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ㅎㅌㅎ나 ㅇㅇㅅ나 ㅇㄷㄹ은 좀 음색이 여리여리한 멤들이
ㅎㅌㅎ나 ㅇㅇㅅ나 ㅇㄷㄹ은 좀 음색이 여리여리한 멤들이
많아서 오히려 쨍하게 디렉하면 좀 귀아프게 들릴것같은데
그래서 항상 좀 아쉬웠음ㅠㅠ 노래는 좋은데 담백하게
디렉했으면 어떨까했어 그래서 오히려 타이틀보다 수록곡이
켄지노래로는 더 좋았던..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ㅎㅌㅎ나 ㅇㅇㅅ나 ㅇㄷㄹ은 좀 음색이 여리여리한 멤들이 많아서 오히려 쨍하게 디렉하면 좀 귀아프게 들릴것같은데 그래서 항상 좀 아쉬웠음ㅠㅠ 노래는 좋은데 담백하게 디렉했으면 어떨까했어 그래서 오히려 타이틀보다 수록곡이 켄지노래로는 더 좋았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