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ㄱ) 민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뭔가 이별하거나 슬프거나 그런거 잘어울리는데 목소리 자체는 좀 슬픈 느낌은 아닌데 왜지?
대표 사진
익인1
감정선은 타고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따뜻한 감성, 처연한 감성, 슬픈 감성, 냉한 감성, 시크한 감성, 사랑스러운 감성 이외 모든 감성 다 잘하더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 백현 언더워터도 좋아하는데 그런것도 넘 잘어울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버림받은 감성도 다양하게 잘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버림받은 감성이라니ㅠㅠㅋㅋㅋㅋㅋ 너무 슬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감정선이 ㄹㅈㄷ같아 그 닮은사람 쇼츠봣는데 진짜 잘어울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그것때문에 생각함 목소리는 좀 따뜻한 타입인데 왜 그런게 잘어울리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발라드를 해야됨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발라드 안낸지 꽤 된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오스트 말고는 없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요즘뭐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나야 모르지 인터넷에 쳐봐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감정선이 미쳤어 너무잘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암튼 슬픈거 또 내주면 좋겠다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감정을 너무 잘살림 ㅠㅠ 편지, 닮은사람, 비처럼음악처럼 부른거 너무 좋아해 마지막은 창법 바꾸기전에 순수체급으로 불렀건건데 그때만의 날것이 있어서 또 좋음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이승철님의 "희야" 백현 목소리로 듣고 싶다!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핱시 예고에서 하차하지마세요!! 제발 다음주 봐주세요 우유경 궁금하죠? 하는 수준임
23:49 l 조회 1
OnAir 서원이는 내가 만나고 싶음
23:49 l 조회 1
웨이보 보고옴
23:49 l 조회 1
OnAir 예고편 우유경러들 떠날까봐 수습하는 꼬라지.. ㅋㅋ
23:48 l 조회 1
OnAir 나 잠깐 못봤는데 예고에서
23:48 l 조회 1
OnAir 핱시5 이제 4번 남았나?
23:48 l 조회 2
(논문좌아님제발) 다다다 본 익들 몇년생이야??
23:48 l 조회 11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재밌는데
23:47 l 조회 6
OnAir 걍 준현이 아쉽다 저기있는게
23:47 l 조회 13
OnAir 근데 핱시 편집 자체가 항상 이래왔긴함
23:47 l 조회 21
OnAir 우유경 산산조각났는데 예고편으로 다시 필사적으로 붙이는거 개웃기네 하..1
23:47 l 조회 35
하와수 정형돈 나온 거 봤는데...ㅠ
23:47 l 조회 38 l 추천 1
OnAir 하 아니 최커 우유경 될거 아는데 그냥 빡침
23:47 l 조회 20
넘무 잘 어올린다
23:47 l 조회 26
근데 웨이보도 가입 쉬움?
23:46 l 조회 15
OnAir 핱시 예고편 유경이 사이다
23:46 l 조회 67
월드컵 이제 내내 오전에 해?
23:46 l 조회 7
내씨피 회사가 요즘 안줘
23:46 l 조회 17
그냥 진짜 믿어보고싶다3
23:46 l 조회 86
라이즈 정송박5
23:46 l 조회 3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