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회생활에서 필요한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밉보이지만 않으면 되지 싸바싸바 강요하는게 싫음..그냥 내가 저런게 싫고 안하고 싶고 그걸로 내 승진이 늦어지고 불이익 당해도 내가 선택한거고 내가 알아서 한다는데 생각짧다 힘들게 산다 이런말은 왜 하지 남의 사회생활에 왜 말 얹는건지 니 인생이냐고..니나 해 라고 하고싶다
사회생활에서 필요한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밉보이지만 않으면 되지 싸바싸바 강요하는게 싫음..그냥 내가 저런게 싫고 안하고 싶고 그걸로 내 승진이 늦어지고 불이익 당해도 내가 선택한거고 내가 알아서 한다는데 생각짧다 힘들게 산다 이런말은 왜 하지 남의 사회생활에 왜 말 얹는건지 니 인생이냐고..니나 해 라고 하고싶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