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792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1

[잡담] 맘터 무도 세트 .. 넘 만족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야 ??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비까지 28100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보다보니까 카드스티커 모으고 싶다 잘 쓰지도 않는데 저게 ㄹㅇ 찐템인 거 같음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 나도 저거 기대안했는데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민에서도 시킬수있어?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자사앱으로 시킴
쿠팡이츠랑 요기요 있다던데 점바점인듯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고마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가능 나 배민으로 머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자막 적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방금 머겄어ㅋㅋㅋㅋ스퀴시 너무 만족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링 누르면 폭탄 소리나?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까빙 스쿼시랑 고민된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 기엽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키링 불 들어와??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스 꾹누르면 색도바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악 나도 먹어야지ㅠㅠㅜㅜ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일 사러가야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굿굿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재바랍니다 틴케 갖고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드스티커 ㄹㅇ 찐이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키캡으로 방금 샀는데 만족함ㅋㅋㅋㅋㅋ나중에 스퀴시도 사고싶어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쿠팡이츠 찾아보니까 기존 메뉴에 굿즈 얹어 주는거 같은데 맞아?? 맛도 다른가??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거는 맛이 달라
정과장 버거
박차장 버거 가 새로운거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치킨 양 어때? 1인분이야?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1.5??
난 일단 3시간동안 먹긴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웡ㅎㅎ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키캡 랜덤이얖ㅍ??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스 한개짜리 해골은 고정
3개짜리가 랜덤 3종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오늘 시켜서 속터져 받음ㅋㅋㅋ아 키링 드볼하고싶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두근두근 나도 퇴근시간 맞춰서 시킬고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결재바랍니다 세트 시키면 키캡/틴케이스 + 카드스티커 맞징 ?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땡큐 지금 주문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버거 맛 어때? 박차장 많이 매워?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싸이버거에 소스+토마토 추가 느낌이였고
난 매운걸 잘먹는편이라 맵다고 생각은 아예안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ㄹㅇ 신라면도 매운 맵찔인데 ㄱㅊ게먹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허어어˃̣̣̥᷄⌓˂̣̣̥᷅ 사고싳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명수옹 카드스티커 갖고싶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스퀴시 샀는대 저것도 탐난다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탐나넼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생각보다 퀄좋네 탐난다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결재 세트에 카드스티커도 주는거야? 쿠팡이츠에서 설명보면
결재바랍니다 세트
박차장 싸이버거 단품+후라이드빅싸이순살R +콜라 무도키즈를 위한 LED 자막키캡 키링(1구+3구)과 틴케이스까지 세트구성 이라고 되어 있어서..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렇네 ㅋㅋ
귿데 원래 모든 세트에 카드스티커가 포함임 !!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키캡 너무 갖고싶은데 맘터 치킨 별로 안땡긴다….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사앱은 치킨도 변경되더라
다른배달어플은 몰겟움 !!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좀전에 시켜서 기다리는중인데 기대된다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어쩐지 아까 트위터 실트에 맘터 있더라니.. 이번주에 가야징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랑 카드 같은거 나왔다 키캡은 속터져 나왔음
보면 볼수록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1
11:31 l 조회 10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
11:31 l 조회 19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3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
11:30 l 조회 24
ㅎㅇㅂ도 자퇴 많이시켜?6
11:28 l 조회 59
OnAir 아싸 이집트 이긴다
11:28 l 조회 26
OnAir 살라 역전골
11:27 l 조회 19
아니 근데 내최애 정병 진짜 변방계정도 24시간 감시하나 봄ㅋ 나 며칠전에4
11:27 l 조회 50
트위터 동트 서치하는 법 아는 사람???
11:26 l 조회 17
장터 24일 빅뱅 쿠플 선예매 용병 구해요2
11:26 l 조회 28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3
11:25 l 조회 56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7
11:25 l 조회 56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1:23 l 조회 52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8
11:23 l 조회 35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2
11:23 l 조회 71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4
11:23 l 조회 35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4
11:23 l 조회 68 l 추천 2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3
11:22 l 조회 130 l 추천 1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14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3
11:22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