걍 절망적이야
15일 전
익인26
2030 여성 진보
2030 남성 보수
이거겟지요....
15일 전
익인23
투표결과가 보여주고 있잖아 2030 여성들도 보수화되고 있는데?
15일 전
익인22
성별 어쩌구 하자는 게 아님 비교적 티가 덜 나는 거지 여성 보수화도 심각해 현실은 봐야지
15일 전
익인28
나빼주쇼ㅠ
15일 전
익인30
난 절대 아냐 그런 애들이랑 같이 묶이는것도 싫다
15일 전
익인31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티자💙
15일 전
익인33
엥
15일 전
익인34
난 빼줭💙
15일 전
익인35
난 아니거든 난 민주당 뽑았어
15일 전
익인37
진짜 같은 세대라는게 짜증남
15일 전
익인38
반대로 1020이 진보가 치고 올라옴
우리가 기성세대 나이먹으면 자연스럽게 2030이 진보됨
15일 전
익인39
102030 1찍들아 힘내자🩵💙🩵💙
15일 전
익인40
난 아닌데
15일 전
익인41
계엄겪고 어떻게 그러지 ㄹㅈㄷ 난 아님
15일 전
익인49
계엄이 오히려 계기가 됐다고 얘기함. 빨간약어쩌고 하는사람들 많잖아
15일 전
익인42
그분들이 베이붐 세대이고 앞으로 40년은 더 투표해주실텐뎅
15일 전
익인43
난빼줘
15일 전
익인44
국힘을 보고 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걍 인간으로서 신기함 뇌가 없나봄
15일 전
익인45
난 빼줘
15일 전
익인47
굿
15일 전
익인48
그건 또 아닌게
국힘 최고 지지자들이 노인 + 2030남인데
시간 지나면 지지하는 노인들은 없어지고 2030은 인구가 너무 적음
15일 전
익인51
살 날도 얼마 안남았는데 빨리빨리들 갔으면
15일 전
익인50
어 난 빼줘
15일 전
익인51
나라 망했다
15일 전
익인52
그래서 일베 사이트없애야함
15일 전
익인53
뭔 소리야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숏츠에서 본 거 따라서 엄마 생일축하 하는 아이
이슈 · 3명 보는 중
웹툰에서 나온 '자기연민'에서 빠져나오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자식 학폭 문제로 연락 왔을 때 '우리 아이가요?' 나오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수술실이 개추운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영조가 사주 못믿겠어서 자기랑 사주 완전 똑같은 사람 조선팔도 뒤져서 찾아냈더니
이슈
AD
현재 미스틱 직원 새로 뽑은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빌리 서브 타이틀곡...jpg
이슈
AD
다음달 출소하는 유명 성범죄자
이슈 · 1명 보는 중
한 임산부가 류수영한테 감동한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뇨아뇨 천연위고비쌤에게 인증샷 남기는 사람들
이슈 · 2명 보는 중
🚨경복궁 화재 용의자 동남아 관광객🚨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내 친구 초딩교사인데 어떤 학생이 이런 티셔츠 입고옴
이슈 · 4명 보는 중
"길도 없는 골짜기, 왜?"…주왕산 초등생 주봉 100m 아래서 구조견에 발견
이슈 · 2명 보는 중
[핑계고] 유재석에게 분리수거 하냐 물어보는 양상국
이슈 · 3명 보는 중
AD
충격적인 현실 30대싱글남 자취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와 진심 처음으로 이준석이랑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거
일상 · 3명 보는 중
하정우 한동훈 이 득표율 차이는 이거때문이겠네
일상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
352
06.18 10:14
12441
0
연예
남돌한테 키가 중요함?
259
06.18 12:17
7440
1
연예
/
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
269
06.18 16:00
28041
4
드영배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119
06.18 13:22
2212
1
플레이브
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57
06.18 18:09
947
0
데이식스
쿵빡 영케이까지 납치해서 다시 돌아온 최우수산 예고
43
06.18 15:33
2440
0
라이즈
/
정보/소식
❮2026 RWFA❯ | RIIZE X NCT WISH WORLD CUP 18일 9시, 9시30분 공개
35
06.18 14:02
1196
7
엔시티 위시
듀듀들 제일 아끼는 엠디 궁금행
47
06.18 16:41
438
0
알디원
파카들은 무슨 노래가 젤 조아?
33
06.18 19:40
242
0
보넥도
미친 우리 후보다
26
06.18 18:10
563
1
허씬롱
씬롱이 버터베어한테 답글 달았어
26
06.18 22:58
350
0
앤더블
/
정보/소식
260618 'Sequence 01: Curiosity' 레코딩 비하인드
25
06.18 20:03
229
19
이창섭
솦들아 당발 확인해봐~
29
06.18 13:49
303
0
인피니트
유로소통 안하고 있는데
20
06.18 16:21
706
0
엔하이픈
/
정보/소식
엔하이픈 8월 컴백!!!!!
19
06.18 10:32
246
0
넷플릭스에서도 우리나라 영화 단독개봉하기도 해??
1:56
l
조회 1
원빈 위버스 셀카 미친건가
1:55
l
조회 6
핸드폰 바꾼지 1년반정도 됐는데 바꾸고싶다
1:54
l
조회 6
메박은 팝콘땜에 자주 갔지만 너무 영화관 감성 사라짐ㅠ
1
1:54
l
조회 12
외국 영화관 상황도 궁금하다
3
1:54
l
조회 20
근데 비비고 맛있긴 해
1:54
l
조회 7
마플
젭티에서 하는 골디는 어떻게 되나 ?
3
1:54
l
조회 12
중앙 골프 중계권 비용도 제때제때 안내서 소송걸리심
1:54
l
조회 5
젭티 2032년까지 올림픽 월드컵 중계권 샀다는데 지상파에 파는건 기정사실화인가?
1:54
l
조회 8
? 재니 골프 배우나보네
1:54
l
조회 30
피겜x 예고 보는데
1:54
l
조회 6
생각보다 사람은 몽총함
1:53
l
조회 9
아이돌 데뷔나이 어려진다 이게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개어럈구나
2
1:53
l
조회 19
에스파 지젤 한국어 완전 잘하는데 첨부터 잘햇어?????
1:53
l
조회 11
콘솔 게임
추가하기
더보기
개인적으로 만들어본 젤다의전설 에디션
스위치) 읏차읏차 열심히 농사 짓는 중
2
스위치) 포코피아 길까는데
스위치) 벌써부터 막막해
2
STEAM)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1
PS) 용과같이 외전 재밌어요
!!!!!젭티 중계권 때문에 망한거 아님!!!!!!
4
1:52
l
조회 121
마플
메박은 약간 애니 극장판이나 영화굿즈 이런걸로 붐타던거 아녔나
2
1:51
l
조회 27
예전에 하이브 어디 순이익?보다 비비고가 더 크다는게 충격이었음
1:51
l
조회 25
마플
나간 사람 추팔하는 인간들은 언제 사라질까
1:50
l
조회 15
마플
메박은 죽여야함 작년에도 3000억 해드심
1:50
l
조회 33
마플
홍대 무단횡단 지금 봤는데 개화나네
1:50
l
조회 3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8일(목), 💛💡온앤오프 THE 2ND ALBUM PART.2 [ONF:MY SELF] - Special Stage💡💛
진행
19일(금),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MELBOURNE
알림예약
예정
19일(금), 스코시즘 💭'이터널리턴 마스터즈 시즌11 페이즈 3 본선 1일차 ' 이로 출전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트와이스 다현 <2026 코리아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출연🍭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
1
!!!!!젭티 중계권 때문에 망한거 아님!!!!!!
4
2
미국사람들 근데 상상 그 이상으로 꽃밭임 진심
18
3
? 재니 골프 배우나보네
4
씨제이는 진심 만두가 효자잖아
7
5
엔위시 약간 대놓고 웃긴(?)그룹은 아니야?
11
6
씨제이는 진심 비비고 잘 되고 케이뷰티까지 잘되서 ㄹㅇ 대박터진 케이스
1
7
아이돌 데뷔나이 어려진다 이게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개어럈구나
2
8
교수님이 성적을 알려주셨는데 뭐지..?
8
9
오늘 인수인계 받는데 폰 메모해도 괜찮아???
5
10
오늘 라이즈 떡밥 개껴서 지금까지 간신히 다봤는데
1
11
메박은 팝콘땜에 자주 갔지만 너무 영화관 감성 사라짐ㅠ
12
은석 소희 영케이 레이저 달리기 진짜 개웃기다ㅜㅜㅜㅜㅜㅜㅜㅜ
8
13
피겜x 예고 보는데
14
근데 비비고 맛있긴 해
15
젭티 2032년까지 올림픽 월드컵 중계권 샀다는데 지상파에 파는건 기정사실화인가?
16
중앙 골프 중계권 비용도 제때제때 안내서 소송걸리심
17
외국 영화관 상황도 궁금하다
2
18
골디랑 백상도 없어지려나
1
19
핸드폰 바꾼지 1년반정도 됐는데 바꾸고싶다
1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1
2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5
3
토이스토리 보니 엄청 컸다
1
4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2
5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3
6
왕사남 관만 어떻게 안 내리고 있으면
3
7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7
8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2
9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37
10
참교육 1화를 잘뽑은듯
1
11
메가박스 금액권, 관람권, 포인트 남아있으면 빨리 털어
7
12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53
13
젭티 지금 뭐 찍고있어?
3
14
젭티 아파트 홍보 돌리고 있던데 그건 방영할수 있으려나
4
15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7
16
다른건 모르겠고 CGV 독과점 별론데… 하ㅠㅠㅠㅠ
4
17
중앙 관련 일반 직장인들이 제일 안타까움
1
18
호프 홍보 진짜 중요할거 같은데
4
19
아파트 방영할때 한회한회 심장 쫄면서 볼듯
20
멋진신세계
어제 종영인터뷰 후에 허남준 영상 메세지
1
1
쌍수만 해서 예뻐진 사람은 원래 예쁜사람이야?
21
2
라면에 순두부 꼭 넣어먹어
9
3
고아원에서 자란거가 흠이야..? 현실적으로 아무상관없지않아?
20
4
진짜 100kg 까지 찌는 사람들은 좀 신기함...
16
5
뭔가 애정결핍 있을수록 덩치큰 사람 만나는거 같음
1
6
고딩때 놀았던 애 20대초에 달라졌을까?
10
7
나이 들면 왜 얼굴 길어질까
7
8
엄빠는대체뭔생각으로 애를 셋이나낳은걸가
3
9
키캡 이거 왜 사지 했는데 좋긴 하더라
4
10
룸메랑 월세 어떻게 나눌지 도와줘
5
11
확실히 백화점 파데가 좋긴 하다
12
아 진짜 부모보면 좀 답답함
9
13
부모님 맨날 싸우시는데 이혼안하는집 있어??
1
14
주식 잘 모르는데 미장 오르면 국장올라?
8
15
작년에 시험 공부할 때 이 시기에 울면서 공부했는데
16
주식 결과론이라본다
17
지금 스페이스 엑스 지옥의 개미털기중
1
18
익들아 나 결벽증이야??
19
근데 ㄹㅇ 간조학원 갔는데 ... 거기 여자애들
2
20
반 년 전부터 계획한 졸업 여행인데 코로나 걸렸다
1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11
2
전설의 삼성폰 컬러
1
3
헤어스타일의 중요성
2
4
아기옷 버리기 아까워서
5
6개월간 미라클 모닝 체험 후기
6
T 성향인에게 하면 안되는 드립
8
7
독서실 칸막이 리뷰
8
영어 발음 꿀팁
9
노벨문학상 작가가 추천하는 영유아 책
1
10
수산시장 동심파괴
11
어렸을때 상상했던 30대 모습
12
정형외과 전공의가 첨 겪는 시련
13
확 와닿는 낙석주의 안내문
14
내 동생의 영어 발음
15
감자껍질 쉽게 벗기는 비법
16
부산의 명란 조형물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