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자취한지 얼마 안됐는데 가끔 바퀴 나오면 어케 잡아야하지 상상함..
대표 사진
익인1
발을씻자 ㄹㅇ 원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거품으로 가둬서 죽여…………… 진심 나오면 잠못자 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몇번 잡아봐서 가능은 한데 정말 싫음 슬리퍼로 압사시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흠..못잡을거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쌉가능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잡아봤음 눈치싸움하다 내돌 포토북으로 때려죽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공책으로 개때려서 잡고 공책까지 버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발을씻자로 죽여..얘 없이 이젠 못잡음 그러고나서 휴지 둘둘말아서 버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어디에버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변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못잡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잡아봤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약 한통 다 쓴다는 느낌으로 벌레를 향해 뿌리고 멈추면 휴지로 감싸서 변기에 넣고 내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2222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잡아야지 아님 더 퍼지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벌레 짱싫어해서 손 닿기도 싫은데 나 아니면 아무도 잡을 사람 없은니까 호들갑치면서 1시간 걸려도 잡음.. 약 엄청 뿌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난 쿠팡에서 파는 바퀴살충제 엄청 강한거 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집을 버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아뇨 차라리 내가 죽을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파리채 필수로 가지고 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은 걍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놓치는게 더싫기땜에 어떻게든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웬만한건 조용히 잡는데 개 큰 바퀴벌레는 비명 지르면서 때려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끄아아ㅏ러각 으아ㅏ걱랑 퍽퍽퍽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놓치면 못자서 울면서 잡아야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못잡으면 진짜죽기때문에 울음참고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파리채로 원샷원킬 그래서 단단한 파리채 사야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소리지르면서 잡음 안 잡고 나면 무서워서 잠을 못 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나 못잡아서 방 뺌..진짜로..
바퀴벌레때문에 일주일인가 잠 거의 못자고 설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맥스포스 사서 미리 발라놓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두꺼운 책으로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파리채로 잡고 소독티슈로 닦으면 되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절대 못 잡아 나 모기도 잘 못 죽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잡는건 어떻게든 잡는데 걔를 휴지로 돌돌 말아서 버리는게 더 무서워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잡을순 있는데 파리채 좀 긴걸로 사,, 때려죽이는건 어떻게 용기내서 하겠는데 휴지로 절대 못감싼다,, 긴걸로 사서,, 계란뒤집을때처럼 파리채 위에 올려두고 변기로 내려보내야댐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눈에 보이면 즉시 무조건 잡아서 족쳐야돼 안그러면 집 불태워야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코맥스 바퀴전용 살충제 제발 써라 발씻 거실에 뿌리고 울면서 바퀴랑 거품 청소하던 날 안녕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혼자 있으면 약 엄청 뿌려서 잡음 살려두면 새끼 엄청 데리고 오잖아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휴지로도 잡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못잡으면 그 후가 더 고통스러워서 어떻게든 잡아
근데 살충제같은 원거리 공격만 가능함 휴지로 손 돌돌 말아서 직접때리는건 못하겠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전용 원거리 약 같은 거 뿌리고 휴지 둘둘 말아서 나무젓가락으로 변기에 버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4
4:55 l 조회 27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
4:55 l 조회 9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3
4:44 l 조회 53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5
4:43 l 조회 58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72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4
4:38 l 조회 37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25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4
4:34 l 조회 102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23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9
4:31 l 조회 75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0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7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25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32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17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62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33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40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3
4:18 l 조회 32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