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정국 캘빈 뷔 코카콜라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팬 아닌데 저거 두개는 기억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라면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도 뷔는 코카콜라보단 컴포즈같긴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이미지가 넘 짱박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사기업은 아닌데 이번 알엠 국중박 앰버서더 잘어율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적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진짜 잘어울린다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최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라면 컴포즈 캘빈 세개가 제일 박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뷔 컴포즈가 찰떡이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개취로 뷔 코카콜라 빨간색이 너무 잘 어울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뷔 코카콜라는 인식이 안됨 왜그럴까 ㅋㅋㅋㅋ 나도 컴포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뷔 최애음료가 콜란데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뷔 코카콜라는 광고는 많은데 잘모르겠어 컴포즈는 박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뷔 컴포즈 잘한거같음 사러가서 그 광고 티비 보면 잘생겨서 기분 좋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진라면 ㅋ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름도 어케 진라면ㅋ광고 한창할때 진짜 찰떡이라고 매번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캘빈이랑 컴포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캘빈하면 정국이 제일 먼저 떠오름 컴포즈는 내 최애 커피브랜드가 아니라 사심으로 코카콜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월드컵때 콜라 광고 많이 나와서 좋긴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카콜라가 월드컵 시즌때면 광고가 장난 아니라서 더 그런듯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더 코카콜라! 광고 마니봐서 박힘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카콜라 모델들 기억에서 사라질 정도로 뷔가 임팩트있게 느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덕이라 진라면 하도봐서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콜라 이번광고도 좋아서 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진라면 야구 전광판 실컷 봤음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콜라 찰떡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캘빈 ㅇㅈ 뭔가 아이콘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그렇게 느껴짐 잘 어울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그리고 늘 정국이 캘빈 캠페인 보면 캘빈이 얼마나 정국이라는 아이덴티티에 진심인지 느껴짐 그래서 단순 브랜드 모델이 아니라 팝스타같은 느낌이 짙은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캘빈 ㄹㅇ 정국이랑 만나서 시대의 아이콘 팝스타 그런 아이코닉한 느낌임 미감도 대박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그냥 한 장르가 된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정국-캘빈 뷔-코카콜라 진-진라면, 참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뷔 광고는 거의 글로벌 광고더라 외국에서도 엄청 많이 하던데 코카콜라도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10개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미얀마, 마카오, 베트남, 필리핀에서 월드컵 캠페인 하고 있고 컴포즈커피도 싱가폴 대만 필리핀까지 진출함 티르티르도 마찮가지 거의 글로벌 광고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뷔 컴포즈 정국 캘빈 컴포즈는 노란 간판이라 예전에는 메가인줄 알았는데 뷔 태문에 제대로 알게 됨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정국 캘빈 뷔 컴포즈 진 진라면 이유는모르겠는데 저브랜드들하면 떠올라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세훈이랑 슬기랑 대화하는거 덕질하고 첨 봐
22:22 l 조회 1
하투하 무대 오ㅑ케상큼행
22:22 l 조회 5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내일 공개 실화....?
22:22 l 조회 5
알디원 귀욥
22:22 l 조회 8
근데 ㅊ.는 왜 소속사를 옮긴거야?
22:22 l 조회 6
와 정국이 스토킹범 엄벌 원했다는데1
22:22 l 조회 29
리센느 좋아하는 팬아트 모음1
22:21 l 조회 25
이거 걍 밈 된건가1
22:21 l 조회 45
하투하 레몬탱
22:21 l 조회 14
오잉 런닝맨 피디 바뀐지 얼마 되지 않았어??4
22:21 l 조회 13
최예나 아직 오빠랑 같이 사나?
22:20 l 조회 20
god, 빅뱅,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12
22:20 l 조회 65
내 갸루 보고싶다…
22:19 l 조회 28
지금 7,8월 콘서트에만 티켓값으로 70썼는데2
22:19 l 조회 36
팬들이 여기에 많지 않은 건 아는데 에.반 희.승 뭐 앓을 때1
22:18 l 조회 50
룩삼 방송 요즘 아이돌들 진짜 많이 나오는듯2
22:18 l 조회 47
01년생도 이제 얼굴에 나이가 보이는구나13
22:17 l 조회 241
와 대형달고 중소보다 퀄이 저렇게 구릴수도 있구나4
22:16 l 조회 135
사랑의온도 뭐지?4
22:16 l 조회 48
팬덤스테이지 저거 팬인증 빡세게 받고 출연하는거 맞냐 1
22:16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