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방이든 버블이든 비하인드든 맨날 헤헤하면서 꼬리흔드는 강아지같이 행동하고 뭔일 있거나 아파도 티 안내고 그냥 팬들이 걱정할만한 일 생기면 와서 다른언급없이 오늘 뭐하면서 놀았고 요즘 드라마 뭐 보고있고 지금은 뭐 하고있엉 이러면서 애교부리고 깊은얘기 잘 안해서 딱 안정형 멤버임. 그래서 팬들도 다 이 멤버는 안정형이라고 생각해왔는데 멤버들끼리 덕담같은거 말하는 시간에 최애한테 하나같이 걱정 좀 그만하고 잠 좀 많이자라 이런식으로 말해서 놀랐었음... 알아서 잘하겠지만 좀 편하게 생각했으면 좋겠네
라방이든 버블이든 비하인드든 맨날 헤헤하면서 꼬리흔드는 강아지같이 행동하고 뭔일 있거나 아파도 티 안내고 그냥 팬들이 걱정할만한 일 생기면 와서 다른언급없이 오늘 뭐하면서 놀았고 요즘 드라마 뭐 보고있고 지금은 뭐 하고있엉 이러면서 애교부리고 깊은얘기 잘 안해서 딱 안정형 멤버임. 그래서 팬들도 다 이 멤버는 안정형이라고 생각해왔는데 멤버들끼리 덕담같은거 말하는 시간에 최애한테 하나같이 걱정 좀 그만하고 잠 좀 많이자라 이런식으로 말해서 놀랐었음... 알아서 잘하겠지만 좀 편하게 생각했으면 좋겠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