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번 영업글 쓴다고 불만인 글보면 마플보다 훨 낫구만 왜저러지 싶었거든
매번 영업글 쓴다고 불만인 글보면 마플보다 훨 낫구만 왜저러지 싶었거든
근데 내돌 주어로 공수치 오지는 글 올라오는거 보고 아 왜 싫어했는지 좀 이해가 가더라....... 겪어봐야 아나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번 영업글 쓴다고 불만인 글보면 마플보다 훨 낫구만 왜저러지 싶었거든 근데 내돌 주어로 공수치 오지는 글 올라오는거 보고 아 왜 싫어했는지 좀 이해가 가더라....... 겪어봐야 아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