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5

물놀이터 자체는 아직 미개장 상태였는데 관계자중에 지인이 있어서 부모가 들어가서 놀 수 있게 해줄 수 있냐 부탁해서 애들 들어간거래.. 

그냥 놀게 해주려던건데 누구  탓도 못하고 진심 비극이네

대표 사진
익인1
관계자 큰일났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죄책감 엄청 나실 듯 자기 잘못 아니여도 죄책감 느끼는 게 부모인데 어떻게 이런 일이 있냐 애초에 부탁을 했어도 미개장인 상태면 준비가 완벽하지 않았다는 건데 미개장인 이유가 있을 거 아님 그렇다고 왜 들어가게 해줘 거길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죄책감 심하시겠는데........안타깝다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이래서 아무리 지인이어도 안되는건 안되는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와..... 어떡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미개장인데 왜 그걸.. 아무리 지인이어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부모 어떡하니 진짜 어떡해 너무 가슴 아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애들만 불쌍하다 어른들이 잘못했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와 부모님들 죄책감 장난 아니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안타깝다로 끝날게 아니라 부모들도 과실치사혐의 빡세게 적용해야 한다고 봄 자기애 소중해서 온갖 교육기관에는 민원넣고 책임 물리면서 가정에서가 제일 소홀해 저것도 저 업체 지인한테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 적용시킬거같은데 웃김 걍ㅋㅋ 제일 큰 원인이 된건 부모의 관리부재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22 애들이 뭔 죄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333 장난하나 ㄹㅇ 미개장인데 왜부탁해
저거 교사가했음 백퍼 교사잘릴정도의 중대책임 물텐데
부모한테는 진짜 더한 책임 물어야 저런 안일한짓 안하지
안전불감증도 아동학대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44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55 인스타 댓글 보니까 수질 판정등 심의 판정이 늦어져서 개장이 늦어졌다는데 부모가 너무 안일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66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777 부모잘못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888 이게 아동학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애들만 불쌍..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에효ㅠㅠ 이래서 원칙을 지키는게 중요한거같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아무리 미개장이였어도 전기 흐른건 좀 심각한거 아니야?? 흔한일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장기간 문 닫고 관리 안되다가 이번에 인수되서 재개장 하려고 준비중이었다는거 보니 점검 같은게 아직 진행중이었나봄 애초에 당장 개장 가능해서 물이 채워져 있던게 아니라 수질 같은거 체크하려고 물을 받아둔 상태였대 다음주 쯤 개장 예정이었다곤 하는데 어쨌든 점검이 완벽하게 된 상태는 아니었던거 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부모가 제일 잘 못 했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땅에서도 눈 잠깐 떼면 위험한일이 생기는데 대체 왜 애들을 데리고 물에서 노는데 하 참나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하 진짜.......완벽히 관리끝난 사업장도 아니고 대체 왜 부탁을 해서......아 너무 마음이 아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애들이 너무 불쌍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헐......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안타깝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걍 의미도 모르고 뭔지도 모르는 깃발? 국기? 그려진 옷 입는거 내기준 이해안감
23:27 l 조회 1
덕메 잘못 만나면 심연으로 가는거 한순간인듯…
23:27 l 조회 1
지 할건 다 하면서 유료소통 안오는 돌 보면
23:27 l 조회 1
손흥민 급이 일본에 없는거지 김민재, 이강인급은 일본에도 넘치지
23:27 l 조회 1
OnAir 핱시 규리는 걍 말하는게 다 거짓같앜ㅋㅋㅋ큐ㅠㅠㅅㅍㅈㅇ
23:27 l 조회 1
저거 한국으로 치면 일베수준이라는데
23:27 l 조회 1
런닝맨 지난 주 영상 악플 개많네??
23:26 l 조회 10
마플 달리기 전 주의하세요!
23:26 l 조회 14
나의 개쓰레기 e북 소설 목록까고 나도 추천받고싶다...
23:25 l 조회 2
이번 월드컵 나만 재미 없나.. 1
23:25 l 조회 7
토이스토리3 보고 운 사람 꽤 많지?
23:25 l 조회 2
내가 축구보면서 제일 황당한 말이 일본에는 이강인급도 없다2
23:25 l 조회 19
내돌한테 의지할수있는 친구 있어서 좋다 주어 원빈시온
23:25 l 조회 17
놀티켓 취소표 언제 풀리는지 정해진 건 없지?
23:25 l 조회 9
약간 이런 상황이니?
23:24 l 조회 42
방탄 정국 진 아무소리도 안내고 저러고 있는게
23:24 l 조회 14
호모 좋아하는 사람은...안가리는구나 1
23:24 l 조회 21
OnAir 우열규리 ㄹㅇ 곰이랑 호랑이같음2
23:24 l 조회 50 l 추천 1
알디원 육아 자컨1
23:24 l 조회 22
미국에서 학교도 다녔던 유색인종 캐나다인이 어케 저럴수있지
23:2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