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임지연 원래 본투비 진짜 예쁜 아치형 눈썹이거든? 근데 어느 순간 때부터 드라마에서 눈썹 모양이 자꾸 튀어 옥씨땐 맨날 한쪽은 일자 한쪽은 아치형 짝짝이로 그리고 나오던데 신세계에선 어울리지도 않는 일자 눈썹을 하더라고 옛날에 죄다 일자눈썹 하던 그 모양을 지금 하더라고 그게 본인한테 어울리지도 않는데 왜 자꾸 눈썹에 각을 없애는지 모르겠네 유퀴즈에선 드라마에서보다는 좀더 모양이나 색상은 자연스러운데 아무리 봐도 임지연은 아치형 눈썹이 더 예쁜 거 같거든 센 느낌 빼고 이미지 변화주려는 건진 모르겠는데 너무 아쉽다
이정도만이라도 아치 살짝 살려줬으면 좋겠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