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년전에 처음으로 대리를 썼었다.... 그땐 진짜 뭐에 씌였나 생각해보면 진짜 제시는 너무 부름.... 미쳤던게 분명그래도 플로어를 가긴했는데 당연하게 스탠딩으로 생각했거든...근데 의자여서 딱히 좋다고는 못하겠어ㅠㅠㅠㅠ 몇년 지났는데도 많이 아까워흑흑 웬만하면 제시는 하지말자
|
내가 몇년전에 처음으로 대리를 썼었다.... 그땐 진짜 뭐에 씌였나 생각해보면 진짜 제시는 너무 부름.... 미쳤던게 분명그래도 플로어를 가긴했는데 당연하게 스탠딩으로 생각했거든...근데 의자여서 딱히 좋다고는 못하겠어ㅠㅠㅠㅠ 몇년 지났는데도 많이 아까워흑흑 웬만하면 제시는 하지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