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창문 열고 사는데 오늘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져서 걱정됨 지금도 창문 방충망에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이거 들어올까봐ㅠㅠㅠ 한강도 아니고 이동네에서 이렇게 많은 거 처음봤어
집에 들어오면 어떻게 하면 돼??? 그냥 집 사방팔방에 모기약 뿌리면 죽나?
|
우리집 창문 열고 사는데 오늘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져서 걱정됨 지금도 창문 방충망에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이거 들어올까봐ㅠㅠㅠ 한강도 아니고 이동네에서 이렇게 많은 거 처음봤어 집에 들어오면 어떻게 하면 돼??? 그냥 집 사방팔방에 모기약 뿌리면 죽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