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콘서트로 가는데 콘 끝나고 문학 주경기장 바로 주변에서 카카오 일반택시 예약해서 타는건 어렵나? 좀 걸어가서 잡아야하나? 어디에서 택시 타면 좋을까?🥲

그리고 나 경기도 의왕쪽에서 내리는데(택시팟 4명 구함!) 카카오택시 예상금액은 3만원 초반대로 나오긴했는데 혹시 대략 비용 얼마나들어?

각종 팁도 있으면 부탁해!!🙏 나 너무 떨려... 인천 처음가봐..

대표 사진
익인1
택시 안잡힐걸... 롯백쪽까지 걸어가서 잡아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ㅜ 혹시 롯백까지 걸어가면 몇분정도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한 15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래? 거기서 일반택시 예약하면 올 수 있겠지?😂 일반택시는 한시간 전부터 예약가능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리 카톡 벤티예약해서 택시팟하는게 나을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벤티? 벤티는 일찍 예약가능하지? 가격이 더 비싸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주전부터 가능한데 일반택시보다2~3만원정도 더나왔던거같아 아니면 그날 경기장 근처로 블루파트너스 예약잡히는지 봐봥 안잡히면 터미널까지 가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예약은 잡히는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리 예약하거나 롯백 터미널쪽까지 걍 걸어가서 잡는게 나을거 같애 금방 걸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일반택시 1시간이나 30분전에 롯백쪽으로 예약하면 되겠지? 롯백 한적한 곳 있나? 듣기론 정문은 사람 많다고 들었는디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길 쭉 걸어오면 터미널역 3출 쪽에 택시들 항상 서있긴 했어 이쪽으로 예약해도 되고.. 그리고 백화점 뒤쪽 주차장 입구쪽에도 택시들 많이 서있어서 잡아타고 되고~ 일단 문학경기장 쪽은 나오는 차들도 너무 많고 사람 많아서 택시 비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낭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터미널로 가서 택시 타도 ㄱ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터미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터미널이 롯백임!둘다 바로옆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천버스터미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거기서 예약잡으면 되겠다. 한 4만원 나오려나?ㅜ 많이 막히진 않는 것 같던데.. 경기장 근처는 좀 막힐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경기장은 아니고 그 옆에 야구장 자주 다녀오는데
사람 한번에 빠져나오면 지하철이나 그 근처 택시는 다 혼잡해서
롯데백화점까지 걸어와서 지하철타는 편이야(거기 택시 정류장도 있어서 차라리 좀 걸어오는게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초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
10:38 l 조회 1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5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2
10:37 l 조회 11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10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
10:37 l 조회 41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1
10:36 l 조회 27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1
10:36 l 조회 25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23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0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7
10:33 l 조회 304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4
10:32 l 조회 109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40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
10:32 l 조회 28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20
10:31 l 조회 101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2
10:30 l 조회 55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6
10:28 l 조회 163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8
10:28 l 조회 68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10
10:27 l 조회 147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2
10:26 l 조회 134 l 추천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