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연예인이 받는 액수를 쉴드쳤던게 제일 부질없는듯ㅋㅋㅋㅋ
연예인이 받는 액수를 쉴드쳤던게 제일 부질없는듯ㅋㅋㅋㅋ
아무리 물가가올랐고 이름값이있고 대체불가능하고 어쩌고해도 최상위층은 솔직히 너무 많이 받는건 맞음ㅎ.. 그 돈 반의반의반의반의반도 평생 못만져보는데 그걸 왜 쉴드쳣는지몰라 사실 속으로는 에바라는거 알고잇엇으면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연예인이 받는 액수를 쉴드쳤던게 제일 부질없는듯ㅋㅋㅋㅋ 아무리 물가가올랐고 이름값이있고 대체불가능하고 어쩌고해도 최상위층은 솔직히 너무 많이 받는건 맞음ㅎ.. 그 돈 반의반의반의반의반도 평생 못만져보는데 그걸 왜 쉴드쳣는지몰라 사실 속으로는 에바라는거 알고잇엇으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