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입덕은 한순간인가봐
덕통사고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녔어
라이즈 노래만 그냥 간간히 듣고
멤버는 심지어 은석 빼고 알고있었거든
근데 그 자컨 감전세레머니보고 입덕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ㅜㅜㅜ
서울남자,,,, 좋다,,,,,,
|
진짜 입덕은 한순간인가봐 덕통사고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녔어 라이즈 노래만 그냥 간간히 듣고 멤버는 심지어 은석 빼고 알고있었거든 근데 그 자컨 감전세레머니보고 입덕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ㅜㅜㅜ 서울남자,,,,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