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레벨 깔 난다는 글들 왜이렇게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같소속이라 비슷하게 느껴져서 그런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드벨벳 느낌 나는게 진짜임..근데 딱히 안좋은뜻으로 쓰는게 아니라서 괜찮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드벨벳 노래들에서 에프엑스 느낌? 깔? 그정도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쓰니는 에프엑스느낌도 난다고 생각하는구나 역시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네...난 에프엑스노래는 잘몰라서 레드벨벳만 생각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같은소속사니까 노래가 돌고돌지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난 레벨 느낌 나는거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내가 레벨 수록곡들 많이 들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전혀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 쪽 감 없으면 그럴 수 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나 동방부터 쭈욱 에스엠 팬이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이라고 다 알진 않더라고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쿠나 레벨 안 비슷하다고 넌 잘알이고 난 모르는사람 되고?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남들이 다 비슷한걸 느끼는데 못 느낀다면 뭐 그런 쪽 감성 잘 모르는거지 머 나쁘게 생각 할 필욘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오키! 사실 아직 수록곡은 안 들음 타이틀로만 봤을 땐 모르겠어서 아 설마 다들 수록곡보고 얘기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타이틀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슴여돌노래라서 반은 진짜 레벨생각나서 쓰는거고 반은 프레임씌우기로 쓰는거지 유독 슴돌노래 나오면 누구누구 노래같다는 글 많이 올리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진짜 느낌 나던데 레벨 노래 많이들은 입장에선 왜 저 소리하는지 알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드벨벳도 초반에 에프엑스 느낌난다고 했었어 같 소속사고 스엠노래특이 화음쌓는 노래가 많다보니까 그런거 아닐까 나는 소녀시대+레드벨벳 느낌이라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슴 노래가 화음쌓는게 특징인데 화음 쌓기만 하면 누구노래같다고 하는게 알못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은 사람들이 진짜 그렇게 느끼니까? 수록곡 보면 ㄹㅇ 느낌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레벨 수록곡까지 다듣는데 진짜 레벨 느낌이남 ....(좋다는뜻)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소리하는건 레벨을 모르는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하투하 애플파이가 ㄹㅇ레드벨벳 같던데 이번 곡은 잘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워업 음파음파 이런 깔 생각해서 레벨같다고 말하는거면 이해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투하 수록곡이 레벨 느낌난다는 말 많더라 작곡가가 겹쳐서 그런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역바 아닌가 싶은 수준이다 진심)걍 뚱쭝글임 ..
21:03 l 조회 1
와 리쿠 숏츠 미친건가
21:03 l 조회 3
아니 지효 동생이 그 비글루 숏드 자주 나오는 그 여주구나
21:03 l 조회 3
근데 저 ㄱㄱㅇ 근조? 고소 진지하게 물어보는 애임?
21:03 l 조회 6
신고 검토중이면 처리안된거야?
21:02 l 조회 5
직장에서 실수했을때 극복하는 팁 좀...
21:02 l 조회 12
하... 트와 콘 가고 싶다
21:01 l 조회 5
타돌 포카에 싸인해달라는건 뭐냐1
21:01 l 조회 46
엄마손파이 <ㅡ 이거 왜 인기없을까......5
21:00 l 조회 42
근데 난 이제 왜 여돌 팬들 별로 안 남은 거 같ㅌ지9
20:59 l 조회 80
채령이 찐으로 케이팝덕후같아
20:59 l 조회 15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3
20:58 l 조회 76
내 돌 올해 들어 소통 자주 오는데 5
20:57 l 조회 65
모든멤이랑 1차 많이 터지는 멤의 특징이 뭘까 12
20:57 l 조회 94
위시 BOY MEETS GIRL 멜론 HOT20 안에 들었네; 반응 좋은 건 알았는데 이 정도 일줄은;7
20:57 l 조회 106
국내선예매 부랴부랴 해주는 소속사들 솔직히 웃기다14
20:55 l 조회 212
나 하닉 1주 판돈으로 일본 다녀와3
20:54 l 조회 266
레몬탱 좋당
20:53 l 조회 12
양홍원 팔로우하고 있는애들
20:53 l 조회 69
리쿠 웃을때랑 안웃을때랑 갭차이 개쩐다.....7
20:5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