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769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그러게 시위도 해본 사람이 제대로 한다고... 암튼 고생했다 우리
대표 사진
익인2
크 멋졌다 우리
18일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러우면 부럽다 해ㅋㅋㅋㅋ 정당한 시위면 당연히 저렇게 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깃발 왜 생긴건지 모르는구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ㅋㅋ
지들에겐 전문시위꾼 없는 줄 아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지들도 깃발들었는데 성조기나 휘날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렇게 깃발 들고 나오는 문화는 박근혜 탄핵시위때 경찰들이랑 극우들이 불온 세력에 의한 조직적 시위 어쩌고 하면서 해산시키고 체포하려고 해서 우리는 불온 세력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소시민들이라고 밝히려고 일반인들이 내향인모임 책벌레연합 이렇게 장난처럼 들고갔던 게 문화로 정착된거임
지들처럼 성조기 들고 설치는건줄 아나봄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간절하지도 않는애들이 뭔 32강ㅋㅋㅋ
15:12 l 조회 2
정보/소식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 했으니까 졌겠죠"
15:12 l 조회 17
우리 일본이랑 축구 차이 많이 나는구나...
15:12 l 조회 12
어반소피스티케이션 케이스 17만원짜리.. 아껴쓰고 있는뎈ㅋ1
15:11 l 조회 6
일부 2002월컵세대들이 한국축구발전을 위해 해야할일
15:11 l 조회 19
그럼 la비행기랑 호텔잡은 사람들은 그냥 여행하러간 사람
15:11 l 조회 9
집단식중독 샤갈
15:11 l 조회 24
같비 말이야
15:11 l 조회 9
박지성은 전북이라는 빅클럽을 아예 말아먹을뻔했지1
15:11 l 조회 68
"무대 잘한다" 라는 게 보통 퍼포만 말하는거야? 노래를 라이브로 한다던가 호응유도 이런건 별개고?2
15:11 l 조회 15
이와중에 코쿤생각나네..ㅋㅋㅋ2
15:11 l 조회 24
참고로 우리 32강 가려면 내일 일본 VS 스웨덴에서 일본 응원해야함..ㅇㅇ3
15:11 l 조회 22
나도 홍명보처럼 일 안 하고 수십억 받고 싶다1
15:10 l 조회 8
홍명보 왜 계속 감독일까
15:10 l 조회 6
진짜 감독이 전술을 안짜준거임?3
15:10 l 조회 24
아이돌 대표 축돌이들 다 할말 잃은게 찐이다..
15:10 l 조회 117
옌스 생각보다 더 잘했네
15:10 l 조회 14
학원 강사 이거 백퍼 극우 동현이 티내는거임?2
15:10 l 조회 26
스밍 음소거 하면 반영 안돼??3
15:10 l 조회 14
필드위에 쉬었음 청년을 응원해서 32강을 원하는게 아니라7
15:0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