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레벨 깔 난다는 글들 왜이렇게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같소속이라 비슷하게 느껴져서 그런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드벨벳 느낌 나는게 진짜임..근데 딱히 안좋은뜻으로 쓰는게 아니라서 괜찮지 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드벨벳 노래들에서 에프엑스 느낌? 깔? 그정도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쓰니는 에프엑스느낌도 난다고 생각하는구나 역시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네...난 에프엑스노래는 잘몰라서 레드벨벳만 생각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같은소속사니까 노래가 돌고돌지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난 레벨 느낌 나는거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내가 레벨 수록곡들 많이 들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전혀다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 쪽 감 없으면 그럴 수 있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나 동방부터 쭈욱 에스엠 팬이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이라고 다 알진 않더라고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쿠나 레벨 안 비슷하다고 넌 잘알이고 난 모르는사람 되고?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남들이 다 비슷한걸 느끼는데 못 느낀다면 뭐 그런 쪽 감성 잘 모르는거지 머 나쁘게 생각 할 필욘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오키! 사실 아직 수록곡은 안 들음 타이틀로만 봤을 땐 모르겠어서 아 설마 다들 수록곡보고 얘기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타이틀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슴여돌노래라서 반은 진짜 레벨생각나서 쓰는거고 반은 프레임씌우기로 쓰는거지 유독 슴돌노래 나오면 누구누구 노래같다는 글 많이 올리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진짜 느낌 나던데 레벨 노래 많이들은 입장에선 왜 저 소리하는지 알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드벨벳도 초반에 에프엑스 느낌난다고 했었어 같 소속사고 스엠노래특이 화음쌓는 노래가 많다보니까 그런거 아닐까 나는 소녀시대+레드벨벳 느낌이라 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슴 노래가 화음쌓는게 특징인데 화음 쌓기만 하면 누구노래같다고 하는게 알못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은 사람들이 진짜 그렇게 느끼니까? 수록곡 보면 ㄹㅇ 느낌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레벨 수록곡까지 다듣는데 진짜 레벨 느낌이남 ....(좋다는뜻)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소리하는건 레벨을 모르는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하투하 애플파이가 ㄹㅇ레드벨벳 같던데 이번 곡은 잘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워업 음파음파 이런 깔 생각해서 레벨같다고 말하는거면 이해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투하 수록곡이 레벨 느낌난다는 말 많더라 작곡가가 겹쳐서 그런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심괴 오늘 거 ㄹㅈㄷ인데
23:18 l 조회 1
지금 짹 나만 안돼 ..??
23:18 l 조회 1
나 츠위터 없음 죽어...
23:18 l 조회 2
와 이강인 여친 봤어? 개이쁘네 걍
23:17 l 조회 8
너무 좋잖아 이게 발음이 어려운가
23:17 l 조회 3
하투하도 축구자컨 찍은듯??
23:17 l 조회 34
OnAir 하 미친 개놀람
23:17 l 조회 8
걍 가수는 히트곡많이 남기는게 전부임
23:17 l 조회 19
나오늘 ㅇㅍㄴㅌ ㅅㄱ 지인 티켓팅 용병 햇엇는데
23:17 l 조회 28
위버스 폼림 공방가려면
23:17 l 조회 8
체조3층 37주고 가는거 오바지???5
23:17 l 조회 27
우주를줄게 이거 2016년 감성 지대로다..
23:16 l 조회 14
남익들 있나? 라이즈위시축구자컨보고 궁금해진건데
23:16 l 조회 28
OnAir 아 심괴 분장...2
23:16 l 조회 6
나 트위터 정지각이야..? 3
23:16 l 조회 105
하 트위터 나만 안되나 싶어서 인티 왔는데
23:16 l 조회 48
손종원 글 있길래 그냥 검색했다가
23:16 l 조회 18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3
23:16 l 조회 58
트위터 걍 닫아라1
23:15 l 조회 34
와 트위터 뭔가 이상하길래
23:15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