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 두명 언급하면서 미남조합 너무 좋다고 이 둘을 한 팀에 넣을 생각을 어떻게 했냐고 그냥 흔하디 흔한 조합주접에
멤버 두명 언급하면서 미남조합 너무 좋다고 이 둘을 한 팀에 넣을 생각을 어떻게 했냐고 그냥 흔하디 흔한 조합주접에
매번 한두명도 아니고.. 누구 왜 뺐냐 누구누구까지 넣어야 비주얼라인 완성인데 왜 둘만 언급하냐 꼽주거나 대뜸 난 언급도 안 된 누구누구가 더 좋나고 눈새댓 개많이 달아놓는 거
나만 싫냐ㅜㅜ
그멤버 딱히 배척한 적 절대 없는데 그냥 그 팬들 심보가 너무 짜증남 언급 없다는 이유로 심사 비틀려서 쓸데없이 기싸움하는 그 심보가 싫은 거임..
조합주접글인데 거기서 자기 최애 빠진 게 그렇게 못 참겠는 건지.. 걍 이해가 안 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