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최애가 저런거 자주 당하는 롤인데 진심 한두번도아니고 매번저럼 뭔 별것도 아닌 멘트 하나에도 야유부터 보내고 본인들은 별생각없고 장난치는거여도 걍 보기에 불편함 내가 다 무안하고... 저런 장난 걍 사적인 자리에서나 쳤으면 좋겠음
내 최애가 저런거 자주 당하는 롤인데 진심 한두번도아니고 매번저럼 뭔 별것도 아닌 멘트 하나에도 야유부터 보내고 본인들은 별생각없고 장난치는거여도 걍 보기에 불편함 내가 다 무안하고... 저런 장난 걍 사적인 자리에서나 쳤으면 좋겠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