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 헤이티 자몽망고 먹고 이 맛에 반했는데
지방엔 업어서 슬펐는데 메가 망고 헤이티랑
거의 99퍼 똑같음 가격도 저렴하고 절대 단종 되면 안대ㅣ
내 요즘 낙이야 이 음료 사먹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