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일단 고2때부터 중간고사 없었음 인문과목만 중간고사 보는건데 과목이 세개라 선생님 마저도 애들 포기해서 안본거
영어 책 안쓰고 본문을 노래 찰리푸스 one call away, 아델someone like you,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에게 예고편이였음 그게 시험 지문이고 선지임
초임인 쌤이 엄청 우셨음 애들 영어 안되니까 쌤이 팝송골라서 단어 문법 구문 다 정리하신건데 애들 그마저도 자거나 야한 팝송 가져와서 해석해달라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특성화지만 그정도는 아니얐는데.. 애들 90퍼가 넘게 날라리였는데 그런짓은 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어 수행평가가 영어 문단 외워서 말하기였는데 애들이 영어 읽을 줄 몰라서 내가 주변애들 밑에 발음적어주고 그거 다들 베껴가서 다같이 외운거 아직도 기억남..
백분위가 뭔지 몰라서 1나온거 보고 1등급인줄 알고 좋아하고 서로 축하해줌 샤갈
중간 기말도 다 있었고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 무슨계열이였음? 나는 농업계였는데 이게 농기계쌤들은 공고가 더해서 우리는 걍 애교수준이다이랫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걍 간호 요리 예체능 이런거 다 있는 곳이었음 과별로 지내고 애들 쌤 말도 ㄱㅊ게 들었는데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는 쌤들도 많고 당연히 수업시간에 자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 다들 실습은 열심히함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특성화 나왔지만 시험도 안보고 그런 정도는 아니였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특성화고 나왔는데 시험 다 보고 멀쩡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네가 이상했던거 같은데 우린 시험기간때 전체 분위기 딱 잡혔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성화도 특성화끼리 수준차이 심함.. 나랑 내 친구 각자 다른 특성화 다녔는데 우리학굔 매년 상위권 국립학교 가는 사람 많이 나왔고 친구네는 우리 학년에서 친구 한 명만 4년제 겨우 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염ㅠ ㄹㅇ꼴통학교가지않는이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 수준차이야 특성화 다 몽총하고 무식한 애들이 가는데 맞잖아 인문계 떨어져서 가는건데
마이스터고 이것도 옛날에나 ㄱㅊ았지 지금은 개망한 애들이 가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
12:04 l 조회 1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
12:04 l 조회 1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
12:04 l 조회 3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
12:04 l 조회 4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
12:03 l 조회 2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
12:03 l 조회 16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
12:03 l 조회 23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3
12:03 l 조회 10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13
근데 그러고 보니 요즘 '아이돌 특례' < 이거 이제 거의 사라졌다ㅋㅋㅋ1
12:02 l 조회 23
정보/소식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12:02 l 조회 31
나 갈땐 시위 끝나라 제발
12:02 l 조회 8
공차 맛있는 거 추천 좀 해주라1
12:02 l 조회 8
개인 사정으로 탈퇴했다는 입장문에2
12:01 l 조회 35
이집트 역전으로 월드컵 사상 첫 승
12:01 l 조회 14
저건 ㄹㅇ 팬이 아니라 전형적인 남초식 벅차는 글이라 뭔가 거부감 드는것 같음6
12:01 l 조회 62
오픈준비중인데 도대체 왜 막 들어오는거야!!!!!!!!!!1
12:00 l 조회 23
아니 걍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 있음....3
11:59 l 조회 133
스테이씨 이번노래 왜 안뜰까7
11:59 l 조회 63
정보/소식 속보)JTBC, 최소한 인원 제외 멕시코에서 철수 지시5
11:58 l 조회 2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