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
그리고 자근자근밟아
대표 사진
익인1
으악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ㅇ...예?????????????? 텉,려야해한다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터뜨리는게 제일 후환이없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밟고 어디 버려야돼??? 나 변기에만 버렸음 스바.......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쓰레기통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미친 바퀴가 걍 집에 있는거 자체가 역겨운데 밖에다 버리고싶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웬만하면 그 종량제에 넣고 버리러 나가긴해 집에있는 쓰레기 싹 모아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살아있는채로 변기에 버리면 다시기어올라올텐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물론 발을씻자같은걸로 엄청 뿌리고 기절시킨다음에 버렸음...이것도 안되려나?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거품때문에 숨 못쉬어서 죽는거라고 보긴 했는데 단순 기절이면..모르겠네 못기어올라올정도로 흘러갔다면 괜찮겠지만 다음부터는 그냥 그 위에 휴지로 덮고 개 두꺼운 책으로 짜부한번 시켜서 휴지통에 버리는게 제일일거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ㅇㅇㅇㅇㅇㅇㅇ 절대 안돼 차라리 쓰레기통에 깊숙하게 넣고 갖다버려 걔네 그 사이에 알 까고 부화해서 올라오면 더 답 없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안돼 나도 이거 발을씻자 같은거 뿌렷는데 이자식 한참 지나서 거품 좀 꺼지고 보니까 다시 꿈틀거리더라...
쓰니 말처럼 잘근잘근 하는게 맞는것 같음..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터뜨리는게 싫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휴지로 잡고 접어도됨?
안죽으려나?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악력세면 터지지않을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그것도 힘드러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아익까 선생님 바퀴를 휴지로 감싸는 것부터가 초 고 난이도락우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잡는 거 자체가 힘듬..휴지로 어떻게 잡아ㅠㅠㅠㅜㅠㅠ잡는 순간 나한테 돌진할 거 같고 그 바퀴가 느껴지는 거 자체가 힘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이사갈래...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휴지로 바퀴벌레 위에 얹자마자 발로 개쎄게 밟아서 죽이면 해☆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끄아아아아아악 너무싫어 생각만해도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터지는 느낌이 싫어ㅠㅠㅜ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발을씻자 같은 풋샴푸 뿌리면 질식해서 죽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휴지에 싸는거부터 못하겠어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걸 할 수 있으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바선생 잡는 거품 분사하는 약으로 질식시켜서... 휴지로감아서... 비닐봉투로 이중으로 한다음에.. 쓰레기통에 버림 ㅠ 씨이 너무 싫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그게 더 끔찍한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그것도 못해 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그 과정이 어려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저렇게 비닐에 넣고 무거운 책으로 덮고 밟을거같아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터지는게 더 힘든데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매해둔 콘서트 가기 싫은데
23:05 l 조회 4
더 소름인거 2020년도에도 남부연합기 셔츠 입은 슴돌
23:05 l 조회 33
올데프 1주년파티 개판난리났네 미쳤나ㅋㅋㅋㅋ
23:04 l 조회 23
미국에서 6년살았고 캐나다에 만14살까지 살았대
23:04 l 조회 24
아놀자 보는데 잡아보고싶어짐ㅋㅋㅋㅋ
23:04 l 조회 8
혹시 자주쓰는 카드 오래써서 카드 번호가 지워진건 어떻게해? 나만 카드번호 지워져?
23:04 l 조회 8
무슨플임?2
23:04 l 조회 13
동양인들이 미국에서 극우인거1
23:04 l 조회 29
인천익들아 만약 인스파 공연 연일 가면 왔다갔다 할거야 숙박 할거야?8
23:03 l 조회 29
칙촉 1140개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2
23:03 l 조회 59
슴티알 송하 길캐임?
23:03 l 조회 10
숙희랑 히데코는 진짜 어딘가에서 살고있을거같다…
23:02 l 조회 24
진짜진짜 큰방에 팬 몇명 없는 여돌 팬인데
23:02 l 조회 28
남부연합기=흑인 노예제도 지지한 남부연합의 상징깃발3
23:02 l 조회 58
투어스 자컨에서 코디 멤버들이 하고 화보까지 직접 찍었는데 1
23:02 l 조회 34
혹시 저거 해외에서 큰 문제야?16
23:02 l 조회 178
애니 앞머리 내린거 ㄹㅇ 개이쁘다1
23:01 l 조회 50
사과문에 어떤 차별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적었는데
23:01 l 조회 65
옛날에 연옌들 다니는 펫샵이라고 홍보하는데 있엇는데1
23:01 l 조회 12
진짜 미국익들 없어???? ㄹㅇ 1n년 산 익들2
23:01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