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팀 단체로 회사에서 굿즈 내거나 이런건 어느정도 이해하는데 
개인으로 따로 내는건 돈 목적이 맞다고 봐야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즤 돈 아니면 뭐가 있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팀단체든 개인이든 돈 목적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소속사에서? 당연한 거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 뭔소리지 돈 아니면 뭐여 돈벌려고 굿즈 뇌절을 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적이 돈 말고 뭐가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굿즈가 돈벌려고 내는거지 그럼 뭐할려고 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 팀 나눌필요없이 싹다 돈이 목적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인으로 낸다는게 팬이 만들어서 파는거 말하는거임?? 이거는 오히려 수량따라 아예 안남거나 적자나더라도 걍 자기가 갖고싶어서 하는경우도 잇는데 회사에서 공식엠디 내는거는 당연히 돈벌려고하는거지 엔터가 자선사업도 아니고 다 돈벌자고 하는일인디 아님 걍 솔로로 나와서 엠디내는거 말하는거라도 똑같음 거기에 달려잇는 직원들이 몇인데 돈벌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개인으로 내는게 아티스트 본인이 돈 벌고 싶어서 내는거냐? 그런가 묻는건가??
소속사는 팀보다 개인이 더 인기 많으면 그게 더 잘팔리니까… 개인 굿즈 내서라도 돈 벌려고 하는 거 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인이 따로 어케 내? 돌 개인이 낸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면 팬 개인을 말하는건가? 비공굿?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옛날에 내 본진에 개인적으로 혼자 엠디 같은 거 낸 멤버 있는데 완전 돈미새였음 멤버정병이 아니고 찐으로 돈에 눈멀어서 그룹 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무슨 질문이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송은석 진짜 미쳤네ㅜ...
21:28 l 조회 2
육아일기 촬영 이미 다 끝났엉??
21:28 l 조회 3
영원즈 미쳤니
21:28 l 조회 4
라이즈의 말랑강쥐들 귀여운거 볼사람
21:28 l 조회 4 l 추천 1
아니 최애 일케 조아할 생각 없엇는데
21:27 l 조회 18
ㅈㅂ 앤톤 이 착장으로 음방…2
21:27 l 조회 25 l 추천 2
저녁 불닭 먹고 싶은 거 일부러 참고 다른 거 먹었는데 1
21:26 l 조회 16
잡도리하는거 왜이렇게 싫지
21:26 l 조회 21
아 방탄 알엠씨가 토익 915점이라는 소식을 들었어....2
21:26 l 조회 29
ㅇㅐㄴㅌㅣㅁ ㅇㅠㅁㅏ 디엠 요즘도 자주 안 와?
21:26 l 조회 20
찰스엔터 요즘 트위터에서 왜케 욕 먹음3
21:25 l 조회 56
밴쿠버에서 재선거 집회1
21:25 l 조회 28
박원빈..9
21:25 l 조회 48
아일릿 민주 이 치마 어디꺼야?1
21:24 l 조회 74
여름의 특권!!!!!3
21:24 l 조회 35
b급을 하려면 a급이어야 하는구나
21:24 l 조회 74
더보이즈 현재 왤케 잘생겼지
21:23 l 조회 31
새삼 손흥민 전성기 때 왜 피엘 탑이었다고 했는지 알겠네1
21:23 l 조회 39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4
21:23 l 조회 220
죽어가는 돌판 누가 다시 살릴까 궁금하다...13
21:23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