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ㄹㅇ 맛있었음 먹으면서 헐 뭐야 ㅁㅊ 이러고 먹었엌ㅋㅋㅋㅋ 저건 흑임자랑 밀크?기본맛 반반인거 또 먹고싶다 양도 많고 진짜 개맛있었어ㅠ담엔 쑥맛 먹어보고싶다 저날 일찍 퇴근하고 카페 놀러 간거 버프도 좀 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