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현재 대표 메뉴인 엽기떡볶이 가격은 1만4000원이다. 로제떡볶이와 마라떡볶이는 각각 1만6000원, 마라로제떡볶이는 1만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7% 인상이 그대로 적용될 경우 엽기떡볶이는 1만5000원, 로제·마라떡볶이는 1만7000원, 마라로제떡볶이는 1만9000원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실제 메뉴별 가격은 회사의 최종 결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6364


ㄷㄷ....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가 고정함
내년 7월부터 오르고 8년동결 약속한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됐다 그만 먹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르기전에먹어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격동결로 마케팅 하는거 이제 못하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돼애ㅐㅐㅐ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내년7월이래~ 7프로라 천원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가 고정함
내년 7월부터 오르고 8년동결 약속한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년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천원은 알겠음... 우리동네는 맛집들 한번에 3000원씩 올려버리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천원이면 뭐... 요즘 배달 시켜보면 엽떡은 ㄹㅇ 가성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7년만에 천원 인상이면 봐줘야된다고봄 내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정도면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 물가 생각하면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옛날부터 14000원에 떡볶이를 판 게 ㄹㅇ 대단하다n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격 안올리고 양 야금야금 줄이더니 이제 줄일 양도 없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해만 먹는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는 국내선예매 대기인원 9만 넘었다던데
20:16 l 조회 6
보넥도 2층 뒷열 잡고 욕 겁나 하다가 오늘 호기롭게 도전했는데
20:16 l 조회 8
라이즈 원빈 오래된? 팬이랑 영통하는건가봐
20:15 l 조회 33
멋진 신세계 볼려는데 보기 전에 설정 궁금해
20:15 l 조회 9
성세천하 배우분들 챌린지 많이 찍으려나1
20:15 l 조회 11
보넥도 추첨제에서 좀 덜 풀고 + 국내선예매까지 하자고 하면 너무 욕심이야?7
20:15 l 조회 28
노래구려 플 마다 한 생각이고 한 말인데 걍 님 취향이 요즘 트렌드가 아니세요
20:15 l 조회 16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35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5
20:14 l 조회 64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1
20:13 l 조회 36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4
20:13 l 조회 31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52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46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3
20:12 l 조회 103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5
20:12 l 조회 47
이게 대기업 이구나2
20:12 l 조회 108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23
20:11 l 조회 86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4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24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