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ㅅㅈㅎ 별로 좋은 연출은 아니었다고 생각하는데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뭐라고 굳이 하고 싶지는 않은듯......... 간절하고 부담 느끼는 상황에 뭐라도 해보려고 하다가 나온거잖아 딱 봐도ㅜㅜ
ㅅㅈㅎ 별로 좋은 연출은 아니었다고 생각하는데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뭐라고 굳이 하고 싶지는 않은듯......... 간절하고 부담 느끼는 상황에 뭐라도 해보려고 하다가 나온거잖아 딱 봐도ㅜ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ㅅㅈㅎ 별로 좋은 연출은 아니었다고 생각하는데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뭐라고 굳이 하고 싶지는 않은듯......... 간절하고 부담 느끼는 상황에 뭐라도 해보려고 하다가 나온거잖아 딱 봐도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