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와 에바다 〈 이 말투 현실에서도 걍 흔한 말이지? 갑자기 커뮤에서만 쓰나 싶어서ㅋㅋㅋㅋ 어제 내가 뱉고 잠깐 흠칫해서 물어봄
와 에바다 〈 이 말투 현실에서도 걍 흔한 말이지? 갑자기 커뮤에서만 쓰나 싶어서ㅋㅋㅋㅋ 어제 내가 뱉고 잠깐 흠칫해서 물어봄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와 에바다 〈 이 말투 현실에서도 걍 흔한 말이지? 갑자기 커뮤에서만 쓰나 싶어서ㅋㅋㅋㅋ 어제 내가 뱉고 잠깐 흠칫해서 물어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