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플레이브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다른거 최소화하라해서 마스크팩하고 연고만 바를까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소화하라는 건 걍 진짜 아무것도 하지 말고 로션이나 크림 딱 하나만 바르고 치우라는 뜻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션이면 알로에젤정도면 괜찮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물 제형도 최대한 피해 토너 에센스 이런 거 다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폼클은 어떡할까..? 아무거도 안발랐으면 그냥 물세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진짜 심할 때는 물세안만 해 선크림 같은 거 발랐으면 폼클까지는 어쩔 수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아무것도 하지마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폼클도 하면 안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폼클 순한거 쓰거나 물세안 하는게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뒤짚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쓰니상태일때 진정팩?요런거자주해줘서 더안좋아짐 ..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케이..고맙다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돼 장벽 무너진거라 자극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세수하고 연고만 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폼클도 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아니아니아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순한 폼클하고 약 바르고 보습제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부염은 최대한 뭐 하면 안돼 그래서 장벽크림 하나만 바르라고 하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벽크림 바르고 처방받은 약 바르면 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 바르고 위에 크림 바르면 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고 재생크림만 발라 세안도 가능하면 물세안이나 약산성 폼클렌징만 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폼클도 순한거!! 나 갔던 피부과에서는 약바르고 크림바르라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무너졌을때 아침 물세안 장벽크림에 비판텐 극소량 끝 오후는 약산성 젤클렌저 소량 장벽크림 비판텐 극소량 나갈때만 선크림 소량 더 바르고 뭐든지 소량으로 발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했다가 더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수분감있는거 하지말고 재생크림만 얇게 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안도 최대한 자극 없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재생크림 같은거만 발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틱톡용이란애들걍무시해 걔들한테 틱톡용 아닌게 없음
19:08 l 조회 1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최애 장난감 누구야?
19:08 l 조회 1
컴백은 하투하가했는데 왜 하이브 머리채플임?
19:08 l 조회 1
위시 보이미츠걸 뮤비 뭔 내용이지
19:08 l 조회 1
멜론 핫백 탑백 차이가 뭐야
19:08 l 조회 6
라이즈 대형 또 바꼈어?
19:08 l 조회 11
얘드라 너네는 트친이 결혼식 초대하면 감…..?ㅋㅋㅋㅋ
19:08 l 조회 5
은석이랑 원빈이 좋아하는 사람 있나
19:08 l 조회 6
유하 파트 나올때마다 정화 되는 기분
19:08 l 조회 4
유하 음색이 진짜에스엠같음
19:07 l 조회 6
틱톡용 노래여도 성적만 잘나오면 됨1
19:07 l 조회 18
127 콘서트 금방이려나1
19:07 l 조회 4
하투하 레몬탱 걍 음방돌고 하면 무난히 잘될것같은느낌
19:07 l 조회 16
야놀자 티켓팅 계속 뜨는 자리만 뜨는거는 오류야?
19:07 l 조회 5
아니 틱톡보단 완전 3세대 깔 같은데..??????1
19:07 l 조회 12
하투하 노래 좋은데?2
19:07 l 조회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신영 받아쓰기썰 왤케 웃기지4
19:07 l 조회 9
처음투성이 도입부 완전 애니송 같아
19:07 l 조회 3
스엠돌팬들과 하이브돌팬들은 진짜 커뮤한정 철천지원수급임3
19:07 l 조회 29
하투하 반응좋아서 다행이다1
19: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