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자취한지 얼마 안됐는데 가끔 바퀴 나오면 어케 잡아야하지 상상함..
대표 사진
익인1
발을씻자 ㄹㅇ 원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거품으로 가둬서 죽여…………… 진심 나오면 잠못자 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몇번 잡아봐서 가능은 한데 정말 싫음 슬리퍼로 압사시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흠..못잡을거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쌉가능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잡아봤음 눈치싸움하다 내돌 포토북으로 때려죽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공책으로 개때려서 잡고 공책까지 버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발을씻자로 죽여..얘 없이 이젠 못잡음 그러고나서 휴지 둘둘말아서 버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어디에버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변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못잡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잡아봤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약 한통 다 쓴다는 느낌으로 벌레를 향해 뿌리고 멈추면 휴지로 감싸서 변기에 넣고 내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2222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잡아야지 아님 더 퍼지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벌레 짱싫어해서 손 닿기도 싫은데 나 아니면 아무도 잡을 사람 없은니까 호들갑치면서 1시간 걸려도 잡음.. 약 엄청 뿌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난 쿠팡에서 파는 바퀴살충제 엄청 강한거 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집을 버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아뇨 차라리 내가 죽을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파리채 필수로 가지고 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은 걍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놓치는게 더싫기땜에 어떻게든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웬만한건 조용히 잡는데 개 큰 바퀴벌레는 비명 지르면서 때려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끄아아ㅏ러각 으아ㅏ걱랑 퍽퍽퍽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놓치면 못자서 울면서 잡아야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못잡으면 진짜죽기때문에 울음참고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파리채로 원샷원킬 그래서 단단한 파리채 사야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소리지르면서 잡음 안 잡고 나면 무서워서 잠을 못 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나 못잡아서 방 뺌..진짜로..
바퀴벌레때문에 일주일인가 잠 거의 못자고 설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맥스포스 사서 미리 발라놓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두꺼운 책으로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파리채로 잡고 소독티슈로 닦으면 되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절대 못 잡아 나 모기도 잘 못 죽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잡는건 어떻게든 잡는데 걔를 휴지로 돌돌 말아서 버리는게 더 무서워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잡을순 있는데 파리채 좀 긴걸로 사,, 때려죽이는건 어떻게 용기내서 하겠는데 휴지로 절대 못감싼다,, 긴걸로 사서,, 계란뒤집을때처럼 파리채 위에 올려두고 변기로 내려보내야댐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눈에 보이면 즉시 무조건 잡아서 족쳐야돼 안그러면 집 불태워야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코맥스 바퀴전용 살충제 제발 써라 발씻 거실에 뿌리고 울면서 바퀴랑 거품 청소하던 날 안녕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혼자 있으면 약 엄청 뿌려서 잡음 살려두면 새끼 엄청 데리고 오잖아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휴지로도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못잡으면 그 후가 더 고통스러워서 어떻게든 잡아
근데 살충제같은 원거리 공격만 가능함 휴지로 손 돌돌 말아서 직접때리는건 못하겠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전용 원거리 약 같은 거 뿌리고 휴지 둘둘 말아서 나무젓가락으로 변기에 버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도 내 몽총함을 깨달앗다
23:28 l 조회 1
난 걍 의미도 모르고 뭔지도 모르는 깃발? 국기? 그려진 옷 입는거 내기준 이해안감
23:27 l 조회 1
덕메 잘못 만나면 심연으로 가는거 한순간인듯…
23:27 l 조회 1
지 할건 다 하면서 유료소통 안오는 돌 보면
23:27 l 조회 1
손흥민 급이 일본에 없는거지 김민재, 이강인급은 일본에도 넘치지
23:27 l 조회 1
OnAir 핱시 규리는 걍 말하는게 다 거짓같앜ㅋㅋㅋ큐ㅠㅠㅅㅍㅈㅇ
23:27 l 조회 1
저거 한국으로 치면 일베수준이라는데
23:27 l 조회 1
런닝맨 지난 주 영상 악플 개많네??2
23:26 l 조회 63
마플 달리기 전 주의하세요!1
23:26 l 조회 37
나의 개쓰레기 e북 소설 목록까고 나도 추천받고싶다...2
23:25 l 조회 9
이번 월드컵 나만 재미 없나.. 2
23:25 l 조회 25
토이스토리3 보고 운 사람 꽤 많지?4
23:25 l 조회 9
내가 축구보면서 제일 황당한 말이 일본에는 이강인급도 없다3
23:25 l 조회 36
내돌한테 의지할수있는 친구 있어서 좋다 주어 원빈시온4
23:25 l 조회 31
놀티켓 취소표 언제 풀리는지 정해진 건 없지?
23:25 l 조회 11
약간 이런 상황이니?1
23:24 l 조회 55
방탄 정국 진 아무소리도 안내고 저러고 있는게1
23:24 l 조회 24
호모 좋아하는 사람은...안가리는구나 2
23:24 l 조회 42
OnAir 우열규리 ㄹㅇ 곰이랑 호랑이같음4
23:24 l 조회 75 l 추천 1
알디원 육아 자컨1
23:2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