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컴포즈도 처음에 뷔 쓰고 인지도 확 올랐을걸


근데 슬슬 효과도 없는데 계속 쓰니까 점주가 부담까지 해야하니 불만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컴포즈는 그때도 이미 네임드라서 반응이 굳이 왜였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엔 반응 좋긴 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그때는 모르는 사람도 많았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컴포즈 뷔때문에 알았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컴포즈는 커피랑 와플로 이미 인지도 높았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걸론 한계가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뷔는 큰 효과 없었다는 말이야 애초에 너가 인지도 확 올랐다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가맹점주들이 요청한거임 니가 이미 유명하다 우겨도 모델해달라고 점주들이 요청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점주 요청과 실제 모델효과는 아예 관련이 없는데? 막상 해보니까 효과 없으니까 계속 말 나오는 거잖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니까 초반엔 이해가 간다고 초반에 인지도 올려서 충분한데 3년째 쓰려니까 불만인거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인지도 올리는데 효과가 별로 없었다고 오백번 말했다... 난 너가 인지도 확 올랐다는 말에 반박한 거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인지도 오른건 팩트라고 모델요청도 그래서 한거고

어제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아닌데 3년을 재계약함??.. 뭔 정병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 같음 왜냐면 초반에도 가맹점주한테 모델료 부담시킨다는 기사 떴을땐 가맹점주들이 필요해서 모델 요청한거고 만족한다고 그랬었잖아 그땐 효과 좋았는데 지금은 효과 그닥이니 말 나오는거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컴포즈 모델 쓰기 전부터 이미 유명했고 매장도 엄청 많았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점주가 요청함 모델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 보고 모델 써달라고 한건데 이미 그 전부터 컴포즈는 유명했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메가급도 효과를 보니까 더 요청한거겠지 그전에 유명세가 메가급도 아닌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엥 효과가 있을진 몰라도 인지도 이건 진짜 모르깃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초반에 인지도 오른건 맞지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컴포즈 본사 실적 2023년 900억에서 2025년 3000억이라는데 효과가 있는거아니야? 아님 가맹점수가 늘어난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뷔로 컴포즈 알긴 했음 그전까진 몰랐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초반에 인지도 없다가 뷔 모델하고 확 오른건 맞지 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컴포즈 뷔때문에 알았는데 그전엔 몰랐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저가커피가 모델 쓰는 게 인지도 때문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뷔 전엔 컴포즈 몰랐음 나같은 사람들 많을텐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컴포즈가 뭔진 알았어도(지나가는 길에 있었음) 나한텐 배경1이었는데 뷔 모델되고 자주감 그냥 저런게 있네랑은 다르지 확실히 브랜드인지도 생긴건 맞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뷔 컴포즈 모델 하기전에 손흥민 메가밖에 몰랐음 컴포즈 인지도 많이 약했었음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메가만 알다 뷔땜에 컴포즈 안 1인추가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란건 다 메가인줄 안 1인 여기 있음 뷔때문에 컴포즈 알게 됨 근데 요즘 효과 없다는건 아무리 뷔라도 그 매장에 커피 맛없으면 효과 없을수 밖에 그리고 주변이 다 중노년층이라도 효과 없겠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막콘 지금 3층도 자리 없는거 맞지?
21:05 l 조회 12
예매내역에 왜 안뜨지1
21:05 l 조회 2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5 l 조회 23
우리판 몰랐는데 연령대 좀 있나봄
21:05 l 조회 13
혹시 최애 머리 깎은 모습 보고
21:05 l 조회 11
아 사녹 한번 가기 졸라힘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21:05 l 조회 15
우치와는 처음인데 같이 골라주실..?6
21:04 l 조회 32
요즘 ㅌㅇㅌ 서치밴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지1
21:04 l 조회 9
원래 인프피랑 낯가리는 엔프피가 비슷해?2
21:03 l 조회 10
드팬미 못갈줄 알고 폼 안적엇는데
21:03 l 조회 30
진짜 나 덕메랑 손절까고 기분 넘 안좋아서 오프 안갈려다가 걍 양도구했다4
21:02 l 조회 34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
21:02 l 조회 55
자리 어디가 더 나은 것 같아?
21:02 l 조회 47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21:02 l 조회 15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6
21:01 l 조회 73
지금도 취켓나올까?5
21:01 l 조회 60
기묘하게도 드림팬미 저번이랑 비슷한 자리로 감..
21:01 l 조회 22
빅뱅 티켓팅 엌덕하냐1
21:01 l 조회 34
아니 아직 안믿긴다 국내선예 ㅋㅋㅋㅋㅋㅋ1
21:01 l 조회 62
입덕시기가 다 다른데 정병계랑 친한거
21:0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