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841110?category=2

약간 뒷북이지만... 광탈길만 걸었던 나라서 기대안하고 일예 도전했는데 괜찮은 자리인 것 같아서 간다아악!!!

덕질하면서 타돌콘 처음 가보는데 왤케 설레고 기대되는거지..🥹 비록 응원봉은 없지만 막대기라도 흔들어볼게!! 옆에서 다른거 흔들어서 이상해보이고 응원법 절어도 모르는척 해줘잉😉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같이 재밌게 즐겨보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좌석어디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리 진짜 좋다!!! 잘보고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이선좌겠지 했는데 넘어갔어.. 운이 좋았다ㅠㅠㅠ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왕 축하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 축하해!!! 재미있을거야~ 우리 같이 재미있게 즐기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해죠서 다들 고마워...🫶 즐겨보자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리 좋다! 재밌게 놀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하해 우리 9월 문학에서 재미나게 놀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옆사람한테 애뵹을 빌려보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낯가림짱인 난 아무말도 못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축하해 같이 재밌게 놀자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하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 몇번을 해도 저는 구간이 두개 정도 있어 예를 들어 육여름 도입부 응원은 몇년을 해도 절더라고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해볼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축하해!!! 재밌게 놀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박서진 앵콜 공연 취소 공지
22:22 l 조회 6
나 의주 없을때 어케살았지...
22:22 l 조회 2
근데 지금노래가 별로라고 호통치는 늙크크들이 가져오는 노래도 다 똑같은 그시절 후크송이고
22:22 l 조회 5
민주당ㅋㅋㅋㅋㅋ
22:22 l 조회 5
세훈이랑 슬기랑 대화하는거 덕질하고 첨 봐
22:22 l 조회 4
하투하 무대 오ㅑ케상큼행
22:22 l 조회 6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내일 공개 실화....?
22:22 l 조회 8
알디원 귀욥
22:22 l 조회 12 l 추천 1
근데 ㅊ.백.ㅅ는 왜 소속사를 옮긴거야?1
22:22 l 조회 12
와 정국이 스토킹범 엄벌 원했다는데1
22:22 l 조회 35
리센느 좋아하는 팬아트 모음2
22:21 l 조회 34
이거 걍 밈 된건가1
22:21 l 조회 48
하투하 레몬탱
22:21 l 조회 15
오잉 런닝맨 피디 바뀐지 얼마 되지 않았어??4
22:21 l 조회 16
최예나 아직 오빠랑 같이 사나?1
22:20 l 조회 21
god, 빅뱅,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12
22:20 l 조회 71
내 갸루 보고싶다…
22:19 l 조회 28
지금 7,8월 콘서트에만 티켓값으로 70썼는데2
22:19 l 조회 41
팬들이 여기에 많지 않은 건 아는데 에.반 희.승 뭐 앓을 때1
22:18 l 조회 53
룩삼 방송 요즘 아이돌들 진짜 많이 나오는듯2
22:1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