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2
오타니 인생계획표에 아들출산 적어놓은것도 그렇고 
대표 사진
익인1
유명인은 피곤하구나 남들이 가족계획까지 참견하려고 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들출산.. 그렇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부사이 일은 부부만 얘기할수 있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보통의 연년생들이 다 그렇지 않음? 연년생이 희귀한 케이스도 아니고 종종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뭔 자녀계획으로 난리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연년생 부모 욕 먹어야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플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구시키려고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가 첫애가 아들이었으면 더 안낳을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의 가정에 뭔상관 여자는 뭐 남편 소지품취급이라서 임신해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년생 애들 앞에서 똑같이 말할 수 있으면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둘째는 아들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년생이 얼마나 많은데
계획하고 가지는 거면 어쩔라고 욕한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혀 문제될게 없어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자도 운동해서 일반인몸이 아닐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은 그런 걸로 여자 몸 생각 안 한다고 뭐라고 하는 것 같더라… 생각이야 할 수 있지만 굳이 그걸 뭐라고 하는게 이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들출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애들은 13개월 차이나는 연년생인데.. 계획한거임 난 빨리낳아서 좋은뎅 다 각자 생각이 있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년생이 의학적으로 보면 여자의 몸에 안 좋기는한데.. 또 육아 일찍 끝내고 싶어서 연년생으로 낳고 싶어하는 여자들도 많으니까. 오타니 아내인 마미코도 오케이 했으니 낳았지 않았을까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렇긴 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연년생인데도 일본 반응 이해가긴 함
출산 후 4개월만에 임신이 보통은 완전히 회복되었다고도 보기 힘든 시기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연년생이어도 대부분 1년 가까이 차이나지 않나 보통? 4개월은 좀 빠르긴 한듯 뭐 알아서 하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 남의 일에 이렇게까지 싶은데 좀 짜식는 면이 뭔지는 알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외동은 싫고 무조건 둘 이상 낳을 계획이면 솔직히 빠른게 좋음 한꺼번에 키우게 우리엄마가 그랬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이프 몸 괜찮나 근데 다 떠나서 내가 오타니 본인이라면 무조건 아들 낳고 싶을듯 ㅋㅋ 엄마 아빠 둘다 유전자가 너무 좋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조리원에서도 애가 생기는 일이 꽤 있는데 뭐... 강제로 만들자고 한것도 아닐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6월생 여동생 8월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각은 자유인데 솔직히 남의 가정사에 말 얹는 건 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내 윗형제랑 일년도 차이안남 ㅎ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징그럽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인생계획표 아들출산 ㄹㅈㄷ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이 여돌 춤 출 때 되게 담백하게 추는 멤들 신기함
23:18 l 조회 1
OnAir 심괴 오늘 거 ㄹㅈㄷ인데
23:18 l 조회 3
지금 짹 나만 안돼 ..??
23:18 l 조회 16
나 츠위터 없음 죽어...2
23:18 l 조회 12
와 이강인 여친 봤어? 개이쁘네 걍
23:17 l 조회 56
너무 좋잖아 이게 발음이 어려운가
23:17 l 조회 11
하투하도 축구자컨 찍은듯??1
23:17 l 조회 49
OnAir 하 미친 개놀람
23:17 l 조회 10
걍 가수는 히트곡많이 남기는게 전부임
23:17 l 조회 23
나오늘 ㅇㅍㄴㅌ ㅅㄱ 지인 티켓팅 용병 햇엇는데
23:17 l 조회 33
위버스 폼림 공방가려면
23:17 l 조회 9
체조3층 37주고 가는거 오바지???7
23:17 l 조회 34
우주를줄게 이거 2016년 감성 지대로다..1
23:16 l 조회 14
남익들 있나? 라이즈위시축구자컨보고 궁금해진건데1
23:16 l 조회 34
OnAir 아 심괴 분장...2
23:16 l 조회 8
나 트위터 정지각이야..? 3
23:16 l 조회 130
하 트위터 나만 안되나 싶어서 인티 왔는데
23:16 l 조회 52
손종원 글 있길래 그냥 검색했다가
23:16 l 조회 20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3
23:16 l 조회 69
트위터 걍 닫아라1
23:1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