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데이식스
첫중 가는데 첫은 스탠딩이고 중은 2층 3열이거든? 근데 토롯코 없으면 굳이 안가고 싶어.. 왜냐? 영현이 솔콘 생각해야하거등..근데 토롯코 할지 안할지 정확하게 모르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
게시된 카테고리 데이식스 첫중 가는데 첫은 스탠딩이고 중은 2층 3열이거든? 근데 토롯코 없으면 굳이 안가고 싶어.. 왜냐? 영현이 솔콘 생각해야하거등..근데 토롯코 할지 안할지 정확하게 모르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