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6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 | 인스티즈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공식자료임? 진짜 대놓고 GPT로 만들었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GPT로 만들면 안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저 포스터 같은 거 공식이야? 진짜 ㅋㅋㅋㅋㅎㅋㅋㅋㅋㅎㅋㅋㅋㅋ킹받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대표 사진
익인2
아 미친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 들어가자마자 본 사진이 더 짜증나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싫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아 싫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가짜아님?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가짜맞네 밑에건있는데 위에건 블로그 인스타 공식홈페이지 아무데도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밑에거는 괜찮은데 위에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싫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저게무ㅜ야 …ㅋㅋㅋㅋㅋㅋ
해치지않아요
우리, 괜찮아요
요난리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익충이긴해???난 잘 모르겠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익충 맞대 ㅇㅇ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안양시 저거 로고는 함부로 못쓸텐데 찐인듯 위에는 gpt같은데 아래는 찐이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거짓말같은데 ㅋㅋㅋㅋㅋ제발 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위에는 누가 만든 것 같긴한데 극혐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익충이기도 한데 그것보다 쟤네 죽인다고 살충제 뿌리면 다른 벌레,새,벌까지 다같이 죽어서 뿌리지도 못해서 저게 최선이긴한가봄..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아 팜플렛ㅋㅋㅋㅋㅋㅋ킹받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익충이면...... 참아본다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익충 가스라이팅 진짜 짜증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아 저 문구 술집에 감성 있어보이려고 하는 예쁜말 그런 거 같음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 생긴거 보니까 지피티로 만든건 아니고 제미나이로 만들었네 나도 제미나이로 팜플렛같은거 많이만드는데 사람 딱 저렇게 생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미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싫어 제발 꺼져...ㅠㅠㅠㅠ -안양익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222 지금도 방충망에 붙어있음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333 아니 미친 저게 뭐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4444 어제 창문에 붙어있는거 보고 징그러워서 소리지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아 미친 포스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이쁘게 꾸민다고 괜찮아지는게 아니지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익충이면 다 데려가서 키워 쌰갈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러브버그야 산본으로 넘어오지 말고 안양에 있으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ㅁㅊ 이제 시작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니가좋아ㅋㅋㅋ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
19:19 l 조회 1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
19:19 l 조회 4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
19:19 l 조회 4
레몬탱 노래 좋은데...?
19:18 l 조회 3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4
이번주 음방 다 해?1
19:18 l 조회 6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14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1
19:17 l 조회 15
제발 머리 좀 잘라제발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1
19:17 l 조회 22
손예진같은 눈웃음은 타고나는거야?3
19:16 l 조회 44
위시 보이밋걸 노래 개좋다1
19:16 l 조회 14
정보/소식 케이팝 보이 그룹 ARrC(아크) 해체
19:16 l 조회 72
나 전에 콘에서 아티가 일어나라는데 주변이 너무 안 일어나는 거야
19:15 l 조회 38
스밍 잘하는 돌들 부럽다
19:15 l 조회 23
어제 심괴 마지막 사연 무섭다1
19:15 l 조회 26
읻들아 갑자기 숨 쉬다가 갈비뼈쪽 찌릿! 하는 거 뭐지1
19:14 l 조회 26
이 사람 부정선거론자 였음?3
19:14 l 조회 59
미디어 아이오아이 - IOI (Where My Girls At) 안무 영상 (방송국 제출용)
19:14 l 조회 10
남궁민 진짜 느좋이다
19:14 l 조회 16
레몬탱을 분석하는게 이해가 안됨
19:14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